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국내

  3. 해외



국내

(수정) [미완성의 역사 이벤트] 『그대 행복한 아스카P여, 질주하라!』

댓글: 4 / 조회: 3600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3-19, 2019 23:25에 작성됨.

데레만쥬 세트에 관한 이야기인데, 제가 다크일루 만쥬가 하나씩 더 생길 일이 있었습니다. 헌데 저는 이미 다크일루 만쥬는 물론 아미아미 특전 아스카 만쥬도 있는지라, 여분이 하나씩 생긴 셈이 되었죠. 그런데 한 사람이 두 개를 가지고 있는 것보다는, 여러 사람이 나누어가지는 것이 좋잖아요?


마침 「미완성의 역사」 이벤트가 돌아왔고, 개인 사정으로 이전처럼 열심히 달리기 힘든 상황이 되어, 저도 대리만족 겸 이벤트를 하나 열기로 했습니다.


『그대 행복한 아스카P여, 질주하라!』


이름은 이렇게 달아놨지만 그냥 아이커뮤 회원이시면 참가 가능합니다.


참가 방법도 간단합니다. 이름 그대로, 「미완성의 역사」 이벤트를 열심히 달려, 아이커뮤에서 1등을 하시면 됩니다.


참가조건 : 이벤트가 종료되는 2019년 3월 27일 시점 이전 아이커뮤 가입자이시면 참여 가능합니다.


참가방법 : 이벤트 결과 발표 후 48시간이 지나기 전까지 자신의 이벤트 결과 발표 기록을 캡쳐하여 게임 게시판에 게시합니다. 이때 게시글은 반드시 [순위와 이벤트 포인트가 기록된 이벤트 메인 페이지]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인증 기간 마감 후 이벤트 포인트 순위 최고 순위인 한 분은 친구 코드를 확인하여 본인의 기록이 맞는지 확인할 예정입니다.)


[수정사항 : 인증기간이 48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말머리를 붙이시지 않아도 이벤트 결과 발표 화면이 있다면 인정됩니다.]


우승자 선발 : 참가자 중 이벤트 pt 순위가 가장 높은 1명


상품 : 다크 일루미네이트(니노미야 아스카, 칸자키 란코) 만쥬 각 1개.

VmS6efQ.jpg

4uoAGbz.jpg

79VbWWk.jpg


이벤트 시작일은 벌써 내일이네요. 저는 열심히 달리기 힘들 것 같지만...


여러분의 건투를 빕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