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프로듀서
댓글: 5 / 조회: 982 / 추천: 0
일반 프로듀서
관련 링크가 없습니다.
당연히 정규 시리즈엔 추가될 생각이 1도 없습니다.
오로지 가볍게 생각해서 만든만큼
설정도 제법 단순합니다.
위의 캐릭터는 모티브가 된 발로란트의 제트라는 캐릭터입니다.
한국 국적 논란으로 한때 불이 탄 캐릭터인데
그래도 직접 플레이를 해보니 매우 재미있어서
결국 이렇게 모티브까지 삼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이름 : 얼터에고 리버 (이하 얼터리버)
뜻 : Alter Ego (또 하나의 자아) + 리버 맥코이
이능력 : 기류 (바람)
상성 : 숙련도에 따라 다름 (실제로 강한 바람은 방탄 유리까지 깨부수는 경우도 있다고 함)
- 능력 정보 -
1. 순간이동 : 기류를 타면서 몸이 향한 방향으로 아주 빠르게 거리가 얼마던 간에 지형지물이 닿을 때까지 이동한다. 전진, 후퇴 등등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2. 클라우드 퓨징 : 처음에는 작은 구형(공모양)의 구름을 소환해 발사하다가 사용자의 재량으로 방향을 바꿀 수 있으며 지형지물에 닿으면 발사된 구름이 폭발하면서 커지는데 폭발 위치를 원점으로 반경 5m 가량의 시야를 완전히 가려버린다.
3. 점핑 드래프트 : 간단하게 기류로 자신의 몸을 가볍게 띄우는 스킬이 되시겠다.
4. 느린 낙하 : 반대로 기류의 저항력으로 낙하 속도를 가볍게 늦추는 스킬이다.
5. 나이프 슈팅 : 또또키바라 리버의 주무기인 컴뱃 나이프에서 기류 능력을 첨가한 스킬인데, 투척식이 아닌 발사식인데다가 기류의 힘을 기반하기 때문에 그 스피드가 리버의 소총탄에 비빌만큼 빠르다. 사실상 얼터리버의 합법(?)무장... 이긴 하나 이걸 주력으로 쓸 때는 매우 적을수도 있음
Q1. 얼터리버는 숙련도에 따라 상성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그럼 톤 단위의 물체도 감당이 가능한가요?
A. 애초에 고체와 기체는 어나더 레벨입니다. 그걸로 싸움 좀 붙이지 말아주세요. 지금은 생각하기에도 머리 아픕니다.
Q2. 누군가가 입자포라도 들고와서 깝치면요?
A. 사람이 방사를 감당하는게 가능한 일입니까? 안 되죠! 큰일납니다. 아무리 얼터리버라도 무리에요.
Q3. 얼터리버가 기류의 능력으로 바이러스 청정구역으로 만들 수 있나요?
A. 바이러스는 기본적으로 공기가 매개체입니다. 얼터리버의 능력으로는 더 큰 재앙만 부를 뿐입니다.
Q4. 누군가가 무기를 들고 설쳐오면?
A. 흉기나 둔기 따위를 얼터리버의 몸에 들이대지 마세요. 풍압으로 잠시 공격해올 시간이야 벌 수 있겠지만 얼터리버의 기류 능력은 무한리필이 아닙니다. 채우는데에 쿨타임이 있어요.
총 3,612건의 게시물이 등록 됨.
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작가의 광기를(?) 담았기에…
3 바이러스(아리이)
4 무기(누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