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격은 일들

댓글: 1 / 조회: 924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3-15, 2020 14:18에 작성됨.

1.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입했는데 2개가 왔습니다. 심지어 1개 주문한거 맞냐고 확인전화까지 왔었는데... 그런데 1주일 넘게 소식이 없네요...

2. 카메라를 사면서 옵션으로 메모리카드 32기가를 샀는데 64기가가 왔습니다. 이것이 통신진화? (물량부족이였다고 하네요)

3. 데레스테에 추가된 브레이브하트를 들었는데.... 가장 용기없는 애한테 용기를 주제로한 노래를 부르게 하다니.... 노노가 귀엽기는한데 타쿠미같은 열혈보컬을 기대했기에 아쉽네요.

4. FGO의 킹핫산이 드디어 애니에 나왔네요. 먹방짤과 함께... 예전 아포크리파에서 후반부 카르나가 말로만 들으면 웃긴 눈깔빔을 에반게리온스럽게 표현해서 멋있었는데 이것도 좀 에바스럽긴한데왜 칼놔두고 부족한 연출로 먹방하는 장면을 만드는지... 그래도 엄근진캐릭에 개그요소 붙은건 만족합니다. 추가로 게임쪽에서도 성능업이 되서 매우 좋고요... 최애캐다보니 과금해서 보구업 시켜줬습니다.

5. 후배의 권유로 라스트 오리진이라는 게임을 시작했는데 나이가 먹어서그런지 게임을 이해하는게 힘드네요...게임은 아무생각없이 때리고 타이밍 맞추는게 최고인데... 늙었나봅니다.

6. 이번엔 몬헌이야기입니다만 흑티가 최대금관이 진짜 안나오네요... 어제만 해도 커보이는거 5마리 정도 잡았는데 최대은관만 갱신...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