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tial@에 대한 설명

댓글: 2 / 조회: 858 / 추천: 0



본문 - 02-17, 2018 21:40에 작성됨.


Ken Blast - The Top

이하의 내용은 小林さんのカンナ님과 제가 같이 진행하는 Initial@ 시리즈에 관한 정보입니다. 반말로 쓰여지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1. Initial@의 베이스
- 베이스는 시게노 슈이치(しげの秀一)가 연재했던 만화 이니셜D(イニシャルD)를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작품에 등장하는 지도는 이니셜D의 미디어믹스 물 중 하나로 세가에서 개발한 아케이드 게임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의 지도를 사용하고 있다.


2. 기획 및 특징
- 1st Drive는 작중에도 나오듯 PP 프로듀서가 미요와 타쿠미의 말다툼을 통해서 만든 대회였고 K는 이에 어이 없어했지만 전직 카레이서 출신인 K가 미유를 내보내 우승을 차지, 이후 이에 관여하면서 2nd Drive부터는 판이 커짐. 이 때문에 알려진 바는 없지만 1회와 달리 상품도 커진 모양이다.

1회 대회는 군마현 33번 지방도를 막고 대회를 벌였지만 2회 대회는 정식적으로 하코네 턴파이크 주식회사에 공문을 보내서 턴파이크를 대여해 대회를 벌였다. 이때부터 일본자동차연맹(이하 JAF)와 일본 모터사이클 스포츠 협회(이하 MFJ)에서도 지원을 할 정도, 이 문제는 PPP, 메이메이가 아닌 K 프로듀서, 김경선이 직접 담당했다. 이는 김경선 본인이 카레이서 출신이라 그쪽에 인맥이 있다는 점이 주효한 듯.

메이메이는 엔터테인먼트라는 점을 감안해서 차량 개조범위를 무제한으로 해보려고 했지만 K가 초기에 반대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들리는 이야기에 의하면 초기 규정은 K가 직접 JAF와 MFJ의 조언을 구해 정리한 것으로 업계에서도 당장 대회를 열 수준의 상당한 규정이라고 했지만 최종적으로 나온 것은 누더기가 되었다고 하는데, 아마 기술규정 쪽에서 메이메이가 K 몰래 엎어버린 것으로 보인다.


3. 주인공격인 P들에 대해서
1) PPP
- 이름: 사쿠라모리 메이메이
나이: 28
성별: 남, 7살 까진 몸이 약해서 집에서 여장을 했고 학교 안이나 유치원에선 제대로 남성복. 그런 경험 덕인지 지금도 여장 자체엔 딱히 거부감 없음.
기타사항 : 사쿠라모리 라는 성 이지만 밀리의 누구누구씨랑은 전혀 남.

특기로는 일반 학교에서 가르치는 인간의 생물학적 한계를 씹어 먹는 가청영역과 청력, 음성 분석능력으로 본인이 남에게 관심을 많이 안 가져서 그렇지 K가 음성변조 하고 있다는 건 눈치 챘지만 그걸 눈치 채고도 남장여자라는 건 모르는 인물.

대학교에선 종합 교육학과를 수료해서 중학교 까지는 전 과목,  고등학교는 예체능과 이과 교사 자격증 보유 하고 있으며 교생 실습 시절의 평가는 ‘학생들에게 잘 사랑받는 좋은 교사……’ 인대 첨언으로는 ‘애들이랑 정신연령이 비등해서 잘 이해하고 어울린다.’ 라는 평가.

일본계이지만 상당히 복잡한데, 러시안 혈통 1/16에 중국인 쿼터라서 그런지 몸의 탄력이나 유연성도 매우 뛰어나고 싸우면 테크니컬하게 잘 싸움. 실제로 거리 양아치3~4명 정도를 동시에 상대 가능해서 체력이 받쳐주는 한 거리양아치는 몇 명이 오든 다 때려눕힐 수는 있음.

졸부가 된 후 얻은 인맥도 있지만 그 전부터 여러 취미활동과 교생 활동으로 얻은 각종 분야의 취미자, 학부모 등의 인맥도 탁월 함. 오프로드쪽 주행이 취미인 것으로 보인다.


2) K Producer
- 본명 김경선, 일본에서 선수로 활동할 당시 이름은 김영준. 1985년, 한국 대전 출신으로 1남 1녀의 장녀. 집안은 중산층에서 상류에 조금 못 미치는 집안으로 집안 어른들의 정략결혼 약속의 희생양이 될 뻔했었다.

딸이긴 했지만 상당히 머리가 좋고 비상하여 주변에서도 큰일을 할 사람이란 소리를 들었지만 딸이라는 이유로 집안을 이을 대상에서 일찌감치 배제되자 이에 분노한 나머지 대학을 졸업한 다음날, 그동안 모아둔 돈을 가지고 전격적으로 도일, 결혼식을 완전히 파토 내버렸다. 당시 가족들에 의하면 원래 졸업하고 한 달 뒤에 정략결혼을 할 예정이었는데, 경선이 비행기를 타고 일본으로 튀는 바람에 완전히 깨졌다고 하니, 경선의 결정이 상당한 후폭풍을 불러온 것은 분명했다.

일본으로 건너 간 후, 예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던 카레이싱 활동을 진행하면서 선수로 유명해졌지만, 대화 도중 당한 사고로 인하여 선수 생활을 접었다. 이후 고민하던 중 재활을 위해 있던 병원에서 만난 미유를 통해 회복 후 아이돌 프로듀서가 되었고 미나미 등을 맡게 되었다. 운전 실력이 좋아 미나미와 미유의 운전 교관을 맡았고, 이후 PPP가 레이싱 대회를 열자 미유를 출격시켜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후 자신의 정체를 고백했다.

담당 아이돌은 미후네 미유, 닛타 미나미, 사기사와 후미카, 아이바 유미, 타카모리 아이코, 타치바나 아리스, 하야미 카나데, 아나스타샤, 핫토리 토코. 원래는 아나스타샤까지 8인이었지만 핫토리 토코를 추가해서 9인이 되었다. 원래는 여자지만 대외적인 면이나 사무실 밖에서는 남장을 하고 있다. 그 정체를 아는 사람은 그녀의 담당 아이돌들뿐이라고. 미유가 알았고 이후 다른 멤버들이 알았다고 한다.

부업이 있는데, 튜닝카 테스트 드라이버. 여러 튜닝샵에서 테스트가 필요하면 K에게 전화한다. 선수 출신이라 믿고 맡길 수 있다는 듯. 특히 간토지역에 있는 튜닝샵에서 연락을 해오는데, 이때는 담당하는 아이돌들이 오프인 날을 찾아서 달린다고 한다. 사무실에 있을 때와 대외적인 모습이 완전히 다른데, 이는 프로덕션 내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K를 남자로 알고 있기 때문이다. 어느 정도 같이 지내다보면 K가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고.

프로 드라이버 출신이라 대회에 대해서는 레이싱이 중심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듯, 메이메이의 아이디어를 고깝게 보는 경우가 종종 있다. 실제로 규정도 직접 준비한 걸 보면 프로 출신의 힘이 팍팍 들어갔다는 이야기가 있다. 향후 메이메이 대신 직접 서킷 주행회 및 서킷 트라이얼 대회를 열 생각이라는데, 아직은 생각만 하는 것으로 보인다.

사무실에 있을 때에는 자기 담당 아이돌들이 그녀에게 해 준 초커를 하고 있다. 스스로 생각하길 ‘담당 아이돌들의 노예’라고 하는 듯. 토코에 의하면 사무실 밖과 사무실 내에서의 모습은 완전히 다르다고 한다. 종종 사무실에서 혼자 있을 때 뭔가를 생각하면서 자위를 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아무래도 정체를 공개한 후, 자기 담당 아이돌들에게 범해진거 같다고. 현재 도내에서 혼자 사는 중.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는 상당히 중성적이지만, 손가락 같은 것은 상당히 가는편. 잘 안 알려져 있지만 약간 동안이다. 30대 맞아? 할 정도로 젊어 보일 정도.


3. 등장 고갯길과 성적
- 현재 아키나와 하코네 턴파이크가 등장한 상태. 단판 승부로 벌어진 아키나 다운힐에서는 미후네 미유(알파 로메오 줄리아 콰드리폴리오)가 하라다 미요(몬스터 트럭)와 무카이 타쿠미(가와사키 Z1000SX)를 꺾고 승리를 챙겼다. 사실 운이 좋았다고 볼 수밖에 없는 게, 상대들이 모두 1회씩 자폭한 것도 있고, 미유의 주행이 워낙 화려했던 점, 여기에 K가 어느 정도 지휘를 해 준 감이 있어서 승리를 챙길 수 있었다고 한다.

하코네 턴파이크전은 판이 커져 토너먼트 제를 수용했는데, 엔트리는 아래와 같았다.

경기(1회전)
드라이버
차량
엔진
1차전
키무라 나츠키Honda CBR1000RR Fireblade
I4 1.0X NA
타카하시 레이코
Honda S2000 AP1I4 2.0X NA
2차전효도 레나
Honda Goldwing SC68
F6 1.8X NA(?)
타카미네 노아
Peugeot 407(영화 Taxi4 ver)
I4 1.8X NA(?)
3차전
히이라기 시노
Fiat 500X Cross Plus
I4 1.4X Turbo
헬렌
Yamaha VMAX
V4 1.7X NA
4차전
닛타 미나미
Mazda RX-7 FD3S Spirit R Type A
2R 1.3X Turbo
카타기리 사나에
Yamaha YZF-R6
I4 0.6X NA


1차전 결과 키무라 나츠키가 타카하시 레이코를 꺾고 2회전에 진출한 상태. 다만 이상하게 제대로 튜닝 된 차량(?)이 없다는 게 K의 입장. 그나마 미나미가 규정 내에서 튜닝이 된 것으로 보이는데 이쪽도 400마력이 조금 못 된다고 한다.


4. 대회 규정
- 1회 대회는 딱히 특별한 규정은 없었다. 2회 대회에서는 기술 규정이 당초 있었지만 메이메이에 의해 사실상 날아가 버렸다고 봐야 했지만 중요한 것이 있었다.

바로 헬멧과 방염마스크 장착 및 4륜의 경우 롤케이지 사용.

사실 남은 규정은 이거 밖에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그 외에 대회 규정이라면 나이는 만 16세 이상, 자동차 면허 소지, 자차로 참가해야 한다. 라는 점이 가장 큰 규정. 만일 다른 사람의 차로 나섰을 경우 발생할 보험 문제라든가 이런 것들이 발생할 수 있어서 정해진 규정이다.

=================
小林さんのカンナ님의 글이 올라오는 여부에 따라 수정될 수 있습니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