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츠키, 모토미야 마오.

댓글: 2 / 조회: 108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5-20, 2021 00:14에 작성됨.

미츠키입니다. 제가 보기에, 픽크루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저장된 작품이 리셋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 이 링크를 타고 가도 원본 이미지가 나오는 거구요.

원본 작품에서 미츠키는 딱히 외형 묘사가 없었지만, 이미지메이킹 단계에서는 '이왕 하는 거 좀 예쁘게 만들어보자' 싶어서 다이어리 이미지 느낌나는 컨텐츠를 찾아서 넣어보았습니다. 아마 여러분들께서 생각하신 미츠키의 이미지와는 좀 다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인정해요. 저도 글 쓸 때는 미츠키의 이미지를 이렇게 잡진 않았으니까요. 그러고 보면 조만간 미츠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작성할 예정입니다.

82183_uvi4UW0s.png

모토미야 마오입니다. 사실 (묘사가 없었을 뿐) 대략적인 형태라도 있었던 미츠키와는 달리 마오는 글 속에서도 딱히 이미지가 정해져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만들어보았어요.

마오는 작중에서도 언급했듯 도서관 사서를 겸업하고 있죠. 그래서 처음에는 '은근히 너드'로 이미지메이킹을 했었습니다. 근데 그렇게 하니 왠지 좀 이상하기도 하고, '전직 오록스 상급간부인 사람이 어째서 너드가 되었는가' 하는 말도 나올 것 같아서, 도서위원 선배 느낌으로 재구성해 보았습니다.

허나 최종 이미지를 바꾸었을 뿐, 그 너드 일러스트는 아직 갖고 있어요.


이제 소재만 생기면 다시 EQUAL 시리즈 연재할 예정입니다. 그때 아마 이 둘의 외형에 관한 이야기도 나올 것 같네요.

미나미도령 앞으로도 간바리마스하겠습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