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ing Cinderella 시놉시스 및 캐릭터

댓글: 0 / 조회: 429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4-06, 2023 21:32에 작성됨.

스토리

아이돌 산업은 이미 포화상태. 더군다나 이런 아이돌들 중 몇몇은 일찍 은퇴를 결심하고 다른 길로 빠지는 경우가 많다. 성공 가능성이 희박한 일본 아이돌 계 내에서 돌파구를 보여준 전설적인 인물이 두명 있었으니. 한명은 콘도 레이싱의 수장인 콘도 마사히코, 또 한명은 정치인으로 변신한 미하라 준코다. 미하라 준코는 차치하고 넘어가더라도 콘도 마사히코는 성격 면에서는 말도 많고 탈도 많다지만, 한 단체의 수장으로까지 올랐다는 것은 그의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를 보여주는 사례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지금 콘도 마사히코, 미하라 준코, 더 나아가서 일본 모터스포츠 역사상 최초로 톱 대회 챔피언을 배출해 낸 하가 미사토의 뒤를 이으려는 한가지 프로젝트가 가동되기 시작했다.


등장인물 (업데이트 예정)

오다니 히로(雄谷飛呂)
나이는 40대 초반, 과거 모터스포츠에서 활동한 이력을 갖춘 레이서 출신으로 이름을 들어도 쟁쟁한 선수들과 한때 서킷에서 함께 뛰었으나 선수 활동을 그만둔 후, 미래를 고민하던 중, 프로덕션에 프로듀서로 입사했다. 입사 당시 면접관이 ‘이 일 아예 모르는데, 괜찮겠나?’라 했을 때, ‘도전하는 마음으로 임하고 싶습니다.’라는 말로 합격통보를 받았다.

포뮬러카 레이서 경험이 있고 실제로 일본 슈퍼 GT까지 참전한 이력이 있는 드라이버 출신으로 하라다 미요를 포함한 몇몇 아이돌들이나 사무원들이 이름을 듣고 놀랄 정도면 갑작스럽게 은퇴한 듯. 일단 본인 말로는 선수시절 포디엄에 오르지 못한 것에 대한 염증이라고.

765 프로덕션 소속 키쿠치 마코토의 아버지인 키쿠치 신이치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본인 말로는 학창시절 자신이 동경하던 대상이었고 GT에서 대결해본 이력이 있다고 한다. 인맥상 토요타나 닛산보다는 혼다쪽 인맥이었던 듯. 타는 차량은 혼다 어코드인데, 현역시절부터의 관계로 쭉 타고 다니는 중.

프로덕션 내에서는 상당히 유능한 사람으로 보이지만, 상당히 굳어보이는 얼굴 때문에 근심이 많은거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다. 출신지는 도치기현이나, 어렸을 적에 미에현으로 이사해 거기서 자라났다. 입사 후 자체적으로 모터스포츠 프로젝트를 준비, 프로듀서 겸 감독으로 포지셔닝을 전환했다.

선수 데뷔는 중학교 2학년 때 카트. 은퇴할 때 마지막으로 탔던 차량은 혼다 NSX GT3. 잘 안 드러나지만 생일은 10월 13일로 현역 시절에는 시즌 중이라 경기가 있던 중에는 팀에서 생일을 챙겨줬다. 현재 메인 담당은 닛타 미나미와 미후네 미유, 아나스타샤 3인. 처음 배정받을 당시에는 미유와 미나미 2인이었지만 부장이 "깜빡 잊고 있었군."이라면서 아나스타샤까지 배정시켰다. 오다니의 말에 의하면 "미인 2명과 둘 사이에 낀 사모예드 하나."인데, 아나스타샤가 미나미를 워낙 좋아해서 그러는 것으로 보인다.

미야나가 “Raymond Lee” 소우하라(宮永 宗原)
미야나가 “Raymond Lee” 소우하라(宮永 宗原)

나이는 23세 한일 혼혈. 346 프로덕션 의 컨텐츠 크리에이터로,

모터스포츠, e스포츠, 마인드 스포츠 를 주로 다루는 유튜브 크루의 리더 이자 프로작사 로써 도 활약중이다

오다니 히로의 스카우트 로 신데렐라 레이싱 프로젝트에 합류, 모터스포츠 에 입문 한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의 활약이 클 뿐이지 일단 프로듀서 의 직책도 있다.

주력 담당 아이돌은 효도 레나 와 임유진, 류해나




타케우라 리나(竹浦りな)
나이는 미야나가보다 많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사이. 여성 프로듀서로 하라다 미요의 담당 프로듀서이다. 카트부터 시작해서 현재 포뮬러, 내구레이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드라이버로 오다니 히로 프로듀서가 오기 이전에는 모터스포츠 부분에서 유일한 전문가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오다니 히로가 합류한 이후 종종 본인이 경기가 있으면 미요를 그에게 맡기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마다 언제나 두손을 모으고 부탁하는 일이 많은 편. 오다니 프로듀서를 두고 ‘자신의 대 선배 레이서’라고 하는데, 실제로 그녀가 참가하는 대회를 오다니 히로도 이미 참가했었기 때문.

현재 참가하는 대회는 슈퍼 포뮬러 라이츠와 포뮬러 리저널 재패니즈 챔피언십, 슈퍼 다이큐. 가끔 미요에게 모터스포츠 리포터 일정을 뽑아오는 범인. 오다니 프로듀서가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가장 먼저 연락해서 자기도 합류하겠다고 했던 장본인. 이 때문에 일부 파트에서는 오다니 프로듀서를 대신 해 코치 역할을 하고 있다. 사실상 프로젝트 팀 내에서는 서열 2위에 해당하는 프로듀서.

여담이지만 근시라 안경을 끼고 있다.


마츠사카 타다하루(松坂忠晴)

나이는 20대 중반 으로 미야나가의 유튜브 크루 에 소속되어 있는 모터스포츠/e스포츠 코멘테이터 겸 분석팀의 팀장이다 어렸을 시절 독일에서 거주한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영어 와 독일어가 가능하다, 상당히 많은 카테고리의 모터스포츠를 잘 알고있어 크루내 인기 가 높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