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아이돌 듀얼! 액셀러레이션!! 배틀시티!!! -천공을 질주하는 매와 바다를 가르는 상어-

댓글: 7 / 조회: 596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2-29, 2018 17:00에 작성됨.

-이 글은 신데마스×유희왕 크로스 팬픽입니다.

-몇몇 카드의 효과가 OCG와 다릅니다.
-창작 카드가 나옵니다.
-유희왕을 잘 모르신다면 화이팅. 이 참에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필드, B블럭


나나미 "음~ 벌써 6개나 모았어여!" 폴짝
나나미 "이 기세로 우승까지 갈 수도 있을거 같아여!"


<주변에서 듀얼리스트가 감지됩니다>


??? "이쯤인가..."
나나미 "흠후후~ 또 불쌍한 한명이 미끼를 문것 같군여. 나나미의 제물로 삼아 드리겠어여!"화악
아스카 "어?"
나나미 "아스카씨?"
아스카 "이런, 누군가 했는데 나나미였나?"
나나미 "아스카씨도 참가하셨던건가여?"
아스카 "나도 꽤나 관심이 있어서 말이지, 너는 혼자인것 같은데?"
나나미 "네! 전 혼자서 대어를 낚을거에여!"
아스카 "운명을 낚는 낚시꾼이라... 재미있네."
나나미 "아스카씨는 란코씨랑 같이 참가하셨나여?"
아스카 "아쉽지만 아니야."
나나미 "왜여?"
아스카 "이번엔 공명이 안맞았거든. 하지만 서로 다른길을 가도 우린 언제나 쌍익이니까, 문제 없어."
나나미 "아스카씨 답네여."
아스카 "그보다 서론이 길어진 것 같은데. 듀얼, 할거지?"
나나미 "당연하져!! 갑니다!"
아스카 "와라!"
아스카,나나미 "듀얼!!"

니노미야 아스카 LP 8000
                      VS
                       아사리 나나미 LP 8000


나나미 "선공은 가져가겠어여. 나나미의 턴! 드로!" 6장
나나미 "우선 [천사의 자비]를 발동! 덱에서 3장을 드로우 하고 패에서 2장을 묘지로 보내여. ([스피어 샤크], [격류소생], [이중 소환]을 뽑고 [바늘 맘보], [수신의 호부]를 묘지로 보낸다.)" 6장
나나미 "나나미는 [트라이포드 피쉬]를 소환!"


트라이포드 피시 ATK 300 LV 3 ○○●○○


나나미 "그리고 필드위에 어류족/해류족/물족 몬스터가 일반/특수 소환 되었을 때, 패에서 [샤크 서커]를 특수소환 할수 있어여! [트라이포드 피시]는 어류족이니까 [샤크 서커]를 특수 소환!"


샤크 서커 ATK 200 LV 3 ○○●●○


아스카 "레벨 3인 몬스터가 2체... 오는건가!"
나나미 "레벨 3인 [트라이포드 피시]와 [샤크 서커]로 오버레이! 두체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나미깊은 물속에서 부상하세여! [잠항모함 에어로샤크]!!」



잠항모함 에어로 샤크 ATK 1900 RK (랭크) 3
ORU (오버레이 유닛) 2 ○○●○○


아스카 "예상은 했지만 역시 어류덱이었나..."
나나미"[에어로 샤크]의 효과 발동! 1턴에 1번, 오버레이 유닛을 하나 사용해서 제 패의 매수×400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줘여!"


잠항모함 에어로 샤크 ORU 2→1 (샤크 서커를 묘지로)


나나미 "제 패는 4장! 고로 1600의 데미지를 받으세여! 【Air Torpado!】"
(4개의 미사일이 아스카를 향해 날아간다)
아스카 "크윽...." LP 8000→6400
아스카 "이 순간 패에 있는 [RR-어벤지 벌쳐]의 효과를 발동하지. 전투/효과 데미지를 입었을때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할수 있어. 와라, [어벤지 벌쳐]!"


RR(레이드 렙터즈)-어벤지 벌쳐 ATK 1700 LV 4
○○●○○


나나미 "카드를 2장 덮어두고 턴을 엔드할게여!" 2장 2장
아스카 "내 턴, 드로우!" 5장
아스카 "난 [RR-페인 레이니어스]의 효과 발동! 이 카드가 패에 존재 할 경우, 내 필드에 [RR] 몬스터 한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하지. 난 그 몬스터의 공격력과 수비력 중 낮은 쪽의 수치 만큼 대미지를 받고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난 [어벤지 벌처]를 대상으로 지목! [어벤지 벌쳐]의 수비력인 100만큼의 데미지를 받는다." LP 6400→6300
아스카 "[페인 레이니어스]를 특수소환!"


RR-페인 레이니어스 ATK 100 LV 1 ○○●●○


아스카 "[페인 레이니어스]가 이 효과로 특수 소환 됐을 때, 이 카드의 레벨은 대상으로 삼은 몬스터 만큼 올라가.


RR-페인 레이니어스 LV 1→4


아스카 "그리고 내가 효과 데미지를 받은것으로 [어벤지 벌쳐]를 특수 소환!"


RR-어벤지 벌쳐 ATK 1700 LV 4 ○●●●○


나나미 "레벨 4의 몬스터가 3체!"
아스카 "난 레벨 4인 [어벤지 벌처]와 [페인 레이니어스] 2체로 오버레이!"세체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아스카「자복의 매여. 역경 속에서 갈고 닦은 발톱을 세우고, 반역의 날개를 펼처라! 엑시즈 소환! 나타나라! 랭크 4! RR-라이즈 팔콘!」



RR-라이즈 팔콘 ATK 100 RK 4 ORU 3
○○●○○


나나미 "그래도 공격력은 [에어로 샤크]가 위에여!"
아스카 "그럼 [라이즈 팔콘]의 효과 발동! 1턴에 한번, 엑시즈 소재를 묘지로 보내는것으로 상대 필드의 특수소환된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고, 그 몬스터의 공격력 만큼 이 카드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나나미 "뭐라구여?!"
아스카 "난 [에어로 샤크]를 선택한다!"


RR-라이즈 팔콘 ORU 3→2  ATK 100→2000
(어벤지 벌처를 묘지로)


아스카 "배틀! [라이즈 팔콘]으로 [에어로 샤크]를 공격! 【Brave Claw Revolution!!】"
(라이즈 팔콘이 돌진하며 날개로 에어로 샤크를 두동강 내버린다)
나나미 "꺄악!" LP 8000→7900
나나미 "치잇... 함정카드 발동! [엑시즈 리벤지 리바이브]! 이번턴에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진 엑시즈 몬스터를 게임에서 제외하고 그 몬스터의 소재로 쓰인 몬스터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해여! [에어로 샤크]를 제외하고 부활하세여! [트라이포드 피시], [사크 서커]!"


샤크 서커 ATK 200 LV 3 ○○●○○


트라이포드 피시 ATK 300 LV 3 ○○●●○


아스카 "난 카드를 1장 덮고 차례를 마칠게." 2장 1장
나나미 "나나미의 턴! 드로" 3장 1장
나나미 "[스피어 샤크]를 소환할게여!"


스피어 샤크 ATK 1600 LV 4 ○●●●○


나나미 "[스피어 샤크]의 효과를 발동할게여! 이 카드가 일반소환되었을때 필드위에 있는 모든 어류족/레벨3 몬스터의 레벨을 하나씩 올려여! [트라이포드 피시]와 [사크 서커]는 어류족! 고로 레벨이 올라가여!"


트라이포드 피시 LV 3→4


샤크 서커 LV 3→4


나나미 "레벨 4의 [트라이포드 피시], [샤크 서커], [스피어 샤크] 3체를 를 오버레이! 세체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나미 「최강 최대의 힘을 지닌 심해의 제왕! 그 이빨로 모든걸 물어 부숴라!! No.32! 해교룡 샤크 드레이크!!」



No.32 해교룡 샤크 드레이크 RK 4 ATK 2800 ORU 3 ○○●○○


나나미 "그리고 패에서 장비마법 [아쿠아 제트]를 [샤크 드레이이크]에게 장비할게여! [아쿠아 제트]는 물족/어류족/해룡족 몬스터에게 장비해서 공격력을 1000포인트 올려여!"


No.32 해교룡 샤크 드레이크 ATK 2800→3800


아스카 "공격력 3800...."

나나미 "배틀! [샤크 드레이크]로 [라이즈 팔콘]을 공격할게여!! 【Depth bite!!】"
(사크 드레이크의 입에서 나온 물줄기가 라이즈 팔콘을 깨물어 부순다)
아스카 "큭..." LP 6300→ 4500
아스카 "하지만 속공마법, [RUM-렙터즈 포스]를 발동! 내 필드위에 있는 [RR] 엑시즈 몬스터가 파괴되어 묘지로 보내진 턴, 내 묘지에 있는 [RR]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어.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고 그 몬스터보다 랭크가 1개 높은 [RR] 엑시즈 몬스터를 대상 몬스터 위에 겹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RUM-랭크 업 매직
나나미 "그렇게는 안돼여! [샤크 드레이크]의 효과 발동! 1턴에 1번, 이 카드의 공격에 의해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때, 오버레이 유닛을 하나 제거하고 파괴한 상대 몬스터를 공격표시로 특수 소환해여! 방금 파괴한 [라이즈 팔콘]을 묘지에서 특수 소환 할게여!"


No.32 해교룡 샤크 드레이크 ORU 3→2
(스피어 샤크를 묘지로)


아스카 "잠깐만! 그렇게 되면..."
나나미 "[샤크 드레이크]의 효과가 체인 2로 먼저 처리되어 [라이즈 팔콘]은 부활하고, 묘지에 [라이즈 팔콘]이 없으니 [렙터즈 포스]는 발동되지 안아여!"
아스카 "제길..."


RR-라이즈 팔콘 ATK 100 RK 4 ORU 0
○○●○○


나나미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의 공격력은 1000 내리고, [샤크 드레이크]는 한번 더 공격할수 있어여!"
아스카 "뭐라고?!"


RR-라이즈 팔콘 ATK 100→0


나나미 "배틀! 다시한번 [샤크 드레이크]로 라이즈 팔콘을 공격할게여! 【Depth bite!!】"
아스카 "패에 있는 [RR-부스터 스트릭스]를 제외하고 효과 발동!! 자신의 [RR]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이 되었을때,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나나미 "덮어두었던 속공마법, [금지된 성의]를 발동할게여! 필드위에 있는 앞면표시 몬스터를 대상으로 해서 발동하고, 그 몬스터의 공격력을 600포인트 내리고,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고,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아여! 나나미는 [샤크 드레이크]를 지정! [부스터 스트릭스]의 효과로 파괴되지 않아여!"
아스카 "제길..."


No.32 해교룡 샤크 드레이크 ATK 3800→3200


나나미 "배틀은 속행할게여!"

아스카 "끄아아아!!" LP 4500→1300
나나미 "카드 한장을 덮고 이걸로 턴엔드에여. 이 순간 [금지된 성의]의 효과로 줄었던 공격력은 원래대로 돌아와여." 0장 2장


No.32 해교룡 샤크 드레이크 ATK 3200→3800


아스카 "큭... 내 턴. 드로우!" 2장 0장
아스카 "패에서 [욕망의 항아리]를 발동, 카드를 2장 드로우하지. ([천사의 자비], [RR-콜]을 드로우)" 3장
아스카 "더해서 [천사의 자비]를 발동, 덱에서 3장을 드로우 하고 2장을 묘지로 보내지. ([RR-임페일 레이니어스], [RUM-소울 셰이브 포스], [RUM-레이드 포스]를 드로우 하고 [RR-임페일 레이니어스]와 [RUM-레이드 포스]를 묘지로 보낸다)" 3장
아스카 "(이 카드라면... 역전할 수 있어!) 후훗..."
나나미 "?"
아스카 "우선 난 [RR-네이팜 드라고니어스]을 소환!"


 RR-네이팜 드라고니어스 ATK 1000 LV 4
○○●○○


아스카 "[네이팜 드라고니어스]의 효과, 1턴에 1번, 내 메인 페이즈에 상대에게 600포인트의 데미지를 줄수 있어!"

나나미 "으윽..."LP 7900→7300
아스카 "그리고 패에서 [RR-콜]을 발동! 내 필드 위에 있는 [RR] 몬스터를 대상으로 발동 할 수 있어. 그 몬스터와 같은 이름의 몬스터를 패/덱에서 수비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난 덱에서 2번째 [네이팜 드라고니어스]을 특수 소환!"


RR-네이팜 드라고니어스 ATK 1000 LV 4
○●●○○


아스카 "두번째 [네이팜 드라고니어스]의 효과도 발동!"
나나미 "짤짤이로 전략을 바꾼건가여..." 
LP 7300→6700
아스카 "그리고 2체의 [네이팜 드라고니어스]를 오버레이! 두체의 몬스터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아스카 「홍련의 타오르는 용들이여! 갈망의 날개를 불태워 나의 영혼을 비춰라!! 엑시즈 소환! RR-블레이드 버너 팔콘!!!」



RR-블레이드 버너 팔콘 ATK 1000 RK 4 ORU 2 ○○●○○
나나미 "공격력 1000?"
아스카 "[블레이드 버너 팔콘]의 효과 발동! 내 라이프가 상대보다 3000 이상 적고, 이 카드가 엑시즈 소환되었을때, 이 카드의 공격력을 3000포인트 상승시킨다!" LP 1300
나나미 "뭐라고여!?" LP 6700
아스카 "라이프의 차이는 5400! 따라서 [버너 팔콘]의 공격력은 3000포인트 상승!!"


RR-블레이드 버너 팔콘 ATK 1000→4000


아스카 "배틀! [블레이드 버너 팔콘]으로 [샤크 드레이크]를 공격!! 【화염탄!!】
(버너팔콘이 자신의 몸뚱이만한 화염탄을 발사해 사크 드레이크를 파괴한다)
나나미 "크윽..." LP 6700→6500
아스카 "난 이걸로 턴 엔드." 1장 0장
나나미 "나나미의 턴! 드로우!!" 1장 1장
나나미 "[욕망의 항아리]를 발동, 2장을 드로우 할께여." 2장
나나미 "....카드를 2장 덮고 차례를 마칠께여." 
0장 3장
아스카 "내 턴, 드로우!" 2장 0장
아스카 "일단 [버너 팔콘]으로 다이렉트 어택!" 
나나미 "꺄아아악!!" LP 6500→2500
아스카 "그리고 메인 패이즈 2, 손패에서 [RUM-스킵 포스]를 발동! 이 카드는 내 필드 위에 있는 [RR] 엑시즈 몬스터를 대상으로 발동할 수 있지. 그 몬스터 보다 랭크가 2개 높은 [RR] 엑시즈 몬스터를 엑시즈 소환으로 취급하여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나나미 "함정카드 오픈! [사크 바이트]! 라이프를 500포인트 지불하고 묘지에 있는 어류족 몬스터 1체를 제외하는 것으로 상대의 마법/함정 카드의 발동을 무효로 하고 파괴해여! [트라이포드 피시]를 제외할게여!" LP 2500→2000
아스카 "아쉽군... 턴엔드."
나나미 "나나미의 턴! 드로우!!" 1장 2장
나나미 "몬스터를 뒷면수비 표시로 세트하고 턴을 엔드할께여." 0장 2장
아스카 "내 턴, 드로우!" 2장 0장
아스카 "배틀! [버너 팔콘]으로 뒷면 수비 몬스터를 공격! 【화염탄!!】"
나나미 "뒤집어둔 몬스터는 [불가사리]에여."


불가사리 DEF 300 LV 3 ○○●○○


나나미 "파괴할께여."
아스카 "메인 페이즈 2. 난 [RUM-아스트랄 포스]를 발동! 내 필드위에 있는 가장 랭크가 높은 엑시즈 몬스터 한장을 대상으로 발동하여, 그 몬스터 보다 랭크가 1개 또는 2개 높은 몬스터를, 대상인 자신의 몬스터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 취급으로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소환한다! 난 랭크 4의 [블레이드 버너 팔콘]을 선택!"
아스카 「긍지 높은 매여. 영웅의 혈조를 물든 날개를 펼쳐서, 혁명의 길로 나아가라! 랭크 업 엑시즈 체인지! 나타나라! 랭크 6! RR-레볼루션 팔콘!!」



RR-레볼루션 팔콘 RK 6 ATK 2000 ORU 1
○○●○○


아스카 "(레볼루션 팔콘은 특수소환 된 몬스터랑 전투할때 공수를 0으로 만드니 버너 팔콘보다 더 났겠지.)"
나나미 "함정카드 오픈, [용왕의 분노]!"
아스카 "뭐?!"
나나미 "라이프를 절반 지불하고 상대나 자신이 몬스터를 일반/특수/반전 소환했을때, 묘지에 물속성 몬스터를 1장 제외하고 그것을 무효화하고 몬스터를 파괴해여! 묘지에 있는 [불가사리]를 제외하고 [레볼루션 팔콘]을 파괴할게여!!" LP 2000→1000

(회오리가 내려치며 레볼루션 팔콘을 산산조각 낸다)
아스카 "아....아아..."
나나미 "이제 승리는 제 것..."
아스카 "아직이야...."
나나미 "네?"
아스카 "난 패에서 [RUM-소울 셰이브 포스]를 발동한다!!!"
나나미 "아직도 [RUM]이 남아 있었던거에여?!"
아스카 "라이프를 절반 지불하고, 묘지에 있는 [RR] 엑시즈 몬스터 1체를 대상으로 발동한다!! 그 몬스터를 특수소환하고 그 몬스터보다 랭크가 2개 높은 몬스터를 대상 몬스터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 취급으로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소환한다!! 난 랭크 6의 [RR-레볼루션 팔콘]을 특수 소환하고 오버레이!!" LP 1300→650
아스카 「용맹과감한 매여. 분노의 불꽃을 감아올려, 대지조차도 불태울 섬광이 되어라! 랭크 업 엑시즈 체인지!! 비상하라! 랭크 8! RR-새털라이트 캐논 팔콘!!」



RR-새털라이트 캐논 팔콘 RK 8 ATK 3000 ORU 1○○●○○


나나미 "세상에...."
아스카 "[캐논 팔콘]의 몬스터효과! 이 카드가 [RR]몬스터를 소재로 소환되었을때, 상대 필드의 마법/함정을 전부 파괴한다!"
나나미 "뭐라고여?!"
(나나미가 덮어두었던 카드가 파괴된다)
나나미 "[리빙 데드가 부르는 소리]가!"
아스카 "난 이걸로 턴을 종료하지."
나나미 "(이거 완전 상어를 쫓아내니 범고래가 온 격인거에여...) 나나미의 턴!! 드로우!" 1장 0장
나나미 "(이거라면!) 패에서 마법카드, [용오름]을 발동! 묘지에 있는 물속성 몬스터 한체를 수비표시로 소환해여! 대신 공/수는 0이 되고 효과도 무효화되여. 나나미는 [샤크 드레이크]를 되살릴게여!"


No.32 해교룡 샤크 드레이크 DEF 2100→0


나나미 "그리고 [샤크 드레이크]로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재구축할게여!!"
아스카 "뭐?!"
나나미 「모든것을 물어뜯는 심해의 상어! 지금 나타나서 거대한 어금니를 드러내라! 카오스 엑시즈 체인지!! CNo.32! 해교룡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



CNo.32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 RK 4 ATK 2800 ORU 1 ○○●○○


아스카 "어떻게 [RUM]을 안쓰고 엑시즈 체인지를..."
나나미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는 필드 위에 존재하는 [샤크 드레이크] 위에 겹쳐 소환할수 있어여!"
나나미 "배틀!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로 [새털라이트 캐논 팔콘]을 공격!"
아스카 "공격력은 [캐논 팔콘]쪽이 위야!"
나나미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의 효과 발동!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1000 이하일때,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제거하고, 묘지에 몬스터 한장을 제외하는것으로 발동할 수 있어여! 필드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한장을 선택하고 나나미의 엔드 페이지까지 공/수를 0으로 만들수 있어여!"
아스카 "뭐라고?!"
나나미 "[새털라이트 캐논 팔콘]을 지목할게여!!"


CNo.32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 ORU 1→0

(샤크 드레이크를 묘지로)


RR-새털라이트 캐논 팔콘 
ATK 3000→0 DEF 2000→0


나나미 "가라!!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Depth chaos bite!!】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의 가슴에서 무수한 양의 레이져가 나와 캐논 팔콘한테 날아간다)
아스카 "[새털라이트 캐논 팔콘]의 효과 발동!! 오버레이 유닛 1개를 묘지로 보내고, 상대 필드위에 있는 몬스터를 대상으로 발동한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을 내 묘지에 잠들어있는 [RR]몬스터의 수×800포인트를 내린다! 난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를 대상으로 지정한다!!"
나나미 "뭐라고여?!"


RR-새털라이트 캐논 팔콘 ORU 1→0
(레볼루션 팔콘을 묘지로)


아스카 "내 묘지에 잠들어있는 [RR]은 9체!! (어벤지 벌처2체, 페인 레이니어스, 라이즈 팔콘, 임페일 레이니어스, 네이팜 드라고니어스 2체, 블레이드 버너 팔콘, 레볼루션 팔콘) 따라서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의 공격력은 7200포인트 다운!"


CNo.32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 ATK 2800→0


아스카 "반격이다 [새털라이트 캐논 팔콘]!! 【Eternal avenge!!】"
(캐논 팔콘이 포대를 전개해 광자포를 발사하자 샤크 드레이크 바이스의 레이저와 부딫치며 폭발하고 두 몬스터는 모두 파괴된다)
나나미 "턴... 엔드에여..." 0장 0장
아스카 "내 턴. 드로우." 1장 0장
아스카 "내가 뽑은 카드는 공격력 1300의 [RR-버니싱 레이니어스]. 이걸 소환해서 널 공격하면 내 승리지."
나나미 "그렇죠..."
아스카 "하지만 이렇게 끝내는건 예의가 아니야. 좋은 듀얼을 하게 해준 대가로 내 에이스를 보여주지."
나나미 "아스카씨의 에이스?"
아스카 "묘지에 있는 [RUM-레이드 포스]의 효과 발동. 이 카드와 손패에 있는 [RR] 카드 1장을 게임에서 제외하고, 묘지에 있는 [레이드 포스] 이외의 [RUM] 1장을 대상으로 하여, 그 카드를 패오 되돌려. 난 [레이드 포스와] 패에 있는 [버니싱 레이니어스]를 제외하고 묘지에서 [RUM-소울 셰이브 포스]를 패로 가져와."
나나미 "그 카드는..."
아스카 "난 [소울 셰이브 포스]를 발동! 라이프를 절반 지불하고 묘지에서 랭크 8의 [새털라이트 캐논 팔콘]을 소환하고 오버레이!" LP 650→325
아스카 「궁극지고의 매여. 수많은 동료들의 의지를 이어, 승리의 천공으로 날아올라라! 랭크 업 엑시즈 체인지!! 랭크 10! RR-얼티미트 팔콘!!」


RR-얼티미트 팔콘 RK 10 ATK 3500 OUR 1
○○●○○


나나미 "이게... 아스카씨의 에이스 몬스터..."
아스카 "배틀. [얼티미트 팔콘]으로 나나미에게 다이렉트 어택!"
나나미 "멋진 듀얼이었어여!!" LP 1000→0

WINNER-니노미야 아스카


나나미 "여기 스타쥬엘 받으세여."
아스카 "고마워. 실력이 제법이던데?"
나나미 "이제 아스카씨는 몇개나 모으셨나여?"
아스카 "이제 6개로군. 하나만 더 모으면 되겠어."
나나미 "흠! 다시 따라 잡을테니 긴장하고 계세여!"
아스카 "하, 리벤지는 언제나 환영이다."
나나미 "그럼 나중에 봐여!" 다다다다
아스카 "너도 행운을 빌지!"


----------------------------------------


끄아아아아아!!! 다썼다아아아아!!!
예아 작년에 왔던 글쟁이 죽지도않고 또왔네!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슈라에요.
시험끝나서 11월달에 다 쓸줄 알았는데 다 쓰긴 하나코뿔 곧있으면 새해네요. 해삐 뉴이아!!
글을 3개밖에 안썼는데 갑자기 어마무시하게 후회되는거 있죠? 내가 미쳤지 왜 유희왕을 하겠다고 해서... 그래도 재미있으니 OK입니다.
추천이나 보고싶으신 매치 있으면 댓글로 써주세요. 써 드릴께요.
아무튼 부족한 글솜씨 봐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절 한번올리고 물러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