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국내

  3. 해외



국내

[종료] [동대문] 콜가이드북 배포 안내 8/12, 8/13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5th Live(SSA) Viewing in korea

댓글: 4 / 조회: 5102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8-10, 2017 17:00에 작성됨.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erendipity Parade!!!

한국 라이브 뷰잉 콜 가이드 배포 안내

 

다가오는 8월 12-13일. 고대하던 데레5th투어 SSA공연이 개최되는 날입니다.

경사롭게도 데레세컨 이래 약 3년 반만의 라이브 뷰잉이 결정, 이를 축하&기념하며 공연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콜 가이드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금, 제작에 도움을 주신 모든 여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본문은 콜 가이드 배부 시간과 장소 안내, 간단한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기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필히 숙지해주신 이후에, 콜 가이드를 수령하러 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번 공연의 라이브 뷰잉은 메가박스 동대문, 신촌, 부산대점 세 곳에서 개최됩니다. 본 글은 동대문점에서의 배포사항을 공지하는 글이며, 다른 지점에서의 배포공지는 하단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촌 - http://idolmaster.co.kr/m/bbs/board.php?bo_table=eventin&sfl=&stx=&sop=&wr_id=4631

부산대 - http://idolmaster.co.kr/m/bbs/board.php?bo_table=eventin&wr_id=4633



1. 콜 가이드 샘플

 

본 콜 가이드의 표지 • 삽화는 라우리카 님께서 담당해주셨습니다.

본지에는 콜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귀여운 아이돌들의 모습이 가득 나타나있습니다. 아무쪼록 실물을 기대해주세요!

 



2. 배포 시간

토•일 오후 3:30 ~ 5:00 (15:30~17:00)

배포팀의 입장을 위해 마감 시간 이후의 배포는 어렵습니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시에는 배부가 조기 종료됩니다.

수량 및 현장 상황은 SNS등을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3. 배포 장소

 

배포 장소는 동대문 메가박스 인근의 “훈련원공원”에서 실시될 예정입니다.

위치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이하는 2호선•4호선에서 배포 장소로 가는 상세 설명입니다. (5호선 제외)

 

2호선

 

 

ㄴ 1번 ) 13번출구 계단을 올라오시면 이렇게 생긴 길이 나옵니다. 노란색 보도블럭을 따라 가주세요.

 

ㄴ 2번 ) 계속 오시다보면 옆에 롯데리아가 보입니다. 방향 바꾸지 마시고 계속 직진입니다.

 

ㄴ 3번 ) 쭉 오시면 이런 풍경이 나옵니다. 여기서도 방향 바꾸지 말고 직진입니다.

 

ㄴ 4번 ) 조금만 더 가시면 횡단보도가 나옵니다. 여기서 길 건너서 방향 바꾸지 말고 직진입니다.

 

ㄴ 5번 ) 조금만 가시면 훈련원 공원 주차장 간판이 보입니다. 여기서 우회전으로 진입해주세요.

 

ㄴ 6번 ) 우회전으로 꺽어주시면 이렇게 생긴 길이 보입니다. 이쪽으로 진입해주세요.

 

ㄴ 7번 ) 들어오시면 사진과 같은 공원 중앙이 나오게됩니다. 여기서 좌회전 해주세요.

 

ㄴ 8번 ) 조금만 진입해주시면 벤치가 있습니다. 여기가 배포지 입니다.

 

 

 

4호선

 

 

4호선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 10번 출구로 나와주세요.

 

나오시면 사진과 같은 장소가 나옵니다. 반대편 붉은색 한자가 써진 곳 까지 길을 건너주세요.

 

건너서 가시다보면 롯데리아 (빨간원)이 보입니다. 이쪽으로가서. 2호선 2번 루트를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3번 게이트의 모습입니다. 이쪽으로 나와주세요. 정확히 모르는 분은 위에 지도사진에 있는 게이트입니다.

빨간 카페트를 따라서 나오시면 앞에 롯데리아가 나옵니다. 그 이후로는 위에 2호선 2번 루트를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1. 본 콜가이드는 라이브 뷰잉을 관람하시는 분께만 배포할 예정입니다. 티켓 혹은 예약 확인 페이지의 스크린샷 등을 꼭 챙겨주세요.

(티켓 또는 예약 확인이 안 될 경우 수령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우천 시에는 배포 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트위터와 아이커뮤를 통해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3. 콜가이드 배포는 15시 30분(양일 동일)에 시작됩니다. 끝나는 시간과 별개로 콜가이드가 소진되는 순간 마감됩니다.

배포 현황은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4. 배포장소가 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만, 그리 큰 공원이 아닙니다. 공원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폐가 되지 않도록 미리 모여서 줄을 서는 등의 행동은 삼가해주세요.

 

5. 공원의 기물을 파손, 환경 파괴 등의 상황이 일어나지 않도록 각자의 쓰레기는 각자 챙겨주시고 조심해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6. 수량이 많지 않습니다. 늦으실 경우 수령이 불가능 한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