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얼터에고 (Alter Ego) 리버를 만들어볼까 합니다.

댓글: 5 / 조회: 75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1-28, 2021 00:29에 작성됨.

당연히 정규 시리즈엔 추가될 생각이 1도 없습니다.

오로지 가볍게 생각해서 만든만큼

설정도 제법 단순합니다.


Valorant-Jett.jpg


위의 캐릭터는 모티브가 된 발로란트의 제트라는 캐릭터입니다.

한국 국적 논란으로 한때 불이 탄 캐릭터인데

그래도 직접 플레이를 해보니 매우 재미있어서

결국 이렇게 모티브까지 삼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이름 : 얼터에고 리버 (이하 얼터리버)

뜻 : Alter Ego (또 하나의 자아) + 리버 맥코이

이능력 : 기류 (바람)

상성 : 숙련도에 따라 다름 (실제로 강한 바람은 방탄 유리까지 깨부수는 경우도 있다고 함)


- 능력 정보 -


1. 순간이동 : 기류를 타면서 몸이 향한 방향으로 아주 빠르게 거리가 얼마던 간에 지형지물이 닿을 때까지 이동한다. 전진, 후퇴 등등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2. 클라우드 퓨징 : 처음에는 작은 구형(공모양)의 구름을 소환해 발사하다가 사용자의 재량으로 방향을 바꿀 수 있으며 지형지물에 닿으면 발사된 구름이 폭발하면서 커지는데 폭발 위치를 원점으로 반경 5m 가량의 시야를 완전히 가려버린다.


3. 점핑 드래프트 : 간단하게 기류로 자신의 몸을 가볍게 띄우는 스킬이 되시겠다.


4. 느린 낙하 : 반대로 기류의 저항력으로 낙하 속도를 가볍게 늦추는 스킬이다.


5. 나이프 슈팅 : 또또키바라 리버의 주무기인 컴뱃 나이프에서 기류 능력을 첨가한 스킬인데, 투척식이 아닌 발사식인데다가 기류의 힘을 기반하기 때문에 그 스피드가 리버의 소총탄에 비빌만큼 빠르다. 사실상 얼터리버의 합법(?)무장... 이긴 하나 이걸 주력으로 쓸 때는 매우 적을수도 있음


Q1. 얼터리버는 숙련도에 따라 상성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그럼 톤 단위의 물체도 감당이 가능한가요?

A. 애초에 고체와 기체는 어나더 레벨입니다. 그걸로 싸움 좀 붙이지 말아주세요. 지금은 생각하기에도 머리 아픕니다.


Q2. 누군가가 입자포라도 들고와서 깝치면요?

A. 사람이 방사를 감당하는게 가능한 일입니까? 안 되죠! 큰일납니다. 아무리 얼터리버라도 무리에요.


Q3. 얼터리버가 기류의 능력으로 바이러스 청정구역으로 만들 수 있나요?

A. 바이러스는 기본적으로 공기가 매개체입니다. 얼터리버의 능력으로는 더 큰 재앙만 부를 뿐입니다.


Q4. 누군가가 무기를 들고 설쳐오면?

A. 흉기나 둔기 따위를 얼터리버의 몸에 들이대지 마세요. 풍압으로 잠시 공격해올 시간이야 벌 수 있겠지만 얼터리버의 기류 능력은 무한리필이 아닙니다. 채우는데에 쿨타임이 있어요.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