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토피아 설정-아이돌을 팝니다

댓글: 3 / 조회: 554 / 추천: 0


관련링크


본문 - 01-17, 2018 17:26에 작성됨.

아이돌을 팝니다.

혹시 자신만의 아이돌을 가지고 싶지 않으셨나요? 늘 곁에 두고 싶어했나요? 늘 손을 잡고 싶어했나요?

그럼 당신을 위한 아이돌들이 있습니다.

 

등급은 SR 에서 SSR!

당연히 SSR 일수록 아이돌들의 퀄리티도 굉장히 높은 편이고 수명도 꽤 오래 갈겁니다!

거 있잖아요! 아이돌이라도 시간이 흐르면 인기가 사라져서 퇴물 되는것을!

 

하지만 걱정 마십시오! 퇴물된 아이돌이라도 여기에 특훈시설에 넣어서 갈아버리고 재활용 하면은! 이렇게 말끔하게 새로운 모습의 아이돌로 탄생합니다!

아 물론 추가 비용도 들겠지만요!

 

각 아이돌들 저 마다 자신만의 개성과 성격 그리고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자신이 구입한 아이돌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꾸밀수도 있습니다. 마치 어린 여자애들이 바비 인형 가지고 놀듯이 말이죠.

아 물론 싫다면서 때 쓰는 경우가 있겠죠.

하지만 이럴때 준비 해둔 물건이 있으니...바로 교육용 채찍입니다!

 

만약에 반항하거나 때 쓰면은 이대로 채찍 한방 휘둘러 보십시오! (아이돌은 채찍을 맞고 눈물을 흘리면서 그대로 쓰러졌다) 금방 얌전해졌죠?

네? 사람에게 그럴수 있냐고요?

아이고 손님! 아이돌들은 남에게 꿈과 희망을 가져다 주는 존재! 남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것이 아이돌인데 자신들이 가진다는것이 모순이잖아요? 그렇죠! 아하하핫!

 

아이돌들을 팝니다!

아이돌들 가격당 300 달러에서 천달러! (박스속에 갇혀진체 빛이 없는 눈빛의 아이돌들을 가리키며) 구입하신뒤 재생용 리모콘도 드립니다!

지금 당장 구입하십시오! 그대의 영원한 동반자가 될것입니다!

--------------------------------------------------------------------------------------------------------------------------------------------------

뭔가 디스토피아 적 설정이 머리에 들어와서 한번 써보는데..

 

....이런 설정을 쓰고 있다니...나도 삐뚤어 졌어...OTL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