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세계 아이돌들 구상(신성 아인헤리어 제국의 국가 인사 외)

댓글: 0 / 조회: 752 / 추천: 1



본문 - 07-14, 2020 11:52에 작성됨.

쓰다보니 또 생각나서 하나 더 씁니다.

==========
이하의 내용은 신성 아인헤리어 제국의 국방장관이며 제국 건국의 공신이라 불리는 닛타 미나미 장관이 사관학교 개교 직후 대강당에서 생도진 및 그 가족들에게 직접 강의한 내용을 옮겨 적은 것이며, 제국의 인사 명단은 각 가정에 뿌려진 신성 아인헤리어 제국 관보에 적힌 내용을 근거로 한다.

1. 신성 아인헤리어 제국은 어떤 나라인가? 또 어디로 나아가야 하는가?(닛타 미나미 국방장관의 강의에서)
우리 신성 아인헤리어 제국은 국가의 정치 체제로 입헌 군주제를 채택하고 있으며, 이는 헌법상 국가 수반인 원수께서 하실 수 있는 일과 없는 일이 구분되어 있다. 현재 이 나라를 통치하시는 미후네 원수께서는 입법 절차 및 종교, 그리고 사법에 대해서는 절대 간섭하지 않으신다. 이는 각 영역 그 자체가 모두 중요하고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다가오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에 의회에서 통과된 법이, 국가에 해를 끼치거나 군에 해를 끼친다고 판단하실 경우에는 그 법에 대해서 거부권을 가지실 권리가 있으며, 이는 엄연히 본국 헌법에 기록된 내용이다.

나는 우리 제국의 국방장관으로서 군에 대한 인사권 및 행정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그러나 우리 원수님께서는 군의 지휘를 담당하시고, 필요시에는 나를 대신하여, 군의 모든 권리를 가지고, 이를 통해 전쟁시 군의 사기를 고취시키는 역할을 하신다. 누군가는 '우리 원수님, 되게 쓸쓸해 보이시지 않습니까?'라 할거다. 그래, 그건 나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나는 우리 원수님을 믿는다. 전선에서의 그 분은 강한 카리스마가 지배하는 분이다. 나는 그 분과 오랜기간 교분을 나누면서, 그 분께서 전선에서 지휘하시는 모습을 봤다. 전선에서의 원수님께서는 평시와 다르다. 그건 내가 보증하지.

(지도를 보여주면서) 그대들도 알다시피, 우리는 신의 도우심을 받아 이미 이 대륙의 북부와 서쪽, 동쪽을 점령했다. 허나, 점령을 했다고 해서, 다는 아니다. 그대들은 참모가 될 것이고 지휘관이 될 자들이다. 내가 그대들에게 묻지. 왜 우리 헌법에서 재능있는 이를 무조건 받아들이라 했는지 아는가?

(한 생도가 손을 들고 인재 양성 때문이다. 라 답함)

맞는 말이다. 국가의 발전을 위해서는 인재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현재 우리 제국은 인재를 더 많이 필요로 하고 있다. 그대들도 이 나라의 인재이지만, 그대들'만이' 이 나라의 인재인 것은 아니다. 국가의 발전은 인재의 많고 적음, 국력의 강함과 약함에 달린 것이다. 다른 부서의 이야기를 해도 되는지 모르지만, (잠시 말을 멈추고 사관학교장과 이야기 함) 고마워요. 타치바나 교장님. 원수님께서는 국가의 발전은 인재의 많고 적음, 그리고 그 교육이 얼마나 잘 진행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보고있다. 나 역시 마찬가지. 우리 군 역시 유능한 인재를 원한다. 그대들도 알다시피 전쟁은 어떻게 될지 모른다. 그러나 전쟁을 우리에게 유리하게 끌고 가기 위해서는 그대들이 참모로서, 또 지휘관으로서 전선에서의 역할을 수행해야 할 것이다.

어디에 서 있든지 간에 신께서 우리와 함께 계심을 잊지 말라. 신께서는 우리와 함께 하실 것이다.

(후략)

2. 제국 관료단
1) 국가 성립 발표 당시 기준
원수 : 미후네 미유

내무부 장관 : 와쿠이 루미
국방부 장관 : 닛타 미나미
문화부 장관 : 타카모리 아이코
외무부 장관 : 아이바 유미
농상공부 장관 : 핫토리 토코
교육부 장관 : 사기사와 후미카

사관학교장 : 타치바나 아리스


2) 정복전쟁 중 추가 발표
의회 의장 : 아이카와 치나츠(전 이쿠야 제국 외무차관) : 이쿠야 제국 내의 정치 문제에 휘말려서 이쿠야 제국에서 망명
사관학교장 : 아나스타샤
체신부 장관 : 타치바나 아리스 - 사관학교장에서 이동
원수부 경호실장 : 하야미 카나데(전 이쿠야 제국 특임부대 'Lipps' 단장) : 사기사와가, 타치바나가 관련 문제로 망명
법무부 장관 : 쿠로카와 치아키(전 이쿠야 제국 검찰 고위간부) : 'W'수상과의 대립으로 인해 망명

이후에도 몇 건 발표됨.

(참고 : 신성 아인헤리어 제국의 관보는 각 가정에 1부씩 제공되며, 제국의 정책 설명 및 제국의 국민들이 알아두면 좋은 생활 정보, 교육 정보, 전황, 주변국 동향 등을 담고 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