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765 라이브 시어터의 직원을 위한 메뉴얼.

댓글: 5 / 조회: 1160 / 추천: 2


관련링크


본문 - 03-31, 2020 00:38에 작성됨.

765 라이브 시어터의 직원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765 프로덕션은 창사 이래 '단결' 의 정신을 고수하는 가족적인 분위기의 프로덕션이며, 극장의 직원분들께도 가족과 같은 대우를 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새로운 가족이 되신 것을 다시 축하드리며, 아래의 수칙을 숙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1, 극장 내에서 길을 잃은 여성분을 발견하신다면, 일단 인상착의를 먼저 살피십시오, 만일 그 분이 곤란하다는 표정으로 '아라 아라' 라고 하신다면 로비로 데려가지 말고 대기실로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2, 가끔 극장 내에서 방귀 쿠션 등의 장난감 등을 발견하실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럴 때는 사무실, 혹은 대기실의 아키즈키 리츠코 양을 만나시면 됩니다. 이후의 일은 그 분께서 잘 처리해 주실 겁니다. 단, 그 조치가 그렇게 오래 가지는 못할 것이며, 자주 부르더라도 리츠코 양은 이해해 주실 겁니다.


2.1, 2번의 상황의 수습을 위해 몇몇 아이돌이 극장 청소를 하는 것이 목격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머리모양을 제외하고 거의 똑같이 생긴 아이돌 둘이 청소를 하려 한다면 그녀들이 자기 식대로 청소하도록 놔 두십시오. 그녀들은 극장 내부를 잘 알고 있고, 누구보다도 청소에 열심인 아이돌입니다.


3, 만일 머리에 리본 두 개를 한 아이돌이 계단에 접근한다면, 그 방향은 계단이라고 알려주십시오. 그 아이돌은 계단에 접근해서는 안됩니다.


4, 극장 내에서 아이돌들이 먹을 것을 권한다면, 굳이 거절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단, 가끔 사무실이나 대기실로 데려가서 중화요리를 권하는 경우, 최근 자신의 식단관리를 한번 생각하셔야 합니다. 


4.1, 머리모양 빼고 거의 똑같이 생긴 아이 둘이 먹을 것을 권한다면 그것을 기꺼이 받아드십시오. 그 아이들은 다른 사람이 먹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5, 만일 극장 내에서 돌아다니는 악어나 뱀과 같은 동물을 목격하셨다면, 빠르게 대기실로 연락하십시오. 절대 경찰을 불러서는 안됩니다. 


6, 만일 보라색 정장을 입고 검은색을 찬양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든, 천공기사단이라고 쓰인 호출벨로 연락하고 다른 곳으로 들어가고, 철컥거리는 소리가 없어지거든 다시 나오십시오. 보라색 정장을 입은 사람이 없어졌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7, 만일 2.1, 4.1 과 같이 부속 항목이 있다면 그것을 무시하십시오. 이 메뉴얼은 부속 항목을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쓰인 메뉴얼은 사무실, 혹은 대기실에 계실 아키즈키 리츠코 양에게 가져다주십시오.


8, 극장 굿즈샵에서 갑자기 다른 굿즈가 추가되어 있다면, 사무실로 연락하십시오. 단, 극장의 어느 아이돌과 닮은 인형은 연락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근처에 닮은 아이돌이 있을겁니다.


9, 극장 내 도촬이 목격될 경우 일반인의 아이돌 도촬이 있을 경우는 경찰에게, 아이돌의 아이돌 도촬이 있을 경우 리츠코 양에게 연락해 주세요.


10, 극장 어디선가 고양이 울음소리가 들린다면 고양이를 찾으려고 하지 말고, 근처의 아이돌에게 이야기해 주세요. 타마키 양이 고양이를 찾고 있을 겁니다.


11, 극장 내에서 자고 있는 아이돌이 있다면, 프로듀서나 리츠코 양에게 알려주십시오. 일하는 상황이 아닐 때 그녀를 깨우려고 하지 마십시오. 만일 그녀를 깨우려고 한다면


12, 극장 내부에는 삽을 놔 두지 않습니다. 만일 삽이 발견된다면 즉각 그 장소를 벗어나 사무실에 알려주십시오. 그 근처에 구멍이 있다면, 더욱 빠르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13, 정체불명의 동인지나 비디오가 발견된다면, 그 내용을 확인하지 말고 조용히 사무실로 가져다 주십시오. 765 시어터의 어떤 굿즈샵에서도 동인지와 비디오를 팔지 않습니다.


14, 극장 내부에서 토끼 인형이 목격된다면 즉시 대기실로 연락해 주십시오. 극장에서는 토끼 인형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15, 탕비실의 녹차가 떨어져서는 안됩니다. 그녀는 녹차가 없는 상황을 달가워하지 않을 겁니다.


16, 극장에서 어떤 소동이 일어난다면 대기실의 아미와 마미를 찾아주십시오. 두 사람은 765의 고참 아이돌로, 대부분의 말썽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17, 만일 아키즈키 리츠코 이외의 특정 아이돌의 이름이 기재된 항목이 있다면 그 항목은 무시하고, 그 메뉴얼을 아키즈키 리츠코 양에게 가져다주십시오.  


765 프로덕션은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새로 아이커뮤에 가입한 닥터프로듀서입니다.

처음으로 관련 글을 올려보는데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제 딴에는 인터넷에 유행하는 나폴리탄 메뉴얼을 765 시어터에 적용하면 재밌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영 나폴리탄의 느낌이 나지 않는 것 같네요.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