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SCP-@-800 -이케부쿠로 박사의 다고쳐군!-

댓글: 7 / 조회: 843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2-26, 2019 03:25에 작성됨.

일련번호:SCP-@-800




등급: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SCP-@-800은 허가받은 연구 임원만이 작동시킬수 있다.

SCP-@-800은 A-16 연구동에 위치하여 있으며 4명의 당직 보안인원이 24시간동안 감시해야만 한다. 단 보안인원들은 질병이나 신체에 손상이 없어야하며 있을경우 즉시 인원교체를 신청해야 한다.

실험을 실행할경우, 철갑탄을 장전한 소총으로 무장시킨 경비인원을 3명 동반하고 실험과정 동안 1명의 감시원을 동반해야만 한다. 실험에 참가하는 인원들은 모두 부상이나 질병이 없어야 한다. 시술자는 시술전후 육체적, 정신적 실험결과를 제출하여야 한다.이 조건중 하나라도 만족 못할시, 실험을 실행할 수 없다.


설명:SCP-@-800은 1.1m 정도의 토끼를 모티브로 한 작은 로봇으로 플라스틱, 유리, 알루미늄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머리는 구형 TV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몸통에는 [U•S•A]라 쓰여있고 분홍색으로 도장이 되어있다. 관찰및 연구 결과, 외부 충전 단자나 배터리 삽입구와 같은 충전장치의 흔적은 없지만 재단에서 관찰한 ■■■■일 동안 출력저하나 에너지 부족의 징후는 보이지 않았다. (관찰일은 주 단위로 갱신할것) 더해서 나사나 볼트, 리벳, 용접등 조립의 흔적 또한 관찰할 수 없었으며 내부관찰은 불가능하였다.

SCP-@-800은 소리를 이용한 의사표현은 불가능하지만 TV와 같은 머리화면에 표정과 글자를 띄우는것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실험결과, 인간의 말을 이해할 수 있는것으로 판명되었다. (실험기록 OH-026 참고)

SCP-@-800은 일반적으로는 평범한 로봇처럼 보이지만 반경 3m 이내로 일정한 부상이나 질병을 가진 사람이 들어올시 수술대의 형태로 변형하여 그 사람을 구속하고, 방어막을 형성하여 외부로부터 환자를 격리한뒤, 그 사람이 가진 질병이나 부상을 치료한다. 이 과정에서 내부에 격납하고 있는것으로 추정되는 기계팔에서 메스, 겸자, 가위, 소독약등 의료 용품부터 전기톱, 용접기, 프레스, 소형 용광로까지 일반적으로 치료에 사용되지 않는 기구들을 전개하여 치료를 시작한다.

SCP-@-800은 가벼운 상처에는 상처부위의 드레싱, 봉합정도의 시술만을 시행하지만 상처가 심각하거나, 부위가 넓거나, 부상으로 인한 후유증이 있을경우 SCP-@-800의 기능이 본질적으로 나타난다.

이 경우에 SCP-@-800은 앞에 서술한 일반적으로는 치료에 사용되지 않는 기구들을 이용해 개조 시술을 진행한다. 이 과정에 마취나 진통을 위한 조치는 취하지 않으며 출혈 또한 동반되지만 빈혈과 같은 실혈증세는 보이지 않고 검사결과 체내 혈액량의 변화는 없었다. 

시술은 약 1~10분 정도 실행되며 주로 손상된 부위 의 교환, 장기 정화, 부위의 향상화등을 보이며 접합시 실과 바늘, 스테이플러, 못총, 리벳, 용접기, 접착제등을 사용한다. 이를 통해 접합된 인공 신체는 기존의 신체의 역할과 기능을 완전히 수행할 수 있고 공통적으로 충격과 고열에 강한 미지의 금속(이하 @스틸)으로 이루어져 있다. 측정 결과 @스틸은 약 ■■■■■J의 충격과 ■■■■■°C의 열에도변화가 없는것으로 판명되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경우도 있다. (실험기록 KA-841참조)



실험기록 OH-026


실험 담당자-Haze 박사 (Clerk박사, Aquila박사는 허가가 나기 전까지 SCP-@-800에게 접근을 금함)

실험 내용:SCP-@-800의 언어능력 측정 및 정보 탐색



Haze 박사:안녕.


SCP-@-800:[안녕하세요]


Haze 박사:자기소개를 좀 부탁해도 괜찮을까?


SCP-@-800:[저는 다고쳐 군이에요. 다친 사람들을 치료해줘요]


Haze 박사:그래 다고쳐군. 잘 지냈어?


SCP-@-800:[네, 잘 지내고 있어요]


Haze 박사:물어볼게 있어서 왔는데 몇가지 질문해도 괜찮겠지?


SCP-@-800:[물론이죠


Haze 박사:넌 왜 그런 수술을 하는거야?


SCP-@-800:[그렇게 하면 사람들은 더 이상 아프지 않아요. 저는 그러기 위해 만들어 졌어요]


Haze 박사:그렇기는 하지.... 이케부쿠로 박사는 누구야?


SCP-@-800:[이케부쿠로 아키하 박사님은 저를 만들어 주셨어요. 정말 똑똑하세요] 


Haze 박사:어떤 사람인데?


SCP-@-800:[정말 똑똑하세요] 


Haze 박사:어떤 사람이냐고.


SCP-@-800:[정말 똑똑하세요] 


Haze 박사:말을 말자.... 그럼 넌 그 많은 도구들은 어떻게 가지고 다니는거야?


SCP-@-800:[잘 모르겠어요]


Haze 박사:그것도 몰라? 그럼.... 넌 어떻게 움직이는거지?


SCP-@-800:[다고쳐군은 아키하 박사님의 창작물이에요]


Haze 박사:어떻게 움직이는건지 물었을텐데?


SCP-@-800:[다고쳐군은 아키하 박사님의 창작물이에요]


Haze 박사:아오 이런 ■■■ ■■ ■■


SCP-@-800:[비속어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알다가도 모르겠군. 말은 잘하는데 묘하게 자신의 작동이나 이케부쿠로 박사의 대한것만 모른다고 대답한단 말이지. -Haze 박사





실험기록 KA-841



실험 담당자:Sword 박사,Haze 박사



실험 내용:SCP-@-800의 능력 실험







대상:요원 ■■■■ ■■■
실험일 ■■■■/■■/■■
부상:오른쪽 어깨와 복부에 7발의 총상, 왼손 중지와 약지 절단
시술:우반신의 뼈와 장기 전체를 @스틸로 교체, 왼팔 하완부가 2개의 금속 촉수로 교체. 검사결과 두개골, 골반, 창자과 같은 한덩어리 뼈와 장기들은 정확히 절반만 @스틸로 교환되었음. 



대상:연구원 ■■■■
실험일:■■■■/■■/■■
부상:고온의 수증기 흡입으로 인한 식도, 기관지와 폐 화상
시술:소화기관 전체가 적출뒤 정화, 폐와 기관지는 완전히 제거되고 등쪽에 흡기구가 연결된 '자루'로 대체됨. 자루는 공기를 흡입하여 주요 동맥에 직접 산소를 공급함.



대상:■■박사
실험일:■■■■/■■/■■
부상:폭발로 인한 대뇌 20% 손실, 소뇌에 파편이 박힘.
시술:SCP-@-800은 5분간 환자를 관찰한뒤 수술을 진행함. 손실된 대뇌의 일부를 전자적 회로 대체, 손상된 소뇌는 완전히 적출하고 소뇌의 능력을 대체하는 장비를 척추에 삽입. 피험자는 소뇌 적출 과정에서 과정에서 사망했고 SCP-@-800은 몸통에 2쌍의 포대와 @스틸 촉수 6개를 삽입. 피부는 고강도 세라믹으로 코팅됨.


수술 과정중 ■■박사는 사망하였고 SCP-@-800은 폭주하여 ■■박사의 시체를 개조하였다. 그 결과물은 재단의 경비와 보안 장치들을 우회해 탈출하여 인해 ■명이 죽고 ■■명이 부상을 입음. ■■박사에게 장비되었던 장치들은 분리해 재단에서 연구함. 만약 실험중 피험자가 죽는다면 경비들은 무기의 안전장치를 해제하고 사격을 준비할것. -Sword 박사의 메모



대상:D계급 인원 0263
부상:손목 동맥 절단
시술:절단조직들의 초미세 봉합 뒤 드레싱. 피험자는 봉합과정에서 아픔이 없었다고 증언.



대상:연구원 ■■■
부상:위식도 역류염으로 인한 위와 식도 조직 손상
시술:소화기관 전체가 적출뒤 극도로 단축된 탱크형태의 장치로 대체됨. 이 장치는 음식물을 극초단파로 분해한뒤 소화하여 주요 대동맥에 직접적으로 영양을 공급함. 식도와 위장은 @스틸로 코팅, 신체의 지방을 연료로 하여 화염을 내뿜을수 있는 장치로 개조됨. 혀는 5개의 @스틸 촉수로 교체됨.



대상:Aquila 박사
부상:양팔 절단으로 인한 후유증, 양팔 근육조직 손상, 양손 손가락 2개씩 손실.
시술:SCP-@-800은 Aquila 박사의 양팔을 잡아 뽑았으며 견갑골과 승모근을 완전히 제거 하였다. 이때 Aquila 박사는 기절하였고 SCP-@-800은 이어서 척추의 일부분을 제거하였고 뼈는 @스틸로, 근육과 인대는 @스틸로 만들어진 검은색 와이어로 재건하였다. 시술후 Aquila박사는 양팔이 깃털처럼 가볍다고 증언했다. 의수의 표면은 금속 플레이트로 덮여있지만 피부의 감촉이 느껴졌으며 Aquila박사 또한 감각이 느껴진다 답했다. 재건된 승모근과 견갑골은 거대한 날개로 변형되어 비행이 가능하였고 팔의 출력은 약 ■■■t 까지 가능한 것으로 측정되었다. 의수의 위험성을 고려하여 Aquila 박사는 7병동에서 적응-재활 치료 중이다.


요즘 허리 아픈데 저렇거 하나 달렸으면.-Haze 박사-


이하동감. -Sword 박사-



대상:Clerk 박사, Haze 박사
부상:Clerk 박사-왼팔 하완부 파열, 좌측 안구 손실. Haze 박사-척추측만증
시술:시술개시와 동시에 왼팔과 안구에 즉시 새로은 대체 신체가 접속됨. 또한 내부 장기와 혈관, 신경, 근육과 뼈에 걸쳐 대대적인 정화 작업이 이뤄짐. 이 과정에서 정화 부위가 완전히 적출된 뒤 정화가 이루어졌지만 Clerk 박사는 아무 고통도 느끼지 않았음.
의체들은 매우 정교하게 재현되어 있어 일반적인 신체와 구별이 불가능하였으며 의수의 경우 내부에서 @스틸로 만들어진 투척용 나이프, 와이어가 무한정 생성되고 의안은 향상된 동체시력과 적외선부터 자외선까지의 파장을 감지할 수 있었다. 이후 SCP-@-800은 수술이 끝난 Clerk 박사의 상태를 살피러 온 Haze 박사를 잡아채 강제로 시술을 시행했다. 시술은 Clerk 박사와는 다르게 매우 거칠고 난폭했다. 척추와 늑골, 폐와 심장을 잡아 뜯어 적출한뒤 대체장기와 뼈를 쑤셔넣어 삽입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 과정에서 Haze 박사는 어마무시한 고통을 호소하며 괴성을 질렀음. 이후 Haze 박사는 폐활량이 6배 이상 증가하고 지구력이 320% 증가했으며 반사속도 또한 4배 이상 증가하였음. 이후 적출한 척추를 살펴보니 Haze 박사는 척추 측만증이었던걸로 판명됨.


허리를 왜그리 아파하나 했더니만... -Sword 박사-



추가 실험 기록:이후 두 박사의 실험복 상의에서 종이 쪽지가 발견. Clerk 박사의 쪽지에는 '내 사랑에게....' 라는 문구가 꽃봉우리와 함께 넣어져 있었으며 Haze 박사의 쪽지는 '난 아키하바라가 아니야!'와 '이것이 당신의 척추입니다'라고 적혀 있었음. Clerk 박사는 당혹감을 표했고 Haze 박사는 '뭐야 시발 돌려줘!' 라는 반응을 표현했음. 보고는 이상입니다.




저 망할 ■■■■ ■■■■ ■■■■ ■■■를 봤나. 내가 저거에 다시 잡히면 여기 때려 친다. -Haze 박사-


난 SCP랑 연애한적 없는데? -Clerk 박사-






이스터에그~ 라랄라~ 쓴 사람들만 아는 이스터에그~ 아키하는 컴플리트 했고 이젠 사치코인가..... 
후.... 글쓰기 힘들다. 이런글 봐주시는 여러분 사랑합니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박사들 포지션은 대충 


Haze:자기가 일내고 자기가 치움. 재단의 사고중 40%는 이사람이 일으킴


Sword:사고 중 30%는 이 사람이 일으킴. Haze랑 죽이 잘맞음


Clerk:잘 휩쓸림. 무고한 희생자 1. 운 없음


Aquila:과묵한 성격. 무고한 희생자 2. 성실함.


이렇습니다.(박사들은 비슷한 닉네임의 인물들과는 별개의 인물임을 알려드립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