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346 프로덕션 사무원 지침서

댓글: 14 / 조회: 950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8-29, 2019 00:40에 작성됨.

346 프로덕션 사무원 지침서



[나는 이번 하반기 대형 프로덕션이라고 알려진 346프로덕션에 입사했다.]

[내 책상에 앉아서 기지개를 필려는 찰나, 책꽂이 사이에 있던 책 하나가 눈에 들어온다.]

[무엇인가에 이끌리듯 그 책을 집었으나, 책은 피에 젖어있었다.]

[하지만 그것을 버리지 않고, 책을 넘겨본다.]


반갑습니다! 당신은 올해로 346프로덕션의 직원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당신이 사무원으로서 해야 할 일에 관해서 자세히 적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사무원으로서 해야 할 일

사무원으로서 해야 할 일은 간단합니다. 프로듀서님들의 보조를 하는 것이죠. 때때로 프로듀서님들을 대신해 아이돌들을 인솔하거나, 손님들을 환영해 줄 때도 있죠.

아이돌들의 멘탈 케어와 스케쥴 정리, 예산 관리 등등 또한 사무원으로서 해야 하는 일이랍니다.

자세한 설명은 다음을 참고하세요.


(1) 손님 접대

대형 프로덕션인 만큼 손님도 자주 오는 편입니다. 가끔씩 아무것도 없는 「공간」을 찢고, 청색 보브 컷의 장신의 남성이라던가 은발 머리를 한 청년이라던가 머리에 이상한 헬멧을 뒤집어 쓴 남성 같은 여성이라던가 야쿠자 출신이라던가 신이라던가 등등 말로 설명하기 힘든 여러 프로듀서들이 건너올 때가 있어요.

그 때가 되면 괜히 신경 건드리지 마시고, 그저 대화로 해결하세요. 당신이 얼만큼 힘이 셀지는 모르지만 그 사람들과 만나서 싸움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무식한 짓은 하지 마세요. 특히 맨 처음에 말한 은발 머리는 조심하세요. 나머지 사람들은 당신이 시비를 걸어도 웬만해서는 그저 미친 놈이라고 생각하며 충분히 대화가 성립됩니다만 이 은발 머리는 그딴 거 없습니다. 당신이 시비거는 순간부터 그대로 사망입니다.

농담 아니에요.


(2) 아이돌 진정 시키기.

때때로 프로듀서님이 안 계시는 사이에 아이돌들의 텐션을 관리해야 합니다.


우선 갈색 머리에 머리를 뒤로 넘겨 이마가 훤히 보이는 작은 신장의 악동 아이돌을 조심하세요. 당신이 무슨 짓을 하려든 간에 그 아이가 먼저 했을 겁니다. 그 아이가 설치한 부비트랩을 해체하는 것 만으로도 하루가 다 갔을 겁니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평범한 부비트랩은 팔 다리 뜯겨나갈 정도의 고통으로 끝나지만, 만약 그 아이가 먹으라면서 과자나 음료수를 줬을 경우 재빨리 창문을 열고 그것을 바깥으로 던지세요. 잠시 후 쾅하는 소리와 함께 바깥에서 비명소리가 들리겠지만, 거기에 대한 모든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기 때문에 안심해 주세요.


앞서 말한 갈색 머리 아이와 같이 다니는 파란 머리를 한 늠름한 아이돌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 아이 앞에서는 어떤 악행도 하면 안 되며, 이 아이돌과 놀아줘서도 안 됩니다. 만약 어쩔 수 없이 놀아줘야 했을 경우, 최대한 같은 편인 척 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찌그러진 소화기의 사진이 있다.]


앞의 두 아이돌이 같이 있을 경우 조용히 그 자리를 벗어나시고, 최대한 멀리 도망치세요. 후폭풍에 휘말리고 싶지 않다면 말이죠. 당신이 마법 소녀와 가면라이더의 싸움을 보고 싶다면 말리지 않겠습니다만, 적어도 다이아몬드 갑옷으로 무장해 주세요.


갈색 긴 머리에 플롯을 가지고 있는 마이페이스 아이돌이 있습니다. 이 아이는 안전합니다.

포니테일에 애수가 느껴지는 어쩐지 차분한 느낌의 성인 아이돌도 있습니다. 이 분도 안전합니다.

갈색 긴 머리에 책임감이 강하고 뭐든지 열심히 하려는 아이돌도 있습니다. 이 아이도 안전합니다.


세 사람을 동시에 만났다면, 당신이 여자이길 빌겠어요. 남자라면 빨립니다. 여러 가지 의미로 말이죠.


그 외 다양한 아이돌들이 있습니다만 그건 그 때 상황 봐서 회피해주세요.


2. 사무원의 월급 체제 및 권한

저희 346프로덕션의 사무원의 월급은 기본급 190만원에 추가 수당이 붙으며 위험 수당이 달마다 200만원 붙으며 4대 보험도 적용됩니다.

그만큼 회사의 위험이 많으며 그만큼 사무원의 권한도 많습니다.

사무원의 권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특수 환각제 소지 가능

- 자동권총 및 총알 120개 매일 지급

- 샷건 및 샷건 탄알 60개 매일 지급

- 수류탄, 섬광탄 등의 화기류 상시 소지 가능

- 헌팅 나이프 소지 가능


위와 같은 권한은 매일, 매 시간 행사하세요. 환각제를 제외한 다른 무기들은 자신이 위험에 쳐했다고 생각했을 때, 어떤 형태로든 사용하세요.

아이돌에게 사용했을 시 생기는 모든 피해는 회사에서 지겠습니다. 어쩌면 그게 더 안전하니까요.

특수 환각제는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복용하세요. 이 프로덕션은 제정신으로 모 디슬 겁니다.


3. 특수 샇ㅏㅇ 마치

도마ㅏㅏㅇㅊ  ㅣ   ㅅ ㅐㅇ

다ㅇ시ㄴ ㅅㅗ꼬 이서


[이 뒤로 피에 젖어있다.]

[순간 머리가 어지러워서 머리를 세게 흔들고 책을 뒤로 넘긴다.]

[맨 마지막, 피로 얼룩졌지만, 그래도 읽을 수 있는 부분이 나온다.]


ㅇㅏ이도루 은 ㄱ짜 여서!

배ㄱㅍㅏㅏㅏㅏ ㅁㅏㅏㅏㅏㅇ처ㅓㅓㅓㅓ

가렵...맛있...


[순간 소름이 돋고 책을 집어 던진다.]

[책의 뒤쪽, 346프로덕션의 주소가 적혀있다.]


[라쿤시티 3블록]

[그리고 뒤를 돌아보니, 방금 전까지 아이돌이었던 무언가들이 내게 다가오고 있었다.]

----------------------------------------------------------------------------------------------------------------

라쿤시티

좀비 게임 바이오하자드의 무대.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