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카 신격화 시리즈

댓글: 0 / 조회: 526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0-08, 2022 14:20에 작성됨.

머릿속에 떠오르는 여러 가지 아이마스 아이디어들을 정리하면서 보다가, 본의 아니게 공통점을 하나 찾아버렸습니다. 그건 바로, 하루카를 일종의 신격화 시키고 싶다는 점.

그래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하루카 신격화 시리즈」를 한 번 써보고자 합니다. 지금 구상되어있는 아이디어 몇 개가 있어요.


1. 「하루카가 말하는 대로」

시어터에서 어느 하루를 정해 '하루각하의 날'을 만들었다. 이는 하루카의 가장 위엄 있는 역할인 하루각하를 기리자는 의미로 만들어진 것이며, 이 날 하루 동안은 하루카가 무슨 말을 하든지 모두 들어주고 그것이 이루어져야 한다.

처음엔 당사자인 하루카는 당황스러워했지만, 곧 익숙해지고 하루각하가 되어 이것저것 다 시키는 이야기.


2. 「하루아카이브」

부제는 '위대한 하루카 아래 겁쟁이는 필요없다'.

하루카의 계획에 태클을 건 자는 도톤보리 강 밑바닥에 가라앉아 식인송사리와 친구가 되었다.


3. 「765프로덕션 학급미화」

치하야: 우리 나무코 올스타즈는 다른 그 어떤 아이돌 유닛보다도 우월하며,

미키: 올스타즈의 리더 아마미 하루카는 아이돌 역사상 가장 위대하다!

마코토: 아이돌계의 모든 시류는 올스타즈의 걸음을 따라야 하며,

유키호: 이를 따르지 않는 자들은 세상에서 지워져야 한다!

야요이: 765 프로덕션은 모든 연예계를 지배할 권리가 있으며,

이오리: 765 올스타즈는 무지하고 어리석은 연예인들을 교화하고 가르칠 의무가 있다!

아미: 765 올스타즈의 리더 아마미 하루카는 인류사를 통틀어 가장 위대한 존재이며,

마미: 그녀의 말은 곧 신명과도 같다!

히비키: 765 프로덕션의 행보는 옳지 않은 것이 하나도 없으며, 

타카네: 혹 765 프로덕션의 방침과 다른 것이 있다면, 765 프로덕션은 이에 대해 재교육 및 수정을 할 의무가 있다!

아즈사: 연예계에 존재하는 모든 프로덕션들은 신성한 765 프로덕션과 하나가 되어야 하며,

리츠코: 모든 아이돌들은 765 올스타즈의 리더인 아마미 하루카에게 무궁한 영광과 충성을 바쳐야만 한다!


대략 이 정도인데, 나중에 대략적으로 스토리가 잡히면 한 번 써봐야겠어요.

하루각하는 신이 되어야 마땅합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