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카테고리.

  1. 전체목록

  2. 그림

  3. 미디어

  4. 이벤트

  5. 기타



기타

밀리시타에 새로 들어온 아이돌에 대해 알아보자!

댓글: 2 / 조회: 3161 / 추천: 1


관련링크


본문 - 05-31, 2017 15:42에 작성됨.

제목 그대로, 어제 생방송에서 새로 추가된 두 아이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죠!

사쿠라모리 카오리 씨. 

23세라, 최연장자인 코노미 씨가 24살이라는 걸 감안할 때, 확실히 어른이군요.

'음악교실의 언니!'라는 문구가 있는 걸로 보아, 원래는 음악 선생님이었거나 음악에 관련된 일에 종사하다가 스카웃된 걸지도 모르겠네요.

특기는 합창과 골프, 취미는 승마.

특기가 합창이란 점을 살려서 다른 아이돌들의 노래에도 자주 참여할 수도 있겠네요. 그 외에는 전부 '부자들이 즐기는 문화'라는 인상이 강한 것들이죠. 이오리, 세리카에 이은 부잣집 아가씨인 걸까요? 765 프로의 경제기반은 오늘도 탄탄해져 갑니다...

 

두 번째가 이, 시라이시 츠무기 양!

은발에 벽안이라, 흔하지만 좋은 조합이죠. 개인적으로는 타카네와 치하야의 중간쯤의 분위기를 풍긴다는 생각이 드네요.

눈에 띄는 건 저 강렬한 한마디, "혹시, 당신은...... 바보인 건가요?"

하지만 저건 이오리처럼 매도하는 거라기보단, 프로듀서를 묘사할 수 있는 단어가 뭔지 고심한 끝에 내놓은 답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악의는 없다는 거죠.

저 소개문에 있는 早トチリ를 네이버에 검색해봤더니 '지레잠작하다가 실패하는 일'이라고 나오는데요, 진지한 얼굴과는 다르게 꽤나 허당인 걸까요?

특기는 기모노의 着付け와 샤미센, 취미는 정원•甘味処순례.

着付け(키츠케)는 옷을 법식에 맞게 입혀주는 것, 이라고 네이버 어학사전이 그러네요.

三味線은 샤미센, 일본의 전통 현악기입니다. 자세한 건 검색을!

甘味処는 네이버 사전에 없길래 구글에 검색했더니, '단 음식을 제공하는 곳'이라는 설명이 나오더군요. 여기서 말하는 단 음식은, 일본 고유의 음식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단어 설명을 하다 보니 이렇게 길어졌어... 프로필에 적혀있는 것 전부가 일본 전통 문화와 관련된 것들이네요. 이쪽도 평범한 집안 출신은 아니란 걸까요?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나마 두 사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남은 건 게임에서 만나보는 것 뿐이네요.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두 이미지의 출처는 http://idolmaster.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8785입니다.

 

 

 

 

1 여길 눌러 추천하기.