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세계 아이돌-LMBG.

댓글: 0 / 조회: 158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2-13, 2021 00:21에 작성됨.

LMBG는 Let the Matching Beast Group이라는 의미입니다.

장성한 LMBG 멤버들이 조직을 구성하고 뒷세계의 패권에 도전하는 이야기.


=======================

-사사키 치에: LMBG의 총대장, 즉 리더. 조직 내에서는 연소자에 속하지만 멤버들로부터 뛰어난 리더십을 인정받아 총대장의 자리에 올랐다. 외적인 면의 리더로서는 무척이나 냉철하고 차갑지만 내적인 면의 멤버로서는 무척이나 사려깊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

-요코야마 치카: 치에의 우보좌관. 치에&마이와 함께 한때 리더 후보였으나 치에에게 리더직을 양보한 뒤로부터는 오른팔로서 헌신적으로 치에를 보좌하는 일을 한다. 치에의 명을 조직원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

-후쿠야마 마이: 치에의 좌보좌관. 치에&치카와 함께 한때 리더 후보였으나 치에에게 리더직을 양보한 뒤로부터는 왼팔로서 헌신적으로 치에를 보좌하는 일을 한다. 조직의 팀 구성을 지금처럼 세분화한 것도 마이.


-류자키 카오루: 1번대 전투조장, 주무기인 총은 어렸을 적에 해바라기 줄기들을 엮어 만든 것. 무슨 처리를 한 건지 절대 망가지거나 부서지지 않는다. 코드명 선플라워.

-코가 코하루: 2번대 암살조장, 어렸을 적부터 함께 해왔던 효군이라는 이름의 이구아나를 키우며, 효군이 꼬리로 지목하는 타겟을 제거한다. 효군이 워낙 잘 지목하기에 일각에서는 효군이 사람 말을 알아듣는 게 아니냐는 말도 있을 정도. 코드명 엘리자베스.

-타치바나 아리스: 3번대 작전조장, 작전을 짤 때 항상 사용하는 전자패드는 아버지의 유품이다. 언제나 모든 변수를 계산해 철두철미하게 작전을 짜기에 틀리는 경우는 매우 희박하다. 코드명 에리스티얼.

-나루미야 유메: 4번대 재무조장, 부모님이 과거 소문난 유물상이었으나, 정부의 탄압으로 인해 체포되었다. 지금 유메가 가져오는 자금의 출처는 부모님이 팔려던 유물들을 모아 만든 박물관의 입장료.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에 수익도 많다. 코드명 모네.

-쿠사카베 와카바: 5번대 교섭조장, 조직 내 최연장자. 신장이 작은 것이 콤플렉스지만 어른의 다재다능함으로서 기업 또는 다른 조직과의 교섭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다. 코드명 라이언.


-사죠 유키미: 2번대 소속 암살조 부대장, 코하루를 보좌하는 역할을 맡고 있으며 말수가 적다. 페로라는 고양이를 키우는데, 이 고양이를 이용해 암살을 실행한다. 코드네임 캐트시.

-코세키 레이나: 3번대 소속 작전조 부대장. 무척이나 비열한 아이디어들을 막힘없이 꺼내들며 작전 속에 적들이 예상치 못할 변수를 집어넣고, 반면 적들이 사용할 비열한 방법들을 제안함으로서 아리스의 작전이 더 탄탄해지게 만드는 장본인이다. 1번대 소속 히카루와는 악우 사이. 코드네임 빌런.

-야나세 미유키: 5번대 소속 교섭조 부대장. 교섭조 소속이지만 교섭은 거의 하지 않는 편. 대신 교섭으로 얻어낸 결과물들을 조직으로 수송하는 운전수 역을 한다. 코드네임 딜리버리.

-난죠 히카루: 1번대 소속 전투조 부대장. 리더가 인정한 엄청난 행동대장이며, 자동운전차를 몰고 다니며 적들을 기관총으로 저격해 몰살한다. 3번대 소속 레이나와는 악우 관계. 코드네임 다크히어로.


-오오누마 쿠루미: 3번대 소속 작전조원. 마음이 다소 여린 편이기에, 무고하게 희생될지도 모를 시민들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작전을 짜고자 한다. 아리스도 이를 알기에 최대한 인명피해를 줄이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편. 코드네임 크라잉게임.

-마토바 리사: 1번대 소속 전투조원. 히카루를 보좌하며 자동소총으로 적들을 저격한다. 히카루는 도로의 자동차를 저격하는 반면 리사는 공중의 헬기들을 저격하는 역할. 코드네임 오우무아무아.

-이치하라 니나: 4번대 소속 재무조원. 윗기수(?)에 재무조 소속이 없기에 사실상 니나가 재무조 부대장이다. 가업을 물려받아 인형가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기서 나오는 수익의 30%를 조직에 납부한다. 코드네임 오렌지 바비.

-아카기 미리아: 2번대 소속 암살조원. 나이와 다르게 어린아이처럼 앳된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 이를 이용해 미인계(?)로 타겟의 환심을 산 뒤 암살한다. 코드네임 성모마리아.

-메어리 코크란: 5번대 소속 교섭조원. 조직내 유일한 외국인이며 외국의 기업이나 조직들과 교섭하는 역할을 한다. 워낙 유능하고 언변도 좋기에 교섭의 결과물 속에는 간식 한두개가 섞여있다고. 코드네임 미스 러블리.


-유사 코즈에: 2번대 소속 암살조원. 정확히 말하자면 상대를 죽이지는 않는다. 다만 술에 수면제를 타서, 이를 마신 타겟이 죽은 것처럼 잠들게 할 뿐. 그런 뒤 상대에게 있는 물건들을 몰래 훔쳐온다. 코드명 모르페우스.

-아사리 나나미: 4번대 소속 재무조원. 조상 대대로 어업을 해왔으며, 바다에 나가 물고기를 잡아 시장에서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의 35%는 조직에게 들어간다. 가끔 조직원들을 어부로 변장시킨 뒤 다른 지역이나 외국으로 데려다주곤 한다고. 코드네임 강태공.


지원자 혹은 내담자

-사쿠라이 모모카: 뒷세계를 지배하는 대귀족 사쿠라이 가문의 둘째 딸. 대귀족이라는 신분상 정식으로 조직에 입단할 수는 없지만, 그들에게 몰래 자금이나 무기를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LMBG도 이를 알고서는 감사를 표하며 모모카를 명예멤버로 위촉하였다. 코드네임 라비앙로즈.

=======================

LMBG는 결코 처음부터 강한 조직이 아니었다. 이들은 모두 각자의 불우한 과거를 가졌으며, 개중에는 부모를 잃은 보육원 출신도 있었고, 길바닥 출신도 있었으며, 가정은 있으나 따뜻한 보호를 받지 못한 자도 있었다.

그런 그들이 서로 만난 것은 운명이라고밖에 할 수 없었다. 이들은 서로 모여 뜻을 맞추고, 힘든 시절을 회상하며 서로 위로하면서 힘이 되어주었으며, 언젠가는 이 뒷세계를 바꿀 것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졌다.

LMBG는 그렇게 힘을 키워갔고, 자신들을 압박해오는 적을 하나둘씩 쓰러뜨렸으며, 그들을 눈여겨본 하나의 거대한 가문으로부터 지원을 받게 되는 경지에 이르렀다.

그리고 마침내, 그들 앞에 신데렐라 파와 과폭월果爆月 파라는 거대한 양대산맥만이 남게 되었다.

과연 LMBG는, 신데렐라의 왕관을 빼앗고 과일을 달의 하늘 속에서 터뜨릴 수 있을까.

=======================


갑자기 생각나 써보았습니다.

아이돌들을 등급별로 세분화시킨 기준은 아이돌들의 LMBG 입단 카드 등장 시기입니다. 즉 저 순서대로 멤버들의 입단 카드가 등장했으며, 모모카는 LMBG 카드가 없기에 정식 소속이 아닌 내담자 및 지원자 역할로 넣었습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