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갑자기 떠오른 아이돌 유희왕!

댓글: 2 / 조회: 799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4-23, 2021 02:02에 작성됨.


미나미 "제 턴!!!" 필드에 몬스터, 리버스카드 없음 패 5장

미나미 LP 4300 SC (스피드 카운터) 3➡️4
슈라P LP 1700 SC 5➡️6


슈라P "극성 쓰는 미나미라니!! 심지어 겁나 쌔!! 저걸 진짜로 쓰는 놈들은 본적이 없는데!!!" 필드위에 공격력 3200의 [DDD 노도괴치왕 카이사르 라그나로크], 리버스 카드 1장, 패 1장

미나미 "패에서 [극성천 발큐리아]를 소환!"

극성천 발큐리아 LV 2 ATK 400

미나미 "[발큐리아]의 효과 발동! 이 카드가 일반소환 됬을때 제 필드에 이 카드 이외의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고,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할때. 패에서 몬스터카드 2장을 제외하고 [아인헤리어 토큰] 2체를 특수소환 할 수 있어요! [극성수 굴팍시]와 [극성천 미미르]를 제외하고 [아인헤리어 토큰]을 소환합니다!"

아인헤리어 토큰×2 LV 4 ATK 1000

슈라P "오는건가!"

미나미 "저는 레벨 4 [아인헤리어 토큰] 2체에 레벨 2의 [바나디스]를 튜닝! 북극성의 하늘에서 전지전능을 관장하는 황제여! 지금이야말로 천계의 신을 하나로 모아 그 위광을 떨쳐라! 싱크로 소환! 나와라, 극신성제 오딘!!!"

극신성제 오딘 LV 10 ATK 4000

슈라P "으아아아 겁나게 크네!!!"
미나미 "[오딘]의 효과 발동! 이 카드는 엔드페이즈 까지 마법/함정의 영향을 받지 않아요. 그리고 패에서 [스피드스펠-스피드 에너지]를 발동! 자신의 스피드 카운터가 2개 이상 있을시, 이번 턴 동안 제 스피드 카운터 하나당 필드의 몬스터 1체의 공격력을 200포인트 올려요!"

극신성제 오딘 LV 10 ATK 4000➡️4800

미나미 "배틀! 극신성제 오딘으로 카이사르 라그나로크를 공격! Heavens Judgement!"

슈라P "으아아악!!!" LP 1200➡️100

미나미 "메인 페이즈 2! 제 필드에 [극신]이 존재할때, 패에서 [극성사룡 요르문간드]를 프로듀서의 필드에 수비표시로 특수소환할수 있어요!!"

슈라P "뭐?!"

극성사룡 요르문간드 LV 8 DFE 3000

미나미 "그리고 메인페이즈 2에 제 필드위에 [극신]이 존재할 경우, [극성아랑 펜리르]를 프로듀서의 필드에 수비표시로 특수소환 할 수 있어요!"


아냐 "나왔어요! 미나미의 필살 콤보!"

후미카 "필살 콤보요?"

사무원P "[펜리르]는 배틀페이즈 개시시 필드의 모든.모스터의 표시형식을 공격표시로 바꾸고 자신으로 발생하는 전투데미지는 양쪽 플레이어가 받아. 그리고 [요르문간드]는 필드에 앞면표시로 존재하는 1번만, 수비표시인 이 카드가 공격표시로 변했을때 컨트롤러에게 3000포인트의 데미지를 줘. 즉 슈라가 배틀페이즈를 실행하는 순간 [펜리르]의 효과로 [요르문간드]가 공격표시가 되고, 3000의 데미지를 받고 지는거야."

후미카 "아아... 근데 옆차원 프로듀서가 여긴 왠일로?"

사무원P "해설역으로 끌려왔어."


미나미 "전 이걸로 턴 엔드!"

슈라P "아야아... 애니에서 나온 콤보를 그대로 맞을 줄이야. 내 턴, 드로우!!"


미나미 LP 4300 SC 4➡️5
슈라P LP 1700 SC 6➡️7


슈라P "아이... 패 말렸네. 이거 어쩌지? 지금 넘겨도 다음턴에 미나미가 [오딘]으로 공격하면 [펜리르]와 [요르문간드]의 효과로 지는데. 음...."

니나 "슈라!!! 니나가 준 카드를 쓰는겁니다!!!"

슈라P "니나가 준 카드? 그러고보니..."


-듀얼 시작 전


니나 "부탁이 있는검니다!"

슈라P "뭔데?"

니나 "프로듀서가 니나의 에이스 몬스터를 덱에 넣어는검다!"

슈라P "니나야. 네 덱이 아마 [오드아이즈] 덱이었지?

니나 "음! 이 카드는 무적의 카드니까 잘 가지고 꼭 이겨서 오는검니다!"

슈라P "훗... 그래. 가지고 다녀올게. [테무진] 한 장 빼고 넣으면 되겠네."



슈라P "그거다!!! 땡큐다 니나야!!!"

미나미 "무슨 속셈이죠?"

슈라P "난 내 필드에 존재하는 어둠속성 드래곤족 몬스터인 [극성사룡 요르문간드]와 [극성아랑 펜리르]를 릴리스해 융합소환을 이행한다!"

미나미 "뭐라고요? 융합?!"

슈라P "바다 깊은곳에 버려진 세상을 멸망시킬 거대한 뱀이여! 있을수 없는 물건으로 만들어진 끈에 묶인 흉폭한 괴수여! 지금 하나가 되어 야수의 눈동자를 빛내는 용이 되어라!! 융합소환! 나와라, 비스트아이즈 팬듈럼 드래곤!!!!"


비스트아이즈 팬듈럼 드래곤 LV 8 ATK 3000


미나미 "[비스트아이즈 팬듈럼 드래곤]?! 프로듀서는 DD덱 사용자잖아요!"

슈라P "부적으로 받았다!"

미나미 "그래도 아직 공격력은 [오딘]쪽이 위에요!"


사무원P "어. 그거 패배플래그 대사."


슈라P "나도 스피드 스펠 있거든? [스피드스펠-스피드 에너지]를 발동! 자신의 스피드 카운터가 2개 이상 있을시, 이번 턴 동안 내 스피드 카운터 하나당 필드의 몬스터 1체의 공격력을 200포인트 올린다! 난 [비스트아이즈]를 선택!"


비스트아이즈 팬듈럼 드래곤 LV 8 ATK 3000➡️4400


슈라P "배틀! [비스트아이즈 팬듈럼 드래곤]으로 오딘을 공격!! Hell Dive Burst!!!"

미나미 "그래도 아직 라이프는 남아있어요!"
LP 4300➡️3900


사무원P "어. 그것도 패배플래그인데."


슈라P "[비스트아이즈 팬듈럼 드래곤]의 효과 발동! 에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했을때, 융합 소재로 사용한 야수족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극성아랑 펜리르]의 공격력인 4000 만큼의 데미지를 받아라!!

미나미 "으아아악!!!" LP 3900➡️0

해병P "승자는!!! 슈라P!!!!!"


언젠가 쓸려고 한 소재인대 그냥 삘와서 쓰고 갑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