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346프로덕션 경비원 지침서

댓글: 17 / 조회: 170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8-17, 2019 18:26에 작성됨.

346프로덕션 경비원 지침서



[나는 오늘부터 346프로덕션의 경비원이 되었다.]

[지침서라고 나한테 책을 준 녹색의 사무원은 그대로 올라가버리고, 나는 경비실 로비에 덩그러니 남겨졌다.]

[일단 지침서를 확인한다.]

만약 346프로덕션의 경비원이 되어버린 불운하고도 불쌍한 사람이 있다고 한다면 이 지침서가 그나마 위안이 되기를 바랍니다.

본 건물은 총 15층짜리 건물로, 경비실은 1층 구석에 있습니다. 하시는 일이라면 카운터에 앉으셔서 CCTV를 확인하시거나 들어오는 손님을 체크하는 정도에 지나지 않죠.

절대로, 절대로 순찰을 돌 생각을 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뭣 모르고 순찰을 돌 생각을 하신다면 최소한 100m달리기를 2초에 끊을 수 있는 체력과 지구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카운터에 앉아서 오가는 사람들을 지켜보기나 하세요.

가끔 아이돌들이 찾아와서 인사를 건내도, 절대로 친하게 지내시면 안 됩니다. 그 아이들은 전부 '진짜'니까요.

만약, 앞서 말한 기본 조건이 없는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건물 내를 돌아야 한다고 했을 시 다음과 같은 지급품을 반드시 챙기고 가세요.


- 스턴건

- 마취총

- 메트로눔

- 방탄 조끼

- 선글라스

- 지급 약통과 알약


위와 같은 지급품을 전부 챙기신다면 건물내를 돌아다니셔도, 죽을 위기를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이 있으시다면 순찰을 하셔도 좋습니다.

지금부터 이 지침서의 진짜 목적인 [위협]을 소개하겠습니다.


1층의 위협은 툭 까놓고 말해 없습니다. 당신이 지침서대로 1층 카운터에서 벗어나지 않고, 아이돌과 친하게 지내지 않는 이상, 당신은 절대 안전하죠.


2층의 카페테리아와 직원 식당에는 가급적 짧은 시간 동안 있어 주세요. 여기서 생기는 위협은 후에 서술할 위협에 비하면 별 것 아니지만 당신의 안전을 위해서 말이죠.

만약 카페테리아에서 아이돌 중 갈색 롤빵 머리를 하고 후고거리며 빵을 먹는 아이돌을 발견했다면 그 근처로 접근하지 마세요. 그 아이는 자기에게 접근한 인물이 자기에게 호의가 있다고 착각, 당신이 지쳐 쓰러질 때까지 빵을 먹입니다.

이것은 약간 살집이 있는 갈색 단발 머리 아이돌(이 아이돌은 케이크나 과자를 먹입니다.)과 갈색 포니테일을 한 아담한 소녀(이 아이는 도넛입니다.)도 공통입니다.(가장 최근의 소식에 의하면 지금 설명한 두 명의 경우, 자신이 배부르다는 의사를 밝히면 안전합니다.)

직원 식당에서는 결코 배고프다는 말을 해서는 안됩니다. 앞치마를 하고 있는 갈색의 웨이브 포니테일 아이돌이 그것을 듣게 된다면, 말 그대로 당신의 모든 내장이 터지도록 밥을 먹일 것입니다. 안전한 방법은 도시락 까드세요.


3층부터 진짜 위협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이 이후의 층에 대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여기서 그 내용은 중요하지 않으니까요. 여기부터는 누구를 만나도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복도를 순찰하고 있을 때, 코너 넘어로 '트라이-'라던가 '봄버'라는 소리가 들린다면 재빨리 그 장소를 벗어나 방 하나에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소 떼가 휩쓸고 있을 것 같은 소리가 들릴 겁니다. 소리가 멈춘다면 방을 나가도 안전합니다. 소리가 멈추기 전에 당신이 방을 나간다면 당신의 몸은 기차 유리에 붙은 날벌레가 되있을 겁니다. 도저히 피할 상태가 되지 않는다면, 몸을 최대한 벽쪽에 붙이고 숨을 참으세요. 당신이 지급 방탄 조끼를 입고 있다면 충격이 덜해 끽해야 온 몸의 근육 파열로 끝날테니까요.

앞서 설명한 소리를 내는 아이돌은 대개 혼자 있기 보다는 한 명 ~ 두 명의 동행인을 데리고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무척 얌전하니 안심해주셔도 되지만, 동행인이 남성이 아닐 경우 주의 해주세요. 동행인에 대한 주의는 다음을 살펴주세요.


- 검은 긴 머리에 성숙한 몸을 하고 있는 아이돌 : 반드시 눈을 마주치지 마세요. 책을 훼손할 생각도 하지 마세요. 그 아이돌이 책을 읽고 있다면 아마 얌전할 겁니다. 하지만 그게 아닐 경우, 최대한 조용히 눈도 마주치지 말고 지나쳐 주세요.

- 주황 단발 머리에 포지티브한 아이돌 : 그녀의 기분이 상하는 말을 절대 하지 마세요. 폭발합니다. 차라리 간단한 인사만 하는 것이 안전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 아이돌이 '나 ~ 그만 둘거야-!' 같은 소리를 했을 경우, 망설이지 말고 마취총을 아이돌의 머리에 박으세요. 살고 싶으시면 말이죠.

- 갈색 포니테일에 느긋느긋한 아이돌 : 제일 위험한 동행인입니다. 지니고 있던 지급품 중에서 메트로눔에 이어폰을 꽂고 주변 소리가 들리지 않고, 자신의 고막이 터져 나갈 때까지 소리를 크게하여 작동시키세요. 당신이 이 아이돌과 조우했을 경우, 당신의 시간은 이미 몇 백 년은 흐른 뒤였을 겁니다.


순찰 도중 갈색과 빨간색의 중간 색의 웨이브 진 아이돌이나 백의를 입은 트윈테일 아이돌을 발견했을 시, 스턴건을 사용해주세요. 입고 계시는 방탄 조끼를 벗으시고 자신의 명치에 스턴건을 꽂으세요!

죽을 것 같이 아프지만 이게 차라리 안전합니다. 두 아이돌과 만났을 시 기절하지 않고 몸이 멀쩡하다면 다음 날 당신은 새로운 몸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복도에서 기절해 있다고 하더라도 당신은 언제 그랬냐는 듯, 경비실에서 자고 있을 겁니다. 퇴근시간 지났을 즈음에 정신이 들겁니다. 다음 날 부터 며칠 동안은 병가라고 문자가 올 테니 확인해 주시고요.


다음의 아이돌을 만난다면 지급한 약을 드세요.


- 앞서 설명한 갈색과 빨간색 머리를 한 웨이브 아이돌

- 금발 둥근 머리를 한 프랑스계 아이돌

- 성숙한 외모에 푸른 단발 머리 아이돌 

- 분홍색 포니테일을 한 갸루계 아이돌

- 잿빛의 둥근 머리를 한 아이돌


그 약은 아주 독한 환각제입니다. 아이돌을 만나지 않고 드신다면 중독의 위험이 있지만, 이 아이돌들 중 두 명 이상을 동시에 만났을 경우, 약을 먹고 정신을 놓으세요. 당신의 정신 건강을 위해서라면

스턴건을 사용할 생각은 하지 마세요. 앞서 상황과 달리 경비실이 아닌 복도에서 그 아이들 곁에서 깨어납니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피에 젖어 지워졌다.]

약에 취해도 당신은 집에 있을 겁니다. 문자로 해고통지를 받으셨다면 운이 좋으신 분입니다. 만약 받지 못했다면 자신의 뺨을 [피에 젖어 지워졌다.]

[피에 젖어 지워졌다.]


당신이 만날 아이돌이 [피에 젖어 지워졌다.] 거나 [피에 젖어 지워졌다.] 라면 반드시 [피에 젖어 지워졌다.]

[이 후의 대부분의 내용들은 피에 젖어서 볼 수가 없다.]


[지침서를 넘기다가 내용이 보이는 부분을 확인했다.]

제일 위험한 인물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작은 키에 신성한 기운이 넘쳐나는 아이돌이나, 리본이 달린 포니테일을 하고 숟가락을 가지고 있는 아이돌을 만난다면,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선글라스를 벗지 말고 눈을 마주치지 않고 그 자리를 벗어나는 겁니다.

경우에 따라서 창문 밖으로 도주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겁니다.

이 두 아이돌과 만났을 경우, 당신은 죽지도 못한 채, 온 몸의 관절이 꺾이게 될 수 있[이 후의 내용은 피에 젖어있다.]


[다시 지침서를 넘겼다.]

마지막으로 최고의 위협은...이 프로덕션에 '센카와 치히로'라는 사무원은 "더 이상" 없습니다. 당신이 그 사람을 만났거나, 그 사람이 불렀다면 지급해 준 마취총을 실탄으로 바꾸고 자결하세요.

그것이 당신이 당신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지침서의 뒤쪽도 피에 젖어있었는데, 한쪽 구석에 위치한 저자를 확인한다.]

[저자 : 346프로덕션 - 센카와 치히로]

[이윽고 아까의 사무원이 나한테 왔다. 그 뒤로 나는-]

---------------------------------------------------------------------------------------------------

가끔은 이런 것도 써봐야죠...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