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 이야기

댓글: 1 / 조회: 470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2-01, 2018 01:03에 작성됨.

입안자인 저와, 자문 겸 공동 제작자라 하실 수 있는 sephia님이 창댓에서 쓰는 이야기 입니다.

 

일단 지금 본작에 나온, 주로 제가 쓰는 인물들 입니다.

 

무카이 타쿠미-

보유 머신: 카와사키 Z1000SX

 

17_ZX1000W_BK2_RF.jpg

 

배기량 1,043cc, 최고출력 142ps, 6단 기어

 

원래 양아치 폭주족 이였기에 바이크를 야메로 익힌 케이스, 따라서 오랜 세월 정립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자들에 비하면 실력은 사실 떨어지지만 본인의 자존심이 그걸 인정하지 않는가.

 

하지만 반대로 양아치 폭주족 이였기에 오히려 익힌 기술들도 있다.

 

 

 

 

하라다 미요

머신: 자체 제작(마개조) 몬스터트럭

UofI_Monstertrucks_1.jpg

사진은 예시,

 

원래부터 바이크나 차량의 정비를 해 와서 머신의 세세한 부품 단위에서 부터 이해하고 운전 실력도 출중하다.

 

아무리 코스를 벗어나 직선 거리로 갔다 해도 레이싱용이 아닌 몬스터 트럭으로 선두를 달릴 정도의 실력.

 

 

PPP

보유 머신: 혼다 S2000(AP1), 혼다 NSX(2세대형), 에스턴 마틴 V12 밴티지S, 테슬라 모델3, 란치아 테마 etc

 

복권 당첨되어 제일 먼저 다층 건물 하나 사서 최 상층을 자신의 집으로 하고 나머지 층들에 몇 가게들을 받아 월세를 뜯어지낸다.

 

월세 만으로도 가정을 꾸리고 놀고 먹어도 될 정도의 안정적 수입을 확보 했어도 직업은 유지 하고 있으며 건물을 사고 남은 돈으로 차량을 여럿 구매 하였다.

 

이름 높은 스포츠카, 슈퍼카 보다는 마니악한 계열이 취향으로 콜렉션엔 이젠 박물관에서나 볼법한 차 바퀴가 노출된 차량 조차 있다.

 

주 탑승 차량은 테슬라 모델3로 출퇴근시에는 해당 차량만 사용한다. 

 

란치아 테마는 "전시된 무기에선 공이를 빼듯이 관상용인 녀석은 엔진을 뺀다." 라는 이론으로 엔진을 빼 뒀다.

 

원래 포지티브 패션을 담당했으나 아이코가 점점 포지티브 패션 보다 다른 유닛 쪽의 일이 늘고 아예 담당이 바뀌어 버려서 아이코의 새 프로듀서인 K프로듀서를아이코를 채간 카사노바 노땅 정도로 대한다.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