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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 02-22, 2018 04:05에 작성됨.

2. 초보


며칠전 사기누마 차량기지,


우즈키, 일단 너가 주행할 코스다. 게이세이 본선.”

게이세이 본선... 나리타공항갈때 타는 노선 말인가요?”

그래. 너가 생각하는 그거 맞아.”


Y 프로듀서가 깁스 안한 팔로 지도를 펴면서 말했다.


첫번째로, 게이세이우에노역을 출발하면 닛포리역까지 지하구간이다. 그런데 이게 그냥 지하구간이 아니고 폐역 시설물이 2개소나 있는데다 선형이 너무 심각하게 좋지 않아서 시속 100km이상 주행하는 순간 하고 열차가 찌부러든단 말이지. 그러니 여기서는 켄타에게 배웠던 테크닉을 최대한 활용해야해.”

우으... 뭔가 자신없는데요...”

두번째로, 닛포리역을 지나서 아오토역까지의 구간이다. 닛포리역을 지나면 바로 반경 커브가 나오는데 구간 지나면 스미다강 건너기 전까지는 직선 주행코스다. 거기서 있는 힘껏 밟고 강이 보인다 싶으면 감속해. 이후 S커브가 있는데 거기서 감속해야 멀쩡하게 통과할 있다. 그거 이외엔 아오토역 진입전의 반경 작은 커브를 제외하면 고속 주행코스니 열심히 밟다가 오하나자야역 지나면 살짝 감속하고.”

오하나자야역이... 역인가요?”

간단히 말해서, 두번 건넌 두번 통과하면 바로 감속.”

...”

세번째로 아오토역과 바로 다음역인 게이세이타카사고역인데, 구간은 커브 반경이 크기에, 타카사고 지나기 전까지는 무조건 테크닉으로 버틸것.”

... 근데 구간 끝나는 지점부터 다시 고속구간이지 않나요?”

그렇긴한데, 정확히 말하면 여기 선로 분기하는거 보이지? 타카사고 지나서 호쿠소선이 고가로 올라가는 구간이 있어. 지점이 가속지점이다.”


뭔가 Y 프로듀서의 말을 알듯말듯하게 알아듣는 우즈키였다.


그다음 코스는 다시 고속구간. 게이세이쓰다누마역까지 마스콘을 최대로 돌리면 . 근데 전에 게이세이후나바시 부근이랑 타카사고 지나서 건너는 강이... 에도가와구나. 에도가와 건너서 나오는 S커브 둘만 조심하면 충분히 속도를 유지할 있을거다.”

그니까... 에도가와랑, 게이세이후나바시역이요?”

게이세이후나바시역이... 고가선로 지나고 역하나 지나면 나오는 역인데 지나자마자 후나바시헤어핀이라고 거의 360 가까이 도는 구간이 있거든. 거기를 시작으로 테크닉을 최대한 쥐어짜면 될거야. 헤어핀을 지나면 사실상 직선주행구간이 거의 없거든. 하나 지난뒤 바로 커브나오는 구조인지라. 그렇게해서 게이세이나리타까지만 오면 .”

... 잘할 있을까요...?”

있어. 믿으니까.”


부끄러워서 얼굴이 붉어진 우즈키였다.


우즈키... 힘낼게요!”


————————————————————-


게이세이우에노역 내부 대합실 구석의 중계 모니터가 열차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있었다.


이런... 켄타, 우즈키한테 코스 연습주행 시켰지?”

시켰거든? 그래도 우즈키 따라오는 속도는 있던데?”

... 말로 설명하긴 불안하니 코스 구경을 시켜달라고 한건데... 괜찮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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