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타는 냄새 안 나요? D-3P들 회로 타는 냄새!

댓글: 5 / 조회: 1049 / 추천: 3


관련링크


본문 - 07-11, 2020 17:19에 작성됨.

EfL4EDM.png


그저께 데레스테 나이트에서 전해진 데레스테와 슈타인즈 게이트 콜라보 소식. 방송 자체는 오타쿠 is LOVE!, 갈 수 없는 GO AHEAD, 바벨의 홍보를 위한 것이었기 때문에 자리에는 미야케 마리에 성우님(아베 나나 役), 테루이 하루카 성우님(사쿠라이 모모카 役), 아오키 시키 성우님(니노미야 아스카 役), 아이하라 코토미 성우님(이치노세 시키 役), 이렇게 네 분이 자리하셨습니다.


그리고 방송 말미에 슈타게 콜라보 소식이 나왔는데...


아스카P들 "야 우리 애 빼박이네" <- 중2병 + '스카이클래드의 관측자' 커버한 적 있음.

시키P들 "야 우리 애 빼박이네" <- 데레마스 대표 천재 과학자


서로 자기 담당이 콜라보 노래를 부를 것이라며 행복회로를 불태우는 중입니다. 좀 회로 쎄게 태우시는 분은 "그러니까 중2병 환자인 니노미야 아스카 군과 천재 과학자 이치노세 시키 양의 러브 스토리다 이거죠?" 라는 드립을 치시기도


일단 당장 떠오르는 콜라보곡 후보군을 추려보면,


스카이클래드의 관측자 Cool jewelries! 003에 커버곡(니노미야 아스카 ver.) 수록됨.

Hacking to the Gate

아마데우스

파티마 (이상 이토 카나코)

World-Line (이마이 아사미)


정도가 있겠네요. 일단 게임, 애니 관련곡 중에서 대표적인 걸 추린 건데…


뭐 회로를 태우고 있는 건 아스카P와 시키P들이긴 한데 그간의 콜라보 곡 인선을 생각해보면 전혀 생각지 못한 아이돌이 나올 가능성도 크다고 생각됩니다. 과연 커버곡은 누가 부르게 될까요? 프리코네 콜라보에 이어서 이번에도 아이마스 관련 성우가 불렀던 곡 커버가 넘어올까요?


ps.

XRP2rd0.png

콜라보 소식을 들은 아사밍고스P(대표작 : 슈타인즈 게이트 - 마키세 크리스 役, 아이돌마스터 - 키사라기 치하야 役)의 반응 : "오오!"

3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