밀라보레아스가 너무 어려운 분들을 위한 꿀팁!!

댓글: 2 / 조회: 1151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10-24, 2020 17:31에 작성됨.

EX드래곤세트를 입고 가시면 수월하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EX드래곤 방어구는 밀라보레아스의 소재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풀셋 기준으로 사안 3개 먹음.


아니 진짜로 드래곤셋 입고 가니까 어찌어찌 솔플도 노수레로 가능하게 되더라고요. 밀라4셋으로 ㅊ 체력 올리고 스태 올리고 회성 풀로 띄우고 정가극의 정비극의 쓰니까 생존률이 확 오름.

생존을 중시한다면 쌍검 기준으로는 도전자보다 힘의 해방 쪽이 더 좋다는 느낌입니다. 공격력은 좀 아쉽지만, 극의 기준 회심 60%이라서 회심 관련 스킬을 좀 빼고 공격관련 스킬을 넣어도 돌아가고, 무엇보다 스태미너 소모 줄여주는게 너무 좋아서.... 그냥 세팅이면 스텝 못하고 죽을거 그냥 샥샥 살아돌아간다는 느낌. 공격력 보충 겸 해서 전화위복도 넣어주고요. 

그외에는 런너나 체술 넣어주면 좋습니다. 특히 체술. 귀인화 스태미너 소모량은 힘의해방이랑 밀라4셋 스태뻥이랑 강주약으로 어찌어찌 버틸 수 있는데 회피에 필요한 스태미너는 또 별개라 체술로 절약하는 게 좋습니다. 아 그리고 파괴왕. 3페 밀라를 머리부파 없이 상대한다? 그냥 원킬납니다. 파괴왕 띄워서 밀라 머리 깨세요. 그리고 밀라 머리 2회 부파로 사안 1개 확정이기도 하니 가능하면 띄워줍시다.

사실 그냥 밀라 공격을 안맞으면 힘의해방이니 전화위복이니 다 낭비지만 안 맞고 잡을 수 있으면 밀라4셋 없이도 충분히 잡으실 수 있는 분들이니 이 팁은 필요없을듯하네요^^


이상 밀라보레아스 3마리를 내리 잡았는데 머리부파 2회 못하고 사안 하나도 못먹어서 미쳐버린 실버메탈이 전해드렸답니다 이히히히히 이건 고룡의 대보옥이 아니야 사안이야 이히히히히히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