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4. 이벤트

  5. 기타



미디어

이번 밀리 만우절 미니게임은 철권입니다

댓글: 4 / 조회: 2400 / 추천: 2


관련링크


본문 - 04-01, 2021 09:46에 작성됨.

ycYuRFS.jpg


9UuNL1B.jpg


공주님이 진노했고, 그녀의 안에 잠들어 있던 쇼군의 피가 깨어났습니다. 성 밀리언 학원의 정기적 축제인 무투제를 기회로 그녀는 자신의 위용을 널리 떨치고 성 밀리언 학원을 자신의 것으로 하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나머지도 그 계획을 가만히 보고만 있지는 않았습니다. 공주를 이긴다는 것은 그 정도의 실력자라는 것을 의미했으니까요.


성 밀리언 학원을 둘러싼 패권 전쟁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권좌를 차지할 사람은 누구일까요. 쇼군의 적통 마츠리? 학원의 성모 토모카? 산전수전의 백전노장 모모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M8IFuaG.jpg

이번 미니게임은 철권입니다. 말 그대로 철권입니다. 여러 기술들이 있고 세번 먼저 이기는 편이 이깁니다. 한 캐릭터가 다른 한 캐릭터를 상대로 세번 싸우는게 아니라 우리 팀이나 상대 팀이 아이돌 셋을 골라서 그 순서대로 싸운다는 점은 킹오파같긴 하지만 나머지 시스템은 철권입니다.





J5Lp6Qq.jpg

붕권쓰는 스바루


철권이라고는 붕권밖에 모르지만 잡기가 센 건 알겠더라고요. 그 외에도 기술들끼리 물고 물리는 요소가 있습니다. 잡기를 하려는걸 붕권을 날려서 넉백시킬 수 있고, 사거리가 짧은 붕권을 사거리 긴 킥으로 카운터칠 수 있고, 딜레이가 큰 킥을 딜레이 짧은 펀치로 카운터칠 수 있고, 딜레이 짧은 펀치는 근접해야 하니 잡기로 카운터칠 수 있고... 그렇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은 잡기만 쓰게 됩니다. 잡기가 붕권에 카운터당하는거 빼면 거의 만능이에요.


필살기의 경우에는 확실히 딜이 셉니다. 카운터로 들어가면 딜이 더 세게 들어가는 판정이 있는 건진 모르겠는데 카운터로 들어갔을때 피를 반피에서 2/3까진 너끈히 깎았었습니다. 그만큼 막거나 막히기 쉽지만요.


과연 성 밀리언 학원은 과연 누구의 것이 될까요? 달의 공주님 타카네? 눈을 뜬 만렙 토끼 비비드 래빗? 귀여운 미라이? 그 결과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2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