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4. 이벤트

  5. 기타



기타

[퍼스널 펍 미러] 사쿠마 마유 리뷰 : 고귀한

댓글: 4 / 조회: 78 / 추천: 2



본문 - 01-05, 2022 00:27에 작성됨.

0eUsJRv.jpg


이 완벽하게 큐트하고 아름다운 사진을 표현하기 위해 무슨 리뷰가 필요하겠습니다만, 그래도 어렵사리 손에 넣은 만큼 리뷰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어제(정확히는 1월 3일) 아이커뮤 회원인 lemonade님을 통해서 20만원 좀 넘는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속초까지 오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우선 크기가 생각보다 큽니다. 제가 가진 가방이 꽤 큰 편인데도 세로로 세워서 겨우 들어갈 정도고, 그나마도 지퍼가 다 닫히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시각적 만족감이 상당합니다.

액자는 목재를 사용해서 공식 사이트 말대로 고급스러움이 한층 더 업된 느낌이고, 마유 그림 옆에 삐져나온 거울 부분이 의외로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역시 마유 사진인데, 입체사진처럼 보이도록 특수인쇄를 해서 보는 각도에 따라서 다른 입체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덕분에 어디에서 봐도 마유의 고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고귀함과 아름다움을 칭송하기엔 제 필력도 부족하고 내일 조출이라 일찍 자기도 해야 하기 때문에 이만 줄입니다만, 그래도 돈 쓴 게 아깝지 않은 물건이었습니다. 가치를 아는 자에겐 수십만원이 아깝지 않은 법이죠. 마유 고귀한. 이전에 내가 만든다고 의지를 불태웠는데 이런 고귀한 걸 내가 만들 수 있을 리가.....


끝으로, 이 제품을 저와 거래하자고 속초까지 오신 lemonade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