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UAL 시리즈)아라이씨 설정안(+스킬트리)

댓글: 11 / 조회: 1289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6-11, 2020 13:18에 작성됨.

[아라이씨]


이름: 아라이 미나미.


나이: 23.


성별: 女.


출신지: 교토.


생일: 8월 3일.


키: 175.6cm.


혈액형; AB형.


캐릭터 유형: 진중한 매드닥터.


포지션: 사무원 겸 일반인 겸 전투사령관 겸 오록스 퇴치담당 겸 차원이동자 겸 미츠키 애인(?)


소속: 오록스(협업관계)→373 프로덕션


능력: 초인계 시름시름 열매.





특징


1. 센카와 치히로의 소꿉친구.


2. 외과 및 신경과 의사 출신.


3. 폭력에 의해 심한 상처를 입고 다 죽어가는 소녀를 치료해주는 대가로 흑표의 혈청을 주사하는 실험에 동참시켜 동물적 감각을 향상시켰습니다. 그 소녀가 현재의 미츠키.


4. 치히로와 소꿉친구 출신답게 가끔 서로 독설 섞인 농담을 주고받을 때가 있는데, 치히로는 아라이를 ‘또라이씨’, 아라이는 치히로를 로쿠오니綠鬼라고 부를 때가 있습니다.


5. 외형 모티브는 마유P.


6. 달리기가 느린 게 콤플렉스라 체를 써서 달려갑니다. 빨라지려면 그것밖에 없다고.


7. 이명은 닥터 트리플렛Dr. Triplet. 왜 그런 이명이 붙었는지는 본인만 알고 있습니다.


8. 이능력자입니다. 아이돌이 아닌 사무원들은 일반적으로 패기만 소유하는 데에 비해 아라이는 사무원인데도 이능력 보유 중. 입수 경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9. 일반적으로 불리는 호칭은 ‘아라이 씨’, 예외적으로 치히로에겐 ‘아라링’, 사에나 요시노에겐 ‘아라이 도령’이라고 불립니다.


10. 평소엔 멀쩡하지만 가끔 ‘광기모드’에 돌입할 때가 있습니다.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일각에서는 이능력의 숨겨진 스킬 중 하나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11. 숨겨진 사실 중 하나지만 3회 불사不死 능력이 있습니다. 원인과 경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일각에서는 이 역시 이능력의 숨겨진 스킬 중 하나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12. 1인칭은 '우치(内)', 상대를 부를 때에는 '항(はん)'.





스킬트리


1. 울프 Ulf: 상대의 신체에 고열을 일으킵니다.


2. 펜루니제 Fanlunize: 전방 30m에 독성 바이러스를 살포합니다.


3. 젤하미르 Zelhamir: 자신 또는 상대의 특정한 기억을 순간적으로 잊게 합니다.


4. 매서스 Masoch: 상대가 받는 피격 데미지를 3배 강화시킵니다.


5. 아나필락시스 anaphylaxis: 상대를 몸이 붓고 호흡이 힘들게 만듭니다.


6. 부레옥 잠 Narcolepsy: 상대방을 갑작스럽게 잠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한번 걸리면 2시간 지속.


7. 서비르 아노로크 Suvir Anoroc: 아라이의 궁극기1, 자신이 원하는 방향과 원하는 범위 내에 치사율 100% 유독성 바이러스를 살포합니다.


8. 고스니어 Gosneer: 자신 또는 타인이 입은 손상을 단번에 치료해줍니다. 자신의 능력 효과도 회수 가능. 다만 이건 이능력이라기보다는 아라이 자신의 고유 능력에 가깝죠.


9. 카르디악 첼라 Cardiac Tserra: 상대의 가슴 한가운데에 손을 대어 순간적으로 심장을 멈춰버리는 능력. 심장을 마비시키는 능력이기 때문에 이 순간동안 상대는 아무 행동도 할 수 없으며 아라이가 신호를 줘야만 풀립니다.


10. 포르피리아 Porphyria: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동시에 빛이 닿을 경우 피부가 타들어가게 합니다.


11. 투레타 Touretta: 상대의 몸이 제멋대로 움직이게 만드는 능력입니다. 이 때 상대는 공격을 포함해 어떤 행동이든 잘 안 되는 경우가 태반.


12. 예르시니아 페스티스 Yersinia Pestis: 아라이의 궁극기2, 전방위에 페스트균을 살포합니다.


13. 에볼리아 L'evolia: 유독성 바이러스를 상대의 몸에 붙여 여기저기 퍼뜨립니다. 패기로도 방어가 불가능.


14. 소셜 리무브 Social Removed: 모든 질병에 면역을 가지는 능력. 엄밀히 말하면 이건 능력이라기보다는 고유 패시브에 가깝습니다.


15. 안티박테리아 스프레드 抗生滅菌: 주위에 퍼진 바이러스들을 모두 멸균시킵니다.


16. 베르니케 사파이아 wernicke saphaia: 상대의 중추신경계를 마비시켜 말을 알아듣지 못하게 합니다. 이명은 Genesis-117.


17. 리보르 벨라 초어 ribor vela chore/虎烈剌: 상대의 내장을 망가뜨려 격렬한 복통에 시달리게 합니다.


18. 튜버클로시스 Tuberclosis: 상대의 심장부를 후려쳐서 피를 토하게 합니다.


19. 디스푸더 disfoorder/食中毒: 상대가 정신차릴 수 없을 만큼 구토하게 합니다.


20. 제왕개미 Ant-rax: 상대의 호흡기를 파괴시키는 개미 모양 바이러스를 상대의 구내口內에 투입합니다.


21. 소호 smallfox/小狐: 여우 형상을 띄는 바이러스들을 날립니다. 이것에 맞은 상대는 몸에 극심한 발진이 일어나며 얼굴이 일그러집니다.


22. 부톨루민 butolumin: 상대의 모든 근육을 마비시키고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이것에 맞으면 그저 숨만 쉬는 고기인형이나 다름없게 됩니다.


23. 간헐 폭발 INTER-EXDIS: 아라이의 모든 신체능력 및 정신력이 860% 상승하고 정신이 뒤집혀 미쳐 날뛰게 됩니다. 이 기술이 발동 중일 시 모든 스킬들의 사용 데미지가 400% 이상 강화됩니다.


24. 블라이트 P-Blight: 자신이 지나가는 길에 있는 모든 식물을 말라죽게 만듭니다. 각성시 땅에 발이 닿지 않아도 말라버리게 됩니다.


패기

-무장색

 -류오 각성

-견문색

-패왕색




스킬트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언젠간 이걸 정리해야 한다는 생각에 적어보았어요.

혹시 이걸 보고서 '별 거 아니네. 우리 캐릭터면 충분히 이길 수 있어'싶으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 쪽 세계관이니까 이기실 수 있는 거예요. 저는 저의 세계관에 입각해서 쓴 것뿐. 제 세계관에서는 최강자 중 한 명입니다.

(마지막 수정: 2020.12.27, 20:33)

(떠오르는 대로 지속적으로 추가 예정입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