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만약 아이돌마스터가 유희왕식 전개를 따라간다면?

댓글: 6 / 조회: 916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7-11, 2020 23:34에 작성됨.

부우우웅--- (라이딩 듀얼중)


슈라P "카드를 2장 덮어두고 턴엔드." LP 5200

리버스 카드 2장 손패 2장 스피드 카운터(SC) 6개 필드위 몬스터 5체


빌런 "하하하!! 이런이런, 346의 프로듀서라는 호칭을 가지고 있기에 기대했건만, 소문난 잔치에 먹을게 없구만?" 

LP 4000, 리버스 카드 4장, 손패 2장, SC 11개 필드위 몬스터 없음


슈라P "니 제삿밥이라면 실컷 먹여주마 이 개자식아!!" 


빌런 "우~ 입담 한번 걸쭉허구만! 내턴, 드로!!" 손패 3장


슈라 SC 6->7

빌런 SC 11->12


빌런 "함정 발동, 커스드 아이돌라트리 (Cursed idolatry)! 필드위에 [아이돌]이라 이름붙은 몬스터는 모두 수비표시가 되고 표시형식을 바꿀수 없다!"


Pai: 영웅왕 히카루 DEF 1900

Cui: 기계왕 아키하 DEF 2700

Pai: 질풍대왕 타쿠미 DEF 2000

Pai: 작란왕 레이나 DEF 1200

Coi: 노도지왕 아키 DEF 1400


슈라P "칫, 쓸데없는 짓을."


빌런 "이어서 함정 발동! 커럽션 호프 (corruption hope), 상대 필드에 수비표시 몬스터뿐일 경우, 상대 몬스터 몬스터 2장을 선택하고 그 몬스터들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공격력, 수비력을 0으로해 내 필드위에 특수 소환하지. 난 네놈의 필드 위에있는 [Cui(Cute idol): 기계왕 아키하]와 [Pai(passion idol): 질풍대왕 타쿠미]를 선택!"


슈라P "뭐?!" 


빌런 "니놈이 아끼는 아이돌, 받아가마!"


(타쿠미와 아키하가 검은색으로 변한뒤 빌런의 필드위에 소환된다)



Cui: 기계왕 아키하 DEF 2700 -> 0 Lv 5

Pai: 질풍왕 타쿠미 DEF 2000 -> 0 Lv 10



슈라P "아키하랑 타쿠미가!"


빌런 "이어서 손패에서 [스피드스펠(sp)-대시필퍼]를 발동! 스피드카운터가 4개 이상일 경우, 상대 필드위에 수비몬스터 한체의 컨트롤을 얻는다! [Coi(Cool idol): 노도패왕 아키]를 가져오지!


슈라P "아키까지... 아냐, 함정 발동! [슬립 스트립]! 상대보다 자신의 스피드 카운터가 적고 상대가 스피드스펠을 발동했을경우, 자신의 스피드카운터를 상대와 같게 만든다!"


슈라 SC 7->12


빌런 "또다시 함정발동! 백 투 엑스트라 (back to extra)! 상대 필드위에 있는, 엑스트라덱에서 특수 소환된 몬스터를 엑스트라덱으로 되돌린다! [작란왕 레이나]를 되돌린다! 백댄서로 돌아가시지!!"


(레이나가 무대뒤로 끌려가면서 엑스트라 덱으로 돌아간다)


슈라P "레이나!"


빌런 "그리고 패에서 튜너 몬스터, [폴른 신데렐라]를 소환!" 


폴른 신데렐라 ATK 1 Lv 3


슈라P "뭐야... 저 기분나쁘게 생긴 몬스터는..."


빌런 "신데렐라는 아무리 아름다워도 12시가 지나면 그저 재투성이의 더러운 소녀가 될뿐이지, [신데렐라]의 효과발동! 내 필드 위에 있는 모든 몬스터의 효과를 무시하고 레벨을 1~9의 임의의 레벨로 조정한다! 난 레벨 8을 선언! Over 12 O`clock!!"



폴른 신데렐라 Lv 3 -> 8

Cui: 기계왕 아키하 Lv 5 -> 8

Pai: 질풍대왕 타쿠미 Lv 10 -> 8

Coi: 노도패왕 아키 Lv 10 -> 8



빌런 "레벨 8인 [신데렐라], [아키], [타쿠미], [아키하]로 오버레이!!


슈라P "싱크로소환이 아니야!?"


빌런 《모든 실패한 이들의 절망이여! 쌓이고 모여 가장 깊고 끝이 없는 고통을 만들어내라! 탄생하라, 랭크 3, 오버페인 애쉬 드래곤!》


오버페인 애쉬 드래곤 ATK 4000 RK 8 


빌런 "[오버페인]의 효과 발동, 라이프를 1000 지불하고 이 카드의 오버레이 유닛들을 내 필드위에 소환한다. 그리고 다시 한번 [신데렐라]로 레벨을 3으로 조정, 레벨 3인 [아키], [타쿠미], [아키하]에 레벨 3 [신데렐라]를 튜닝!" LP 4000->3000


빌런 《꺾여 스러진 아이돌들의 원념이여, 동조하고 공명하며 가장 어두운 색으로 변하거라! 성탄해라, 레벨 12, 디스페어 더스트 드래곤!!》


디스페어 더스트 드래곤 ATK 4000 Lv 12



슈라P "이런 ㅆ.... 고통과 절망이라는 건가."


빌런 "[디스페어]의 효과 발동! 내 필드위에 있는 모든 몬스터는 2번씩 공격하고 관통데미지를 입힐수 있지. 그리고 [오버페인]의 효과 발동, 500LP를 지불하는것으로 이번턴, 내 필드의 몬스터는 파괴되지 않는다. 자, 너의 소중한 아이돌들이 파괴되는것에 고통받아라! 너가 아무것 할수 없다는 사실에 절망해라!!" LP 3000->2500


슈라P "제기랄, 진짜로 위험하구만 이거."


빌런 "[오버페인 애쉬 드래곤]으로 [영웅왕 히카루]를 공격!! Painful incinerate!!"


(애쉬 드래곤의 전신에서 불꽃이 나와 히카루를 태워버린다)


슈라P "끄아아아!!!" 5200->1000


빌런 "[오버페인]은 전투시 상대에게 2배의 전투대미지를 입히지, 그리고 [데스피어]의 효과 발동! 내 몬스터가 상대의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그 몬스터의 레벨×100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주지. 히카루의 레벨은 6! 600의 데미지를 받아라!"


슈라P "흐아아아악!!!" LP 1000->400


빌런 "이제 끝이군, [데스피어 더스트 드래곤]으로 다이렉트 어택! Antihope weathering!!" 


슈라P "함정 발동... [아이돌-체인지]! 패에서 [아이돌] 혹은 [P]라고 이름붙은 몬스터를 2장까지 묘지로 보내고, 엑스트라 덱에서 아이돌의 합계 레벨과 같은 몬스터를 특수소환한다. 패에서 레벨 3의 [Pai: 인형왕 니나]와 레벨 5의 [P: 대해왕 강해일]을 묘지로 보내고 레벨 8 [Cui: 반석위왕 리나]를 특수 소환!"


Cui: 반석위왕 리나 DEF 3500 Lv 8


슈라P "[리나]는 전투나 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빌런 "하, 애쓴것 같지만 소용없다! 함정 발동, [비웃어진 꿈]! 필드위에 있는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소환된 몬스터의 공격력, 수비력을 모두 100으로 내린다!"


Cui: 반석위왕 리나 DEF 3500 -> 100


슈라P "묘지로 간 [니나]의 효과 발동!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 내가 받는 전투 데미지는 0이 된다!"


빌런 "쓸데없는 짓을... 턴엔드."


슈라P "[아이돌-체인지]의 효과로 소환된 몬스터는 엔드페이즈시 묘지로 보내진다..." 


빌런 "거 꼴 좋구만, 기껏소환한 아이돌도 제외되서 겨우 리버스카드 한장남은 텅텅빈 필드라니. 이게 니가 말하는 유대라는거냐?"


슈라P "남은 라이프 400... 손패는 0, 이걸 이길수 있을까..." 손 덜덜


치히로 "뭘 망설이는거에요!!!"


슈라P "어?"


치히로 "그 덱은, 그 카드들은 우리 모두의 꿈이 담겨있다고요!! 당신이 그 덱을 믿지않는면 어떡해요!!"


슈라P "꿈... 그래, 꿈! 난 프로듀서! 아이돌들을 빛나는 성으로 데리고가는 호박마차!! 그 마차가 힘을 잃으면 안되지!!"


치히로 "휴... 겨우 정신을 차린것 같네요."


시키 "가라!! 세계최고로 멍청한 똑똑씨!!"


슈라P "내 턴, 드로!!" 1장


빌런 "쓸데없는 발버둥이다!"





슈라P "이 카드라면... 희망이 있어!! 마법카드, [아슬아슬 사무원의 올인가챠]를 발동! 자신의 LP가 500 이하일 경우, LP를 1로 하는것으로 1+ 지불한 라이프 100당 카드를 1장 드로우한다! 난 4장을 드로우!" LP 400 -> 1 손패 4장


빌런 "자멸할 생각이냐?!"


슈라P "자멸은 무슨! 마법카드, [프로듀서 긴급연락 통신망] 발동! 자신의 LP가 200 이하일 경우, 패, 덱, 묘지에서 소환조건을 무시하고 [P]라고 이름붙은 몬스터를 특수소환할 수 있지. 덱에서 [P: 혈랑왕 지무]와 [P:천도황 츠루기]를 특수소환!


[P: 혈랑왕 지무] ATK 2700 Lv 7

[P:천도황 츠루기] ATK 3000 Lv 12


슈라P "[츠루기]의 효과 발동! 1턴에 1번, 자신 이외의 필드위에 있는 [P]카드를 한장 릴리스하고, 덱에서 필드마법과 [P]라고 이름붙은 카드 한장을 패로 가져오지. [지무]를 릴리스 하고 필드마법 [성으로 가는길]과 [P: 대현자 아수라]를 패로 더한다! Gate of babylonia!!"  


(츠루기가 황금색 포탈을 열어 카드를 두장 꺼낸다)


빌런 "아직도 모르는거냐! 희망이고 믿음이고 전부 부질 없다는것을!!"


슈라P "그건 봐야 안다니까 그러네!! 필드마법 [성으로 가는길]을 발동! 1턴에 1번, 상대 필드보다 내 필드에 몬스터가 적을경우 묘지에서 [아이돌]을 2장 수비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아키하]와 [사치코]를 소생!"


Cui: 기계왕 아키하 DEF 2700 Lv 5

Cui: 가애왕 사치코 DEF 2800 Lv 5


슈라P "묘지에 [지무]의 효과 발동! 1턴에 1번,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때 공격력을 600 올려 부활한다! 케츠젠류 0식-불사의 늑대!"


(바닥에 붉은색 구멍이 생기더니 지무가 튀어나온다)


[P: 혈랑왕 지무] ATK 2700 -> 3300


슈라P "그리고 손패에서 [P: 대현자 아수라]를 소환!"


P: 대현자 아수라 ATK 2000 Lv 2


빌런 "그렇게 둘것 같으냐! [오버페인]의 효과 발동! 상대가 몬스터를 일반 소환했을 경우,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Burn to ash!!"


(오버페인이 입에서 불덩어리를 내뿜는다)


슈라P "내가 할 소리다! [아수라]의 효과 발동! 1턴에 1번, 덱에서 [P] 또는 [아이돌]이라 이름붙은 카드를 1장 묘지로 보내고, 그 효과를 얻는다. [P: 무통왕 사토루]를 묘지로 보내고 효과를 얻는다. skill research! 그리고 얻은 [사토루]의 효과 발동, 1턴에 1번. 공격력을 800 내리고 파괴 효과를 무효로 한다! Zero pain!!"


P: 대현자 아수라 ATK 2000 -> 1200


(아수라가 날아오는 불덩이를 그대로 잡아 꺼트린다)


빌런 "제기랄!"


슈라P "패에서 [Sp-하이퍼 이멀전시 싱크로]를 발동! 내 스피드 카운터가 11개 이상일경우, 필드 위에 몬스터 하나를 지정하고 그 카드의 레벨을 1부터 9까지의 레벨로 조정한뒤, 튜너로써 취급해 싱크로 소환을 이행한다! [츠루기]의 레벨을 1로 조정하고 레벨 7 [지무]에 레벨 1 [츠루기]와 레벨 2 [아수라]를 더블 튜닝!"


빌런 "더블 튜닝이라고?!"


슈라P 《죽음을 모르는 토끼의 탈을 쓴 늑대여! 천년을 지내온 무한의 녹제와 기상천외한 현자와 함께 공명해, 무한한 힘을 내어보거라! 싱크로 소환!! 희망의 상징, 싱크로 튜너! 레벨 10! P: 더 원포올!!!》


P: 더 원포올 ATK 3000 Lv 10


빌런 "그렇게 거창한 소환치고는 별거 없구만, 내 몬스터의 공격력을 넘기는 하는건가?"


슈라P "누가 아직 공격 한다고 하든? 아직 소환할 몬스터 남았다!"


빌런 "아직 남았다고?!"


슈라P "내 필드를 봐라 멍청아. 싱크로 몬스터인 [아키하]와 [사치코], 그리고 싱크로 튜너 [원포올]. 이거면 감이 오지 않아?"


빌런 "설마... 엑셀 싱크로?!"


슈라P "딩동댕! [원포올]의 효과 발동! 1턴에 1번, 이 카드의 레벨을 0부터 12까지 조정할수 있다! 난 레벨을 2로 조정!"


P: 더 원포올 Lv 10 -> 2


슈라P "레벨 5 [사치코]와 [아키하]에 레벨 2 [원포올]을 튜닝! 이것이 나의... 아니! 우리의 최후의 싱크로다!!!"


빌런 "무 무슨?!"


슈라P 《반짝이는 별들이 하나가 될때, 모든이들의 믿음과 꿈이 미래를 비춰준다!! 리미트 오버 엑셀 싱크로!!! 빛나라! 신데렐라 걸즈 아이돌: 희망황제 시키!!》


CGi: 희망황제 시키 ATK 5000 LV 12


빌런 "공격력... 5000... 이라 할줄 알았냐? [데스피어]의 효과 발동! 이 카드보다 공격력이 높은 몬스터가 상대필즈위에 소환되었을때, 내 필드 위에있는 몬스터 하나를 릴리스 하고 그 공격력을 더한다! [오버페인]을 릴리스! 더 큰 희망을 가진다면 그만큼 절망도 더 커질뿐이다!!"


데스피어 더스트 드래곤 ATK 4000 -> 8000


슈라P "[태양황제 시키]는 묘지에 있는 아이돌 1체당 공격력을 200 올려. 묘지에 잠들어 있는 아이돌들은 모두 13체! 공격력은 2600 오른다!"


CG: 태양황제 시키 ATK 5000->7600


치히로 "공격력이 아직 부족해!"


슈라P "배틀! [CG: 태양황제 시키]로 [데스피어 더스트 드래곤]을 공격!!


빌런 "뭐?! 드디어 돌아버린거냐?"


슈라P "이게 내 최후의 희망이다! 함정카드 오픈! [하나된 희망-스타라이트 스테이지]!!!


빌런 "뭤이?!"


슈라P "내 필드위에 있는 [아이돌]이 전투할때, 내 묘지에있는 [P]라 이름붙은 몬스터를 모두 제외하고 제외한 카드 1장당 1000 포인트 공격력을 올린다! 내 묘지에 있는 [지무], [츠루기], [아수라], [사토루], [강해일]을 제외!"


CG: 희망황제 시키 ATK 7600 -> 12600


빌런 "공격력 12600이라고?!"


슈라P "재의 소녀는 이제 태양과 같은 희망왕이 된거다! 가라 [시키]!! 절망을 박살내버려! Beautiful sunrise!!"


빌런 "끄아아아아아!!!!" LP 2500 -> 0


-----------------------------


아... 후련하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