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커뮤 행동 수칙

댓글: 8 / 조회: 743 / 추천: 2


관련링크


본문 - 03-13, 2020 00:15에 작성됨.

저희 아이커뮤에서는 게시판 이용자들의 안정을 위한 행동 수칙을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절대 외부에 누설해서는 안 되며, 이 항목들을 무시하거나 위반해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우리 사이트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 게시판을 돌아다니거나 게시글을 보다가 404란 제목이 붙은 게시글을 발견했다면 즉시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이때, 절대 그 게시물을 클릭해서 열람해서는 안 되며, 즉시 신고하시면 404 게시물은 운영진의 판단 하에 격리조치 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404란 제목이 붙은 게시물은 절대 열람해서는 안 됩니다.


2. 공지사항에 익명으로 게시판이 신설됐다는 게시글이 생겼다면 절대 찾아 들어가서는 안 됩니다.

우선은 '수고하셨습니다'라고만 댓글을 남긴 후, 신고 게시판으로 가서 운영진에서 바로 알리십시오.

참고로 우리 사이트의 공지사항은 시압님과 rain님이 올리고 있습니다.


3. 가끔 게시판에서 몇 초 간격으로 게시글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이트도 겪는 일반적인 게시글이니 일반 공지사항 수칙에 따르면 됩니다.

다만 그 게시글들이 정형적인 규칙으로 게시되어 있다면 절대 열람하지 마시고, 1시간 동안 그 게시판에 접속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이를 채팅방에서 다른 유저들과 운영진에게 알리십시오.


4. 게시판을 이용하던 중 원하는 항목으로 이동이 안 되고 계속 새로고침만 되는 것 같다면 행동을 멈추고 마우스 포인터의 모래시계가 사라질 때까지 눈을 감고 기다리십시오.

운영진은 매일 사이트 서버를 점검합니다. 점검 시 이상행동을 발견하고 수정했다면 수정 알림음이 울릴 것이니, 그때까지 계속 그 상태로 있으셔야 합니다.

추가로 이 항목을 부정하는 다른 항목이 존재하는 경우, 절대 눈여겨보아서는 안 됩니다.


5. 갑자기 알림 아이콘에 파란 불이 뜬다면 절대 알림 아이콘을 클릭하지 마시고, 알림 표시가 사라질 때까지 다른 사이트나 게시판을 이용하십시오.

장시간 들어오지 않아도 되니 최대한 오랫동안 아이커뮤에 접속하지 마십시오. 이튿날 알림 아이콘에 불빛이 사라졌다면 운영진에게 건의하십시오.


6. 게시판에서 검은 하트를 발견했다면 즉시 쪽지와 채팅방에 들어가서 이용자들과 운영진에게 모든 이용자들이 게시판 금지 및 채팅방에 전부 접속할 수 있도록 알리십시오.

인원이 맞는지 확인하고 2시간 이상 지난 후에 다시 그 게시판에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이용자들에겐 혐짤 광고들이 올라왔다고 안내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인원 체크 시 비는 인원이 있다면 2시간 후 들어갔을 때 검은 하트가 발견되었던 게시판에 들어가서 블라인드 되어있는 게시글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핏빛색으로 그때 없었던 이용자들이 쓰여진 글이 발견될 것입니다.


7. 본인의 성별에 상관없이 사이트 내에서의 음란 행위는 언제 어디에서든 절대 금합니다.


8. 게시판에 배치된 아이콘 중 빨간색 글쓰기 버튼이 있다면 절대 누르지 마십시오.

이 아이콘에는 하이퍼 링크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9. 비 오는 날에 제목이 회색이고 핏빛 하트가 붙은 게시물을 발견할 경우, 그 게시물이 조회수 0인데도 추천 하트가 5개 이상이 있다면 절대 눌러보지 마십시오.

그 게시물을 직접 신고 게시판에 신고한 후(그 게시물이 있다면 특별 신고 글쓰기가 있을 겁니다.) 잠시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십시오.

이때, 자신이 신고한 신고 게시글을 절대 다시 클릭해 확인하는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10. 리젠이 뜸한 게시판을 보다가 게시물 제목이 빨간색인 게시물을 발견해서 걱정하지 마시고 사이트를 이용하십시오. 몇 분 후 다시 보시면 사라져있을 겁니다.

하지만 추천수가 5 이상에 검은 하트가 붙은 게시물을 발견하셨다면, 즉시 게시판에서 나오시고 해당 게시판을 운영진에게 신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게시판은 일주일 동안은 절대 들어가지 마십시오.


11. 영문과 숫자로 아무렇게나 쓰여진 이용자가 당신의 게시글에 은근슬쩍 사생활에 대한 걸 물어본다면 절대 알려주지 마십시오.

당신이 성실히 보통 닉네임을 쓰고 있다면 닉네임을 말해줄 필요는 없고, 당신의 연락처나 주소지는 개인 정보입니다.

당신이 대답을 회피한다면 그 댓글을 금방 사라질 것입니다.


12. 마스터피스 게시판에서 익명으로 새로운 게시글이 적혀있다면 절대 클릭하지 마시고 당장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하십시오.

해당 게시판은 일반 이용자는 글쓰기가 불가능하며, 다른 게시판에서 쓰인 글을 가져오는 것뿐입니다.

또한 이 사이트의 운영진은 시압님과 rain님만이라는 것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13. 쪽지 보관함에서 알 수 없는 이용자가 당신에게 매거진 당첨 쪽지를 보냈다면 바로 쪽지를 삭제하십시오.

매거진에 등록됐을 땐 어떤 경우에도 당신에게 직접 쪽지를 보내지 않을 것이며, 현재 매거진은 휴재 상태입니다. 


14. 이 행동 수칙에서 4번 항목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4번 항목에 어떤 내용이 적혀있든, 무조건 그 내용의 반대로 행동하십시오. 절대 4번 항목을 따라서는 안 됩니다.


15. 게임 게시판에서 어떤 이용자가 새빨간 색으로 당신의 게임 아이디를 비싸게 사겠다는 게시글을 보더라도 클릭하지 마시고, 해당 게시판을 신고하십시오.

다른 사이트도 그렇듯, 우리 사이트에서도 현거래 관련 글은 금지입니다.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