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브: 현생 살아드립니다

댓글: 2 / 조회: 141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1-22, 2022 12:31에 작성됨.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여러분. 아이돌마스터 대표 사무원 오토나시 코토리입니다. 저는 프로듀서님들께 한 가지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왔어요. 

여러분, 현생이 힘드시죠? 괴로운 일들이 많으시죠? 가끔은 이런 지루하고 괴로운 삶을 때려치우고 싶으셨던 적이 있으시죠? 그런 여러분께 딱 맞는 애플리케이션, [더 라이브]가 여기 있습니다.


[더 라이브]는 여러분들의 괴로운 현생을, 아이돌들이 대신 살아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한데요. 애플리케이션을 켜신 다음, 원하는 아이돌을 찾아 선택하세요. 그러면 전화 아이콘이 뜰 텐데, 그걸 누르시면 아이돌들과의 통화가 연결됩니다. 아이돌들이 받으면 프로듀서님께서는 지금 처하신 상황을 간략하게 설명하신 뒤 `현생 요청합니다`를 말씀하시면 돼요. 그러면 아이돌들이 나와서 여러분들의 현생을 대신 살아줍니다.


사용 횟수는 무제한입니다만, 한 가지 유의하실 점이 있어요. 힘들지도 모르는 현생을 아무 조건도 없이 살아드릴 수는 없잖아요? 여러분들께서 힘들다고 생각하신 현생은 아이돌도 힘들어합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대리 현생의 대가를 요구할 거예요. 재물이나 신체적인 대가냐고요? 에이, 그런 시시한 조건 내거는 사람이 있겠어요? 물론 제시하신 상황이 가벼운 일이라면 그 정도만 받아 갈 수도 있기야 하겠지만, 대부분은 그런 가벼운 조건이 아닌, 훨씬 더 심오한 대가를 요구할 겁니다. 그 대가가 무엇인지는 오직 아이돌 본인만 알고 있습니다.

또한 대가는 아이돌들의 재량에 따라 자율적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즉 지난번에는 `A`를 요구했지만, 이번엔 `갑`을 요구할 수도 있고, 다음번은 `수`를 요구할 수도 있다는 거죠. 이 대가는 선급인데, 혹여 치를 수 없다면 아이돌들도 대리 현생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아, 또 한 가지, 둘이 같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요청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데이트하자거나, 야스를 하자거나 하는 것은 아이돌들이 극구 거부할뿐더러 설령 받아들였다 해도 여러분들이 즐기실 수는 없어요. 아이돌들이 현생에 나왔을 때, 여러분들은 깊은 잠에 빠져, 아무 감각도 없는 채, 움직이실 수 없을 테니까요. 여러분들의 감각이 돌아오고 잠에서 깨어나실 때는, 아이돌들이 모든 일들을 마치고 제자리로 돌아간 이후입니다.


저의 설명은 여기까지예요. 그럼, Have a Nice Life, PRODUCER.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