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아이돌마스터를 유희왕처럼 전개해보았다. - 2편

댓글: 4 / 조회: 842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7-14, 2020 23:27에 작성됨.

아이돌마스터를 유희왕처럼 전개해보았다. - 2편



-빌런과 대처한 상황

아키하 "크윽..." 필드 위에 뒷면 수비 몬스터 3장 LP 1700 손패 없음

빌런 "하루카를 꺾었다 그래서 기대했것만...역시 기대 이하로군" 필드 위 몬스터 없음 리버스 카드 3장 LP 3700 손패 3장

아키하 "시끄러워!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빌런 "아니, 끝날 것이다. 너의 어리석은 무대는 말이야. 내 차례로군. 드로우" 샥

빌런 "나는 리버스 함정 카드 오픈-! [은퇴 공연]을 발동!"

아키하 "[은퇴 공연]?!"

빌런 "이 카드는 묘지에 존재하는 아이돌 몬스터를 최대 5장을 내가 선택해서 게임에서 제외시킬 수 있지! 이어서 다시 한 번 리버스 카드 오픈! [사직서]!!"

아키하 "[사직서]라니...!!"

빌런 "[은퇴 공연]이 아이돌 몬스터라고 하면, 사직서는 P와 사무원 몬스터들을 제외시킬 수 있다. 자, 내가 선택할 카드는 우선..."

아키하 "크윽...!"

빌런 "그렇군! [아이돌 플라위즈 - 이치노세 시키], [아이돌 플라위즈 - 이케부쿠로 아키하], [아이돌 바드걸즈 - 사기사와 후미카], [아이돌 플라위즈 - 카타키리 사나에], [아이돌 바드걸즈 - 요리타 요시노]를 우선 제외 시키고, 그 다음 [평화 프로듀서 - 도령P], [반신 프로듀서 - 야이바P], [현자 프로듀서 - 수라P], [모통 프로듀서 - 사카린P], [용병 프로듀서 - 카와P]를 제외시키지!"

아키하 "으윽...그렇게 되면...!!"

빌런 "네가 하루카를 쓰러뜨린 콤보는 [아키하]가 없으므로 사용 불가능하다! 그리고 나는 패에서 마법 카드를 발동하지! [파파라치의 거짓 기사]!"

아키하 "앗, 내 뒷면 몬스터들이!?"

빌런 "[거짓 기사] 카드는 상대 필드 위에 뒷면 표시 몬스터가 두 장 이상 있을 경우 그 중 하나를 표시 형식을 변경 시킨 뒤 내 필드로 불러올 수 있다. 뭐, 가지고 올 수 있는 카드는 랜덤이지만..."

슈우우욱

아키하 "아아!!"

빌런 "훗, 표정을 보아하니 꽤 아끼는 카드가 온 모양이군. 이 카드는...호오! [혈랑 프로듀서 - 지무P]! 그렇군, 네 녀석의 역전의 카드였지!!"

아키하 "그, 그럴 수가...! 지무군이...!"

빌런 "더 재밌는 것을 보여주지! 지무P를 제물로 받쳐서 이 녀석을 소환한다!!" 처억

지무P [끄으으윽...으아아아아아악-!!!!]

아키하 "지무P!!"

빌런 《소중한 자의 피로 얼룩진 이빨을 가진 늑대는 절망과 고통 속에서 몸부림 치며 괴물로 다시 태어나리라-!! 체인 크래셔 크림슨 팽-!!》

크림슨 팽 [크르르르르르르] 공격력 2200 수비력 1500

아키하 "지무군의 모습이...!? 검은 늑대와 같이...!!"

빌런 "크림슨 팽의 효과 발동! 이 카드를 제물 소환했을 경우, 제물로 사용한 카드를 장비 카드로 사용할 수 있지!"

아키하 "뭣!?"

빌런 "다시 말해 너의 [지무P]는 너를 죽이는 늑대가 될 것이다!! [크림슨 팽]! 수비 몬스터를 공격!!"

크림슨 팽 [크라아아아아아-!!] 촤아앙

콰앙

란코 [꺄아아악-!!]

아키하 "란코!!"

빌런 "패에서 마법카드 발동! [늑대의 살육 본능]-!! 이 카드는 [크림슨 팽]의 전용카드로, [크림슨 팽]의 장비카드 수 만큼 추가 공격이 가능하지!"

아키하 "뭣!?"

크림슨 팽 [크아아아아아아-!!!]

콰앙

리이나 [으아아악-!!]

아키하 "리이나!!"

빌런 "아직 안 끝났다! 뒤집어 둔 함정 카드 발동! [늑대의 수렵 본능]!! [크림슨 팽]의 장비카드로 사용한 몬스터의 공격력을 500 낮추는 것으로 상대에게 공격을 할 수 있다!!"

아키하 "그, 그럼!?"

지무P [으윽...!!] 공격력 1900 -> 1400

빌런 "가랏, 지무P!! 네가 아끼는 너의 주인을 공격해라!!"

지무P [으윽...! 키...도...망...!!] 끼기긱

아키하 "지무군...!" 그렁그렁

빌런 "어서 공격해!!"

지무P [으아아아아악-!!] 촤앙

아키하 "크윽...!! 난 괜찮으니까 울지마, 지무군!" LP 1700 -> 300

빌런 "자...그럼 어떻게 할 테냐...이제 패도 없고, 카드도 없는데 말이야. 얌전히 항복해라. 그러면 네 동료들과 만나게 해줄 테니...크큭"

아키하 "으윽...내, 내 차례다...!!" 부들부들

아키하 (틀렸어. 이제 더는 이길 수 없어...!!)

??? [여기서 멈추는 거야?]

아키하 (어...?!)

데빌 하루카 [나를 이겼던 너의 그 패기는 어디간 거냐고. 끝까지 너의 덱을 믿으라고. 너의 유대를 믿으라고. 네가 나한테 가르쳐 준 모든 것을 믿으라고.]

아키하 "하루카...!!"

데빌 하루카 [날 꺾은 너다. 그러니 너가 최강이 아닐 리가 없다고! 가라고, 이케부쿠로 아키하!!]

아키하 "아...그래! 고마워!" 번뜩

아키하 "이 한 장에...모든 것을 걸겠어!"

아키하 (나한테 힘을 줘! 지무군, 그리고 모두!!)

아키하 "드로우-!!!" 촤앙

빌런 "훗, 시간 참 오래끄는군"

아키하 "이 카드라면 가능해! 묘지로 간 [리이나]의 효과 발동!! 트랩 록-! [리이나]가 묘지에 있을 때, 딱 한 번 패에서 함정 카드를 바로 발동할 수 있다!!"

빌런 "뭣?! 그런 바보 같은!!"

아키하 "내가 발동할 함정 카드는 이것! [후배의 부름, 선배의 응답-!!]

빌런 "그, 그건 하루카의 카드!?"

아키하 "그래! 하루카가 너한테 죽기 전에 나한테 준 카드다! 말 안 했나? 내 카드는 너의 부하들과 '유대'와 '인연'으로 이루어진 덱이라고!!"

빌런 "그럴 수가!?"

아키하 "이 카드로 인해서 나는 게임에서 제외된 아이돌 몬스터 숫자 만큼 덱에서 다른 아이돌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빌런 "바보 같은! 하지만 네 덱에 존재하는 아이돌 몬스터는 이제 [니나]가 전부일 텐데!?"

아키하 "말했을 텐데! 너의 부하들...즉 765 선배님들과 '유대'와 '인연'으로 이루어진 덱이라고!!"

빌런 "!?"

아키하 "덱에서 소환할 것은 [765 아이돌 - 푸른 가희 키사라기 치하야], [765 아이돌 - 잠자는 사자 호시이 미키], [765 아이돌 - 동물왕 가나하 히비키], [765 아이돌 - 달빛 공주 - 시죠 타카네]!! 그리고...!!"

아키하 《모든 정점에 서는 아이돌이여, 모든 아이돌의 선망의 대상이여! 지금 이 자리에 와주세요! 765 아이돌 - 정통파 리더 아마미 하루카-!!!》

치하야 [핫!] 공격력 1600 수비력 2000

미키 [나노-] 공격력 1800 수비력 2500

히비키 [다조!] 공격력 2200 수비력 2000

타카네 [후훗] 공격력 2000 수비력 2700

하루카 [흠!] 공격력 3000 수비력 2800

빌런 "큭...그래봤자다! [크림슨 팽]의 특수 능력 발동!! 상대 필드 위에 자신 보다 공격력이 높은 몬스터가 특수 소환 되었을 경우, 장비 카드로 사용한 몬스터를 제물로 삼는 것으로 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 만큼 공격력을 높힐 수 있다!"

크림슨 팽 [크르아아아아-]

지무P [끄아아아악-!!]

아키하 "지무군!!"

지무P [괜찮아...이걸로 된 거야...부탁해...765여...!!]

크림슨 팽 [크르르르르르] 공격력 2200 -> 4100

빌런 "하하하하! 이제 너는 어떤 몬스터로도 공격할 수 없다! 바보 같구나!!"

아키하 "바보는 너야..." 으득

빌런 "뭐...?"

아키하 "지무군의 원한...반드시 갚겠어!! 묘지에 있는 [란코]의 효과 발동!! 명계의 주문-!! [란코]는 묘지에 있을 때, 딱 한 번, 필드 위의 몬스터들의 모든 공격력의 절반만큼을 하나의 몬스터에게 양도할 수 있다!"

빌런 "뭐...?! 그렇다면!!"

아키하 "[치하야], [미키], [히비키], [타카네]의 공격력을 [하루카]에게 양도!!"

하루카 [흐으으으읍-!!] 공격력 3000 -> 6800

빌런 "큭...!! 크하하하하!! 하지만 그래봤자 내 [크림슨 팽]을 공격해도 2700! 내 LP는 300이 남게 된다! 이번 턴에 끝내지 못하면 너는 [란코]의 능력으로 올라간 공격력 만큼 데미지를 입게 되며, 양도한 몬스터들은 강제로 수비 표시가 되지!!"

아키하 "알고 있어...하지만 나는 765 선배님들과 만나기 전부터 765 카드를 하나 가지고 있었거든?"

빌런 "뭣...?!"

아키하 "[히비키]의 효과 발동!! [히비키]는 한 턴에 한 번, 덱에서 필드 위에 있는 몬스터와 다른 765 몬스터를 패에 추가 할 수 있지! 내가 가지고 올 카드는 바로 [아이돌 바드걸즈 - 미우라 아즈사]!!"

빌런 "아즈사라고!?"

아키하 "그리고 패에 추가한 [아즈사]의 효과 발동! 필드 위에 아즈사 외에 다른 765 아이돌이 있을 시 그 카드와 서로 교체가 가능하지! [타카네]를 회수하고, [아즈사]를 소환!"

아즈사 [아라아라~] 공격력 0 수비력 3000

아키하 "이어서 [아즈사]의 효과 발동! [아즈사]는 자신의 수비력의 절반만큼을 다른 아이돌에게 양도할 수 있다!!"

빌런 "그렇다는 말은...!!"

아키하 "하루카의 공격력은 8300이 되지!!"

하루카 [흐으음~]

빌런 "이, 이럴 수가 없어!! 내가 지다니...!!"

아키하 "이걸로 끝이다!! 하루카!!"

하루카 [하아아아앗-!!]

아키하 & 하루카 "[희망을 부르는 노래 - Ready-!!]"

콰아아앙

빌런 "끄아아아아아아아악-!!"

아키하 "후우...이겼어...!!"

-----------------------------------------------------------

슈라님이 현실판 듀얼 중시라면 저는 애니판 듀얼입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