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4. 이벤트

  5. 기타



미디어

[누설 주의] TC03 드라마 파트의 ○○○ 행적을 추측

댓글: 1 / 조회: 224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8-06, 2020 19:46에 작성됨.

※ 이 게시물에는 [email protected] CHALLENGE!! 03 드라마인 「황혼의 연못」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누설 당하기 싫으신 분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황혼의 연못」 드라마 파트에는 아카네, 엘레나, 치즈루, 시호, 카오리, 리츠코, 이오리가 등장합니다. 이 중에서 이오리는 프롤로그에서부터 공포 분위기 조성에 크게 공헌한 인물입니다. 극중극의 이오리는 무슨 일을 겪었는지 추측해 보려 합니다.


드라마 파트 중반부에 치즈루는 조난당한 아카네 일행에게 이오리를 자기 딸로 소개합니다. 그렇지만 드라마 후반부에 메이드 시호가 이오리한테 한 짓을 근거삼아 생각해봤을 때, 거짓말이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드라마 프롤로그에서의 이오리 행동, 드라마 에필로그에서의 아카네 행동이 수미상관을 이룬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오리도 배를 타고 여행하다가 조난당한 사람이었을 것입니다.


아카네와 엘레나는 드라마 중반부의 이오리가 무덤에 오렌지색 거베라를 놓고 가는 것을 봅니다. 드라마 후반부에 치즈루는 그 무덤이 이오리의 펫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구글로 거베라를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765 프로에는 오렌지색 거베라와 머리카락 색이 똑같은 아이돌이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CHALLENGE!! 배역 투표의 메이드 배역 부문에서 2위를 득표한 타카츠키 야요이가 그 주인공입니다. 오렌지색 거베라가 놓인 것은 무덤의 주인이 야요이임을 암시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오리의 행적을 정리해 보자면, 같이 조난당했던 야요이가 먼저 사망하고 혼자 치즈루의 저택에 갇혔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본편에서 아카네 일행이 당한 일을 생각해봤을 때, 야요이의 사망도 치즈루와 시호 때문일 것입니다.


효과음과 성우 연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극중극이 이렇게 데미글라스 소스 스튜를 만드는 내용일 것이라고는 예상치 못해서 더욱 놀랐네요. 나중에는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의 극중극으로 어떤 것이 나올지 참 궁금해지게 만드는 드라마였습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