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국내

  3. 해외



해외

(불발로 환불중!)'누마쿠라 마나미' 씨를 위한 10주년 축하 화환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댓글: 14 / 조회: 1133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6-28, 2015 22:43에 작성됨.

 

안녕하세요, 늦게 인사드려 죄송합니다.

이번 아이돌마스터 10주년 라이브에 참가하는 누마쿠라 마나미 개인을 위한 화환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참고하여 주세요! http://idolmaster.co.kr/bbs/board.php?bo_table=eventin&wr_id=901)

 

공식에서 드디어 화환에 관한 공지가 올라왔기에, 프로젝트 공지를 올릴 수 있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참가 하시는 프로듀서가 일정 인원 이하일 경우 대기실로 꽃 바구니를 보낼 계획이었으나,

공식에서 스탠딩만 받고 바구니는 받지 않는다고 하여 미달시 바로 환불로 변경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제가 커미션 비용을 전부 부담하였기에 화환 비용만 모금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커미션 스케치 먼저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미션에는 첼피 님께서 고생하고 계십니다.

커미션 맡아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화환은 이 꽃집에서 예약을 할 계획입니다. -> http://la-colline.info/category/flower_gift/stand_stand

이 페이지 두번째에 보시면 작년 2월 SSA 윈터 라이브때 한국 분들이 보냈던 화환도 있습니다. 

 

목표 금액은 25만원이며 사전 조사때 13분 정도가 신청해주셨으므로 인당 15000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기간은 오늘 6월 28일 부터 7월 10일 까지 2주 좀 안되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입금은 우리은행 1002-844-944717 김상원 이쪽으로 해 주시면 되며, 입금 후

 

입금하신 이름 (닉네임과 같더라도 적어주세요)

프로젝트 목표 미달시 환불받으실 계좌와 계좌주의 성함

입금하신 금액

자주 확인하시는 연락처 

닉네임 영어 또는 일본어

 

위 정보를 비밀 덧글로 작성해주세요. 비회원도 덧글 가능하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주의사항!

1. 상황에 따라 닉네임 보드는 생략하고 그림만 갈 수도 있다는 점 명심해주세요.

2. 목표금액 초과시 남는 금액은 화환을 추가로 꾸미는데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3. 목표 달성시 금액의 사용처등은 화환 발송이 완료 된 후 자료를 정리하여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덧글이나 트위터 @gini0723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참여인원과 모금액 진행상황은 매일 트위터와 이 글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