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4. 이벤트

  5. 기타



그림

만화 소개 - 낯선 만화에서 나타나는 아이마스

댓글: 5 / 조회: 3965 / 추천: 0



본문 - 03-02, 2018 21:12에 작성됨.

소년 월간 챔피언 2018년 4월호 표지에는 일곱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중, 무카이 타쿠미 옆에는 붉은 머리를 한 리젠트 머리 캐릭터가 있는데요.


(출처 : https://www.amazon.co.jp/dp/4253227694 )

붉은 리젠트 머리 캐릭터는 이구치 타츠야(井口達也) 작가의 치킨 - 드롭 전야 이야기라는 만화에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얼추 보아도 불량배가 잔뜩 나올 것 같은 만화지만, 놀랍게도 아이마스의 흔적을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만화라고 하더군요.


(출처 : 트위터 )

저 만화에는 상가 하나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지하 1층에는 라이어 루쥬, 1층에는 코노미, 2층에는 유성군프랄리네, 3층에는 리오, 7층에는 카오리 등이 있는 상가입니다.


(출처 : 트위터 )

온갖 빵들이 나올 때도 있다고 하는데요. OHARA 미치루 식빵, Shina 도너츠, 아마토 카레빵, 츠무 단팥빵, MURI 모리쿠보 빵, YASUHA 메론빵 등이 보입니다.


(출처 : 트위터 )

한편, 저 만화에는 병원도 배경으로 나온 적 있습니다. 그 병원에는 사쿠라바 카오루 닮은 의사, 야나기 키요라 닮은 간호사, 토요카와 후카 닮은 간호사 등이 근무했나 봅니다.


(출처 : 트위터 )

매일 변태 잡지 vol.765에는 미나세 이오리 닮은 모델이 나온다고 합니다. 키노시타 농원의 사과칩이 판매되기도 하는 모양이고요. 쓰레기 봉투 속 과자 상자에는 기모노 입은 에밀리 스튜어트 닮은 사람 그림이 있다는군요.


(출처 : 트위터 )

또한, 치킨 - 드롭 전야 이야기 만화에는 Cafe 세 자매라는 상점도 나온다고 합니다. 이 카페에는 밀리마스 로고와 닮은 나비 로고가 있고, 고양이 세 마리도 있다고 합니다. 한 마리는 미야오 미야처럼 눈썹이 두껍고, 나머지 두 마리는 털 색깔이 각각 노노하라 아카네키타자와 시호의 머리카락 색상과 비슷하다고 나와 있습니다.


정발되지 않은 만화라서 몰랐는데, 이렇게나 아이마스를 연상케 하는 요소가 많이 나오는 만화가 있군요. 이 외에도 아이마스를 연상케 하는 요소가 많이 들어간 만화라고 합니다. 아마도 저 만화 속 세상에서는 밀리마스 아이돌이나 데레마스 아이돌들 모두 톱 아이돌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0 여길 눌러 추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