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히비치하는 고오증이란 말입니다…!

댓글: 7 / 조회: 1019 / 추천: 2


관련링크


본문 - 10-11, 2019 12:25에 작성됨.

어제가 히비키 생일이었기도 하고 해서 댓글로 히비치하를 외치고 다녔습니다만, 여러분 놀랍게도 히비치하는 10년짜리 고오증입니다.


yOQf99O.png


때는 2009년. 아이돌 마스터 SP가 막 나왔을 무렵 앨범인 THE IDOLM@STER MASTER SPECIAL 03. SP 엔딩에서 막 765로 이적한 히비키가 토크 내내 치하야한테 라이벌 의식을 불태우면서 결투를 신청하던 시절. 그러니까 대충 히비키랑 타카네 뉴비 시절


히비키 : 대결이다!

치하야 : ???


치하야가 arcadia(2번 트랙)를 부르자 히비카가 Next Life(3번 트랙)로 받고, 이걸 인페르노(7번 트랙)로 다시 받으니까 오버마스터(8번 트랙)가 나오는 세기의 빅매치가 벌어지고 있던 상황. 10번 트랙에서 함께 Do-Dai까지 부르고 토크 파트로 넘어오자, 히비키는 스스로도 감탄해서 "이야~! 이건 내가 이겼네, 이겼어!" 하면서 자신만만해 하고 있었더랬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때.


「我那覇さん、お願い!私と付き合って!」 [가나하 상, 오네가이! 와타시토 츠키앗테!]

* 付き合う[츠키아우]

1. 교제하다; 사귀다.

2. (의리나 교제 상) 행동을 같이하다; 동조(同調)하다.


그러니 말인즉, 치하야가 히비키를 보고 "가나하 양, 부탁해! 나랑 사귀어 줘!"를 시전했다는 겁니다!!! 히비키 : 으아악 아니야!! (실제로 한 말)


…예? 치하야 성격상 '함께 노래해줘'라는 뜻이 맞는 거 아니냐고요? 바로 직전에 Do-Dai 같이 불렀고 다음 트랙에서 LOBM 같이 불렀으니까 같이 노래하자는 뜻이라고요? 에이, 선생님들 뭘 모르시네. '달이 아름답네요'가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뜻이 되는 마법의 언어가 일본어란 말입니다.


공식이 이러한 마당이니, 히비치하가 고-증이 아니라면 무엇이 고-증이란 말입니까. 임이란 바로 히비치하를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하루치하 빌런 입장해주십시오

하루각하님 이 글은 저희집 아스카가 썼습니다. 하루각하 충성충성충성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