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슈코 "여우와" 늑대P "늑대의 시간"

댓글: 1 / 조회: 868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0-09, 2016 22:55에 작성됨.

슈코 "이야~모두 안녕. 여우 수인, 그 중에서도 삼미호인 슈코짱이야~"

늑대P "난 이름으로도 내 종을 알테니 페스할게."

 

슈코 "오늘 이 시간을 준비한 이유는 간단합니다....그냥 쓸데없는 설정 풀기지, 뭐."

늑대P "아가씨, 그런 말하면 괜히 슬퍼지니까 말하지 말자...."

 

슈코 "우선 우리들의 배경은 바로 수인들의 사회. 뭐 수인이라지만 그냥 사람 몸에 동물 귀나 꼬리 달린 거 뿐이지만."

늑대P "그래도 동물의 특징은 확실히 따라가잖아? 털갈이도 하고."

슈코 "아저씬 털갈이할 때 탈모라고 난리피웠지?"

늑대P "하지만 수인 사회라고 고기를 안 먹는 것도 아니야. 현재 '수인'과 '짐승'은 별개니까. 즉, 소 수인과 가축인 소는 별개의 존재. 원래는 생물 분류 단계에서 첫 뿌리는 같았지만 중간에 틀려졌거든. 그렇기에 우리 사회도 고기를 먹는 거지."

슈코 '이 인간 무시했다....'

 

늑대P "우린 수인이지만 동물로서의 습성 일부는 가지되 식성은 그다지 영향을 받지 않아. 예를 들자면 닭 수인이 치맥을 하는 것처럼."

슈코 "에~그럼 닭 수인은 치킨 먹을 때마다...동족아 미안하다. 너의 다리는 너무 맛있어....라면서 먹는 거야?"

늑대P "그럴지도 모르지. 우리 주변에도 그런 녀석 있잖아."

슈코 "누구?"

늑대P "꼰대."

 

슈코 "상무 아저씨? 혹시...동족인 늑대에 고기를...."

늑대P "아니, 그 녀석 채식주의자야."

슈코 "뭐? 늑대는 그...뭐다냐....막 무리 지어서 버팔로 같은 애들 때려눕히고 뜯어먹는 육식동물 아니였어?"

늑대P "이 아가씨가 내 말을 한 귀로 듣고 흘렸네. 내가 식성은 그다지 영향을 안 받는다 했잖아. 늑대는 뭐 육식에다가 약간의 잡식이지만 확실히 채식을 하는 늑대는 흔하지 않지. 그 녀석, 옛날부터 고기가 몸에 받아들이질 못해서 채식을 하는 거래나?"

슈코 "그 아저씨 딱봐도 고기 좋아할 인상인데....채식주의자였다니...."

 

슈코 "아, 그러고보니까 상무 아저씨. 이름도 지어준다면서?"

늑대P "윽....그...그건..."

슈코 "왜 그래~우리 펜릴 아저씨?"

늑대P(상무가 지어준 이름: 펜릴) "누굴 그딴 중2병스러운 이름으로 부르는 거야! 난 중2병도 북유럽 출신 늑대도 아니라고!"

슈코 "그건 됐고. 교울이라는 이름도 뭔가 특이한데....그것도 혹시 북유럽 신화인가 뭔가야?"

 

늑대P "음...내가 알아본 바로는 교울은 펜릴이라는 늑대를 레딩이나 드로미로는 묶지도 못하니까 그레이프니르로 펜릴를 묶은 후 교울이라는 석판에 얹은 후 게르갸라는 올가미로 그 둘을 연결한 후 땅 속에 그를 묻은 뒤 트비티라는 바위로 교울을 더 깊숙히 쑤셔박았다고 해. 아무래도 펜릴을 구속한 석판에서 유래한 거 같군."

슈코 "아저씨도 상당히 감명 깊었나봐, 북유럽 신화."

늑대P "나...난 그냥 이 멍청한 이름의 유래를 알다가...알게 된 거니까! 아무튼간에....그...그런 유래라고!"

슈코 "왠지 모르게 우리 사무실에 방금 말한 것들이 다 나올 느낌이야~그러니까...레딩, 드로미, 그레이프니르, 교울, 게르갸, 트비티....교울은 그 아저씨가 있으니 5명 남았네."

늑대P "왠지 불안해진다...."

 

슈코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 별표 세개가 있어."

늑대P "역시 그 주제로 가는건가?"

슈코 "지금 여기 있는 늑대 아저씨와, 저 여우는 수인들 중에서도 차별받는 수인들. 기원을 따지자면 옛날 전승 이야기부터 시작해서....계속해서 꼬리를 무는 악순환이 반복되서.....그렇게 어른들에서 아이들로 전승되면서....마치 나X토의 나오는 어디 마을처럼.....그렇게 된건가?"

늑대P "내 생각엔 말이야. 적어도 늑대가 차별받는 이유는 아무래도 늑대의 습성 문제같아."

슈코 "습성? 무슨 습성 말이야?"

늑대P "늑대 수인들은 사회화가 진행되가는 현재 시점에도 본능적으로 어떻게든 무리를 모으려는 하고 있어. 그것때문에 생겨난 범죄도 많고 심지어 범죄조직도 있고.....사회를 어지럽히는 그러한 습성 문제가 원인 아닐까?"

 

슈코 "습성.....여우 습성은.....음....물을 싫어한다는 거....뭐, 각각 달라도 우선 대체적으로 그러니까..."

늑대P "그런데...난 솔직히 늑대는 차별받을 이유가 없다 생각해."

슈코 "어째서?"

늑대P "내 생각에 늑대는 정말 완벽한 생물이라 생각해. 우선 무리체계도 우두머리를 기점으로 쿠데타도 거의 일어나지 않고, 하울링 등의 신호체계도 완벽한데다가 심지어 자연계에서 몇 안되는 단혼제 동물이야! 나쁜 남자를 늑대에 비유하는데 그건 다 헛소리야. 늑대는 항상 한 여자만 바라본다 이거야. 기러기처럼 몰래 바람도 피지 않는 그야말로 순정남 이니야?! 거기다가 가족애도 강해서 자기 가족을 위한 희생정신도 있지....이 얼마나 완벽한 생물이야."

 

슈코 "아....그렇구나. 그럼 다음으로...."

늑대P "여기서 끝이 아니야. 늑대는 체격은 곰이나 호랑이보다 작더라도 최상위 포식종이야. 무리간에 협동도 완벽한데다가 지능도 지구력도 개과 동물중에선 상당한 상위권 동물이야. 즉, 무리가 뭉치면 늑대는 못하는 게 없다 이거지. 뭐...호랑이한테는 못 덤비겠다. 하지만 늑대는 무리 간의 정도 강하고....서로 규칙도 잘 지켜내는 그야말로 최고의 생물이라 생각해."

슈코 "그럼 여우는? 여우의 장점은 말할 수 있어?"

늑대P "여우의 장점은!.......글쎄? 여우가 아니라 모르겠네."

늑대P "아무튼 말이야. 늑대는 정말이지 무리간의 화합도 완벽해, 가족애도 강하고, 사냥 성공률도 높은 최상위 포식종에, 그리고....."

슈코 "이 이상 들으면 왠지 귀찮아 질 것 같으니 여기까지만 하자."

늑대P "저기, 여우 아가씨. 아직 내 말....여...여우 아가씨?! 가지마!"

 

 

-약간의 설정 공개

1.상무는 늑대 수인이나 고기를 못 먹는 채식주의자이다.

2.상무와 늑대는 예전 좋지 못한 일을 한 적이 있다.

3.상무와 늑대는 최장신 아이돌인 키라리(186.2)보다 키가 크다. 교울은 그보다 작으나 180을 넘긴다.

4.여우 수인들은 대체적으로 수인 사회에서 평균 이상의 외모를 가지고 태어난다. 그러기에 슈코도 이즈나도 상당한 미인.

5.이즈나에 나이는 슈코(18살)보다 많고 늑대와 교울(25살)보다 적다.

6.늑대에 사무실에는 펜릴을 포박한 6개의 도구의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 모일 것이다.

7.교울은 과거에 트라우마로 타인과의 감정 공유를 거부하는 모습을 보이며 감정을 잘 느끼지 못하는 성격이 되었다.

8.슈코가 늑대의 누님과 닮지 않았다면 늑대는 슈코에게 막말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9.늑대는 절대로 타인을 이름으로 부르지 않고 자신이 지은 별명으로만 부른다.

10.블루 나폴레옹은 아메리카 쇼트헤어인 카와시마 미즈키, 삵인 아라키 히나, 스코티시 폴드인 사사키 치에, 러시안 블루인 카미조 하루나, 쿠거인 마츠모토 사리나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들을 관리한느 프로듀서는 조류 수인이다.

11.슈코의 부모는 슈코가 8살이 되기 전 어딘가로 끌려갔다.

12.늑대는 이래뵈도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받은 인물이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