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4. 이벤트

  5. 기타



이벤트

밀리 6th 엔젤 2일차 뷰잉 (노답)후기

댓글: 3 / 조회: 322 / 추천: 1



본문 - 04-30, 2019 13:18에 작성됨.

지난 밀리 6th 엔젤 라이브 2일차에 다녀왔었던 기억을 막~ 떠올리며 기록 겸 후기를 남겨보아요.


후기에 앞서, 이번에 엔드게임의 여파로 2개의 관만 열렸더랬죠. 가뜩이나 좌석점유율 높기로 유명한 밀리 라이브라서 뷰잉 예매 오픈 후 매진까지 2분컷... 나오면 바로 사라지는 취소표...

문제없이 바로 예매된 저는 행운아였던~


elzkLdY.jpg

공연은 크게 밀리시타 투어 이벤트 유닛 멤버로 본가곡 포함하여 3~4곡씩, 그 뒤로는 밀리의 기존 그룹곡과 솔로곡, 끝에는 단체곡으로 구성되었고, 양일 공연의 차이에는 13인의 솔로곡을 하루씩 2그룹으로 나누어 배치했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위의 세트리스트 링크 참조)


그렇게 이벤트 투어 유닛 의상을 입은 안의 사람들이 나와서 엔젤릭 퍼레이드를 부르며 시작된 공연!


LED를 붙인 의상을 입은 피코피코가 나와 체조를 열심히 알려주었고~

클리어스카이가 연기를 하며 노래를 부르고~

등장 때에 각각 멋진 포즈 샷을 취한 리루컁~

그리고 생수로 건배를 하던 포럭셔리!


그 중에서 두 유닛!

클리어스카이의 경우, 노력 많이 한 게 보였을 만큼 첫 공연에 비해 많이 자연스러웠어요.

포럭셔리는 곡 하나하나 전부 퀄리티가 좋았는데! 그 중심에는, 그나마(강조!) 경험 부족으로 인한 불안 요소였던 카오리 씨 안의 사람, 긴장을 덜어내기 시작하며 무대에 많이 적응된 듯 한 카오리 씨 안의 사람이 있었다고 생각되어지네요.


유닛 공연 이후에 토크도 지나고~


이어진 솔로와 기존 그룹곡은 전반적으로 안정적이였는데, 특히 Find your wind! - Happy Darling - 로켓 스타☆의 솔로 3연타는 정말이지 혼을 쏙 빼놓기에 충분했던!


그리고 소감과 단체곡 순서로 넘어가고는 끝이 나고~


대망의 VTR

밀리시타 내에서의 몇몇 의상들의 미리 해금과 프리무라! 스바루!!


단순히 다음 이벤트 예고에 지나지 않았으나, 지난 사태에 대해 알고있는 프로듀서들에겐 남달랐을테죠.

놀라움과 환호성, 오열이 관 내에 울려퍼진 위의 강렬한 정보 덕분에 저도 공연의 일부 기억이 묻혀잊혀졌기도..


여담으로 시이카 사태로 인해 훼이크 상위였던 스바루가 이번에서야 진짜 상위를 받게 되고, 그로 인하여 그리 때의 카드 이름의 아이돌(이번엔 시즈카)이 상위에 드는 패턴이 깨진 사례가 되기도 하였네요.


음~ 큰 틀에서의 정리는 이정도로 하고~


기억나는 장면!

글 마무리 따위 소에게 줘버린, 내 마음대로 넘버링!


1. 체조 알려주다가 자신도 헷갈려하고, 본인이 나올 것 같다고도 순간 약해진 타마키 안의 사람


2. 유닛 MC 막간에 아이돌 연기한 리루컁 중에서 가장 좋았던 카렌 안의 사람! 등장 때의 포토 샷도 용기내는 카렌스럽게 대담하게 척척 포즈 잡기도~


3. 다른 수식어가 필요없을 정도로 좋았던 포럭서리의 레드존!


4. 유닛곡이든 솔로곡이든 후카 안의 사람의 곡 기반을 받쳐주는 힘이 대단!


5. 2곡 연달아 불렀다간 큰일 날 해피달링


6. 로켓스타☆서 '츠바사' 콜을 지정한 마치코


7. 많은 분들이 울먹이고 울었지만, 알게 모르게 'FIND YOUR WIND!'의 부담감이 있었던 레이카 안의 사람이라든지, 이번 공연 준비에 노력과 고민이 많았을 미야 안의 사람의 울음의 울림이란


8. 이 날의 MVP, 타올 (feat.마치코)


9. 이번에도 평상 운전 중인 최종병기, 히나타 안의 사람! 카메라에 비춰지면 기대되는 수준에 이른~ 그와 동시에 분위기 환기와 그녀만의 중심이 보여서 더 좋았던~


9. 엔딩 부르는 간주 중에 뒤에서 안겨든 카오리 안의 사람을 돌아보며 놀란 미소를 띄운 후카 안의 사람 (이 몸, 이런거 완전 좋아해!)


10. 의상 외에도 아이돌에 맞게 자연스레 구현한 헤어스타일이 너무 예뻤다!




아~ 또 가고프다.

이번보다는 관 많이 열어주겠지~ㅎㅎ

1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