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와, 여름 인사

댓글: 16 / 조회: 816 / 추천: 4


관련링크


본문 - 05-20, 2019 19:34에 작성됨.

아이커뮤의 프로듀서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 Weissmann,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처음뵙는 분들과 다시만난 분들께 간략히 소개드리자면 저는 타입별로 호타루, 슈코 그리고 미오의 담당을 맡고 있는 프로듀서랍니다.  한때 글과 그림으로 창작 활동을 했으나 현재는 쉬고 있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다시 뵙게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계절이 지나가는 흐름을 따라가다 잠시 안부 인사 차 찾아온 아이커뮤를 보니, 아이마스 안팎으로 크고 작은 일들이 정말 많이 일어났군요. 연호가 바뀌고 새로운 아이돌들이 등장하여 큰 인기를 끌고 새로운 카드와 일러스트들이 큰 화제가 되었네요. 치열한 봄날의 총선거가 시작되고 슈코의 어여쁜 피규어가 드디어 출시되고  호타루는 신곡을 미오는 마침내 꿈에도 그리던 신데렐라걸이 되었네요. 레이와 시대의 첫 신데렐라걸이라는 점도 무척 뜻깊습니다.

 아이마스계를 잠시 떠나있는 사이에도 이렇게나 많은 행복들이 있었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참! 아이커뮤의 서버가 더욱 건강해졌다니 정말 기쁜 일입니다!  관리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언젠가 다시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다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커뮤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어 설레기도 하네요.

 처음 뵙는 분들과 다시 뵙는 분들 모두 내내 평안하고 즐겁게 지내시길 바라며...

미오의 신데 걸 소식과 함께 맞이하는 레이와 1년의 첫 여름,  다들 시원하게 보내셔요. :-)
4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