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04-13, 2021 20:53에 작성됨. 시키아스vs아스p를 고민하던 삼류작가 로젠탈은, 어느날 생각해낸 것이다.시키와 사귀던 아스카가 프로듀서를 사랑하게 되어 시키에게 헤어지자고 말하는 상황묘사를 하면, 둘 다 성립하지 않느냐고...!아닌가?
04-13, 2021 weissmann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69.*.*)호오...이것이 말로만 듣던 백합에 프로듀서 난입이군요.pm 10:09:71호오...이것이 말로만 듣던 백합에 프로듀서 난입이군요. 로젠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07.*.*)@weissmann아, 그렇게 되는건가... 아니, 세이프인가? 잘 모르겠네요.pm 10:13:45아, 그렇게 되는건가... 아니, 세이프인가? 잘 모르겠네요. weissmann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69.*.*)@로젠탈개인적으로 시키-아스카-프로듀서의 삼각관계에서 어느 쪽에 무게 중심을 두느냐가 재미를 결정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각관계의 재미란 역시 첨예한 긴장과 갈등. 그리고 그것이 극적으로 깨어지는 마지막 결말이겠군요. 여차저차해서 세 명이서 화해하고 모두 하나로 화합하는(...) 매우 식상한 결말만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생각해봅니다.pm 10:19:26개인적으로 시키-아스카-프로듀서의 삼각관계에서 어느 쪽에 무게 중심을 두느냐가 재미를 결정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각관계의 재미란 역시 첨예한 긴장과 갈등. 그리고 그것이 극적으로 깨어지는 마지막 결말이겠군요. 여차저차해서 세 명이서 화해하고 모두 하나로 화합하는(...) 매우 식상한 결말만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생각해봅니다. 로젠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07.*.*)@weissmann어... 삼각관계가 되는건가? 저어는 시키-아스카에서 아스카-P로 넘어가는 과도기적 스토리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그렇게 볼 수도 있구만. 흐음.pm 10:25:17어... 삼각관계가 되는건가? 저어는 시키-아스카에서 아스카-P로 넘어가는 과도기적 스토리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그렇게 볼 수도 있구만. 흐음. weissmann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69.*.*)@로젠탈시키양이 만약 깨끗이 포기하고 아스카를 놓아준 채 사라진다면 시키는 그저 과거 회상으로만 존재하고 프로듀서와 아스카에게만 집중되는 과도기적 스토리가 되겠지만, 포기하지 않고 프로듀서에게서 아스카를 뺏으려 하거나 계속 미련이 있다면 아스카와 프로듀서 사이에 지속적으로 시키가 나타나서 개입하는...삼각관계가 되겠군요. 사실 삼각관계는 세 사람 사이 애정관계의 통칭으로, 애정의 방향이 따로 정해진 것이 아니다보니 누가 누구를 어떻게 좋아하고 싫어할지는 생각하기 나름이랍니다. 그렇기에 재미있는 것 아닐까요.pm 10:29:69시키양이 만약 깨끗이 포기하고 아스카를 놓아준 채 사라진다면 시키는 그저 과거 회상으로만 존재하고 프로듀서와 아스카에게만 집중되는 과도기적 스토리가 되겠지만, 포기하지 않고 프로듀서에게서 아스카를 뺏으려 하거나 계속 미련이 있다면 아스카와 프로듀서 사이에 지속적으로 시키가 나타나서 개입하는...삼각관계가 되겠군요. 사실 삼각관계는 세 사람 사이 애정관계의 통칭으로, 애정의 방향이 따로 정해진 것이 아니다보니 누가 누구를 어떻게 좋아하고 싫어할지는 생각하기 나름이랍니다. 그렇기에 재미있는 것 아닐까요. 로젠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07.*.*)@weissmann그렇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pm 10:32:9그렇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weissmann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69.*.*)@weissmann항상 아이커뮤 프로듀서님들의 기발하고 재미난 이야기를 기대하고 있답니다!pm 10:41:66항상 아이커뮤 프로듀서님들의 기발하고 재미난 이야기를 기대하고 있답니다!04-14, 2021 포틴P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14.*.*)성 정체성을 깨달은 아스카 행 시작부터 배드엔딩 삘이 충만하군요pm 02:23:29성 정체성을 깨달은 아스카 행 시작부터 배드엔딩 삘이 충만하군요 로젠탈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07.*.*)@포틴P나는 아스카, 니노미야 아스카. 드디어 나의 정체성을 깨달은 것이다. P한테 가야지.pm 07:37:98나는 아스카, 니노미야 아스카. 드디어 나의 정체성을 깨달은 것이다. P한테 가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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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백합에 프로듀서 난입이군요.
아니, 세이프인가?
잘 모르겠네요.
어느 쪽에 무게 중심을 두느냐가 재미를 결정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각관계의 재미란 역시 첨예한 긴장과 갈등.
그리고 그것이 극적으로 깨어지는 마지막 결말이겠군요.
여차저차해서 세 명이서 화해하고 모두 하나로 화합하는(...)
매우 식상한 결말만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생각해봅니다.
저어는 시키-아스카에서 아스카-P로 넘어가는 과도기적 스토리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그렇게 볼 수도 있구만. 흐음.
시키는 그저 과거 회상으로만 존재하고 프로듀서와 아스카에게만 집중되는
과도기적 스토리가 되겠지만,
포기하지 않고 프로듀서에게서 아스카를 뺏으려 하거나 계속 미련이 있다면
아스카와 프로듀서 사이에 지속적으로 시키가 나타나서 개입하는...삼각관계가 되겠군요.
사실 삼각관계는 세 사람 사이 애정관계의 통칭으로,
애정의 방향이 따로 정해진 것이 아니다보니
누가 누구를 어떻게 좋아하고 싫어할지는 생각하기 나름이랍니다.
그렇기에 재미있는 것 아닐까요.
시작부터 배드엔딩 삘이 충만하군요
드디어 나의 정체성을 깨달은 것이다.
P한테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