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 판타지] 아이돌이 되고싶어!?

댓글: 0 / 조회: 819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6-05, 2017 04:11에 작성됨.

환상의 도시 뿌뿌카 랜드의 평화를 되찾아주는데에 일조한 덕분에 영주 레이카로부터 거액의 사례금을 받았다 !

이로서 여행경비를 벌겠다는 목적을 달성하게 된 미라이 일행은 풍족한 여행의 일보를 밟는다. 다음 목적지는 커다란 비공정 이착륙장이 있는 모리모리 시티!

 

모리모리 시티에 도착한 일행은 곧바로 탑승수속 절차를 밟고 동쪽의 사막나라로 가기위해 비공정을 타려고 기다리게 된다.

 

하지만 난대없이 비적단의 습격?!

그리고 그 비적단을 물리치며 나타난 것은... 오랜만에 보게 된 얼굴인 줄리아 !

하지만 비적단의 습격 때문에 착륙하던 비공정이 대파되면서 선착장이 난장판으로 변하며 티켓 값도 날아가게 된다.

 

" 어째서 이런일이 - ! " 좌절하는 미라이. 그리고 날아간 티켓값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 시즈카.

어쩔 수 없이 비공정 착륙장이 복구될 때 까지 모리모리 시티에 머무르게 된 일행 + 줄리아.

그런 그들에게 어떤 여자아이가 태연하게 말을 걸어온다.

 

" 저기, 그 장신구.. 마경에 다녀오신 분이신가요? "

 

 

여자아이가 본 것은 미라이가 걸고있던 목걸이.

마경에서 현자 타치바나가 액막이 효능이 있다며 전해줬던 골동품 목걸이 였다 !

묘하게 기쁜 어조로 말하는 소녀를 보고 미라이 일행은 고개를 갸웃거린다.

 

그리고 이어지는 황당케하는 한마디 !

 

 

" 그 이야기가 맞았어..! 저를, 아이돌로 만들어주시겠어요 ? "

 

선망하는 소녀, 사쿠라모리 카오리 아이돌 만들기 (?) 프로젝트 ! 지금 시작...?

 

 

--------

 

신캐 소식보고 번뜩해서 후루룩 써봤습니다.

카오리가 제대로 나오고서야 알 수 있겠지만 일단 밀리판에서는 아이돌(능력자)이라는 존재에 동경과 환상을 품고있다는 설정입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