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구합니다. +아스카 퀘스트 설정

댓글: 0 / 조회: 43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12-05, 2018 22:56에 작성됨.

공동제작 혹은 편집자 역할 해 주실 분 구해요.

제작 중이던 게임 "아스카 판타지(아스카 퀘스트)"의 설정을 활용 한 소설이요.

아니면 종종 여기에라도 설정 등등 올릴때 자주 읽고 이야기 해 주실 분이나,


약간 맛이 간 듯한 코미컬의 느낌을 포함하면서 달리 보면 또 꿈도 희망도 없는 스타일을 목표로 합니다.




이하는 확정 된 설정 입니다.



1. 신

강하냐 약하냐를 떠나서 그 신위에 해당하는 법칙, 개념 그 자체와도 같은 존재.

따라서 적으로 돌리면 안 되지만, 그렇다고 마냥 우러러 볼 상대는 또 아니다.

또, 그런 절대적인 신위를 의도적으로 때고 전투를 벌인다 하면 반드시 강하지는 않다.

하지만 그 신위 라는게 RPG 게임 등의 MP, SP 등의 것이 아니라 그냥 노래 잘 부르고 생각 잘하고 같은 기능의 영역이라 따로 뭐 제한도 불가능.


2. 마족

마계 라는 본작의 세게와 연결 된 다른 세계, 이쪽 세계 기준으로 척박한 환경이 주류 이지만, 그건 이쪽 세계 사람들의 기준 이고, 마계 사람들 기준으로는 오히려 이쪽 세계가 살기 좋지 않은 환경으로 느낀다. 다른 연결 된 세계와 이쪽 세계 모두 통틀어 가장 마법이 발달.


3. 악마

신체능력, 저항력에 더해 기술력이 최고 수준에, 시민의식 이라던가 치안 등도 매우 좋고 인성도 좋다고 평가 된다. 다만 거주하는 세계인 지옥은 매우 덥거나 뜨거운 곳과 매우 추운 등, 혹독한 환경으로 악마나 다른 몇 종족이 아니면 맨몸으로 살기엔 힘든 곳. 

그리고 이쪽 세계의 행성 반대 편의 대륙에서 이쪽 대륙들로 건너오는 것을 저지 하는 역할도 도맡고 있다.


4. 작중 배경의 행성

알기 쉽게 말 하자면, 현실의 지구 보다 조금 큰 행성이다.(참고로 지구는 지구형 행성 중에선 큰 편에 든다.)

큰 대륙 두 개 그 외 지구 기준 중소규모 대륙이 몇 개 있고, 큰 대륙은 이야기의 주 배경 기준 행성 반대 편에 위치한다.


5. 테이머

작중 주로 등장 할 대륙 들 기준으로는 매우 드문 부류.

다양한 생물을 테이밍 하고, 부린다.

별로 드물지만은 않은 비율로 서머너를 겸한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