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하야 파트가 부족할 것 같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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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10-18, 2019 02:01에 작성됨.

하지만 다르게 생각해 봅시다.

밀리시타는 근본적으로 리듬 게임이기 때문에, 스토리는 부가적 요소라고 생각하면 편하지 않겠습니까?

존 카맥도 말했지요.

"게임에서 스토리는 포르노의 스토리와 같다. 있으면 좋겠지만, 중요하진 않다."

그러므로 치하야가 살든 죽든 이벤트 랭킹만 등록하면 되는 겁니다.


(*이 사람은 여태까지 나온 밀리시타 이벤트 스토리를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이 사람은 본가 게임도 대부분 스킵으로 넘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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