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국내

  3. 해외



해외

[해외] 11/3 아이마스KR 일본 팬미팅 화환 프로젝트

댓글: 1 / 조회: 2896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0-16, 2017 17:53에 작성됨.

안녕하세요 한국의 아이마스KR 프로듀서 여러분

올해 4월부터 시작된 아이돌마스터KR 꿈을 드림이 드디어 최종화를 맞이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프로듀서의 여러분들을 위하여 한국과 일본에서 팬미팅이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드라마로 행복했던 한국의 프로듀서분들의 마음을 모아서 일본에 화환이라는 형태로 표현해보려고 합니다.

 

화환

[예시] 2017년 아이돌마스터KR 일본 2nd 라이브 화환 (Illusted by 아이사유)

화환을 제작해줄 업체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애니메이션에도 나왔던

'시부야린'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꽃집의 실제 모델인 'やよい園芸'에 의뢰를 맡길 예정입니다.

리얼걸 프로젝트의 리더인 소리도 직접 성지순례를 했던 꽃집인 만큼 더욱 뜻깊은 화환이 완성될것 같습니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는 일본의 작가님이신 川泉ポメ님(@pomekawaizumi)께 의뢰를 맡겨놨습니다.

리얼걸 프로젝트 전원과 일본 팬미팅에 참가하는 코코, 정주를 추가한 일러스트 입니다.

※이미지 샘플

불펌을 금지 합니다.

 

 

 

<모금안내 ~2017.10.16 → 10.29>

화환을 보내기 위한 최소 금액은 약40만원 (화환20만원 + 일러스트 커미션 비용 + 기타 부대비용) 입니다.

만약 목표 금액을 초과 하게 되면 그 금액은 차후에 진행될 한국 팬미팅 (11월11일)에 이월하도록 하겠습니다.

모금액의 사용내역은 진행 종료 후, 공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모금해주신 분들에겐 화환 하단부 닉네임 보드에 닉네임을 게재할것이고.
닉네임과 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일본 팬미팅에 출연하는 멤버 전원에게 선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모금 계좌 : 110 342 508239 신한은행 정연하

입금자명은 신청하실 때 기재해주신 입금자명과 같은 성함으로 부탁드립니다.


※모금에 동참해주시는 프로듀서분들께, 금액을 관리함에 있어 어려움이 생기므로 몇가지 주의사항을 당부드리고자 합니다.
1인당 참가비는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다만 너무 적은 금액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100원 단위의 입금 또한 자제 부탁드립니다. (ex:8250원, 7650원 등)
1인당 참가비의 금액과는 무관하게, 네임 보드와 메시지 카드에 개재되는 순서는 랜덤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트위터 @pgmania3091 혹은 이메일 [email protected]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금 페이지 -> https://goo.gl/forms/eh1aG0jLiwB8MZPm1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